삼성동 흑돈가


예전부터 세븐스타 앞에는 흑돈가라는 곳이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이곳은 흑돼지삽겹살 전문점으로 맛있는 흑돼지를 맛볼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는 은근히 맛있는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이 꽤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가격도 저렴한 편이면서도 맛도 좋은 넓은 식당의 흑돈가가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콜라도 함께 주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삽겹살 1인분과 양념구이도 함께 주문을 했습니다.

전체적인 테이블과 인테리어는 굉장히 깔끔한 편입니다. 엄청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아니었지만, 가족끼리 함께 오기에도 무난한 식당입니다.

이 식당의 특징은 앞에 주차장이 넓다는 것인데요. 발레파킹도 가능할 것이지만, 저는 제가 직접 주차했습니다.

물론 발렛비가 들구요. 서울의 식당들은 대부분 발렛비를 받기 때문에 발렛비용을 함께 계산하시면 됩니다.

이 점은 조금 불편하고 마음에 안들기도 하지만 서울이 워낙 주차난이 심각하기도 합니다. 서울에서 살면 여러 불편한 점들을 감수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이 식당은 굉장히 넓습니다. 삼성동에서 이만한 면적의 식당이 많지 않은데, 대로변에 있으면서도 식당이 굉장히 크고 넓습니다.

이렇게 식당이 유지될 수 있는게 신기하기도 합니다. 임대료만 하더라도 굉장히 비쌀텐데 말입니다.

상추쌈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제주도의 흑돼지 삼겹살과 함께 먹어보세요. 완전 꿀맛이랍니다.

고기는 언제나 옳습니다. 정말 맛있더라고요. 뭔가 가족들과 함께 먹기 좋은 분위기 였어요.

상추와 고기를 함께 먹어야 더 건강하게 고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바구니에 나오니까 더 채소가 신선해보이는 느낌이 드네요.

숯불향이 솔솔 올라오고 있는 숯불구이입니다. 가운데에는 양념도 있는데요.

이렇게 숯불향에 굽는 돼지고기가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 두께 보시면 엄청 두툼합니다!

고기를 잘 못구우는 사람들도 고기 두께가 좀 있으면 그래도 먹음직 스럽게 잘 익더라고요.

맛있게 사진도 찍고~ 고기도 굽고 합니다.

고기가 구워지는 소리가 진짜 맛나게 들리네요. 맛있는 삼겹살 먹을 생각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곳의 흑돼지는 확실히 조금 달달한 맛이 납니다.

 

흑돼지를 많이 먹어본 적은 없지만, 이러다가 흑돼지 삼겹살과 사랑에 빠지겠어요.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이곳에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삼성동에 이런 맛있는 고기집은 한번 와줘야 하지 않을까요? 가족끼리 오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회식하기에도 좋기는 한데, 이왕이면 가족끼리 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분위기가 그래요.

돼지껍데기도 함께 나오거든요. 돼지껍데기 오랜만에 먹으니까 정말 맛있습니다.

돼지껍데기를 서비스로 주는 곳인 만큼 더 마음에 듭니다.

맛있는 곳에서 먹으면 더 맛있는 삼성동 흑돼지 삼겹살 맛집탐방이었습니다!

맛집을 전문적으로 리뷰하는 현지가이드 였습니다.

 

흑돈가 삼성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