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나감자탕

진짜 푸짐하게 맛있는 감자탕을 먹을 수 있는 맛나감자탕, 계룡시에 일이 있어서 잠깐 들렸다가 배가 출출해서 우연히 방문하게 된 계룡시맛집 맛나감자탕 알고보니 여기가 맛집 중에 맛집이였다는 그런 곳이였습니다.

 

두둥! :) ㅋㅋㅋㅋ 이번에 천안으로 이사하게 되면서 근처에 맛있는 맛집들도 새롭게 알아가고 있었는데요. 천안에서 비교적 가까운 계룡시에 놀러간 썰!

 

 

아직도 이 맛을 잊을 수 없어! 사실 매운거를 잘 못먹는 타입인데 이거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엄청 맛있더라고요. 홈플러스 있는 곳 맞은편에 있었어요. 점심에는 일을 조금 보다가 방문을 하게 됐어요! :) 여기 감자탕은 알칼리수로 조리를 해서 만들어지는 감자탕집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국물이 아주 끝내준답니다.

 

 

 

맛나감자탕은 맛있기로 소문난 집이면서도 식재료도 엄청 신선한 재료들만 쓰나봐요. 그리고 여기서는 더치커피를 먹을 수도 있는데 이게 바로 더치커피예요! :) 입가심도 완전 제대로 했어요.

 

 

셀프바도 있었는데, 감자탕 맛있게 먹느라고 셀프바는 신경 못썼네요! :) 마무리는 더치커피로 맛있게 언니와 먹었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집에 가서 그런지, 사실 맛집 정말 좋아하는데 예전에 비해서 맛있는 집을 자주 방문하지 못했었거든요!

 

 

​그리고 보니까 전국에 체인점이 엄청 많나봐요. 계룡시는 자주 올일이 없어서 이번에 여기서 먹어보고 다음에 다른 지역에서도 기억해놨다가 한번 먹어보려고 하거든요! :)

 

 

날은 점점 어두워지고 확실히 저녁에 쌀쌀하긴 합니다. 이렇게 쌀쌀한 날씨에 감자탕에 소주한잔 하면 그야말로 천국에 온 것 같은 그런 느낌이지 않을까 싶어요! :)


바로 건물 본사건물이 2층 맛나감자탕이 있어요! :) 감자탕전문점으로 여기 맛나감자탕 본점에서 한번 먹어봐야하지 않겠어요!:) 실천음식점이라고 나와있네요!

 

 

각종 메뉴들, 맛나감자탕 말고도 맛나뼈찜, 해물뼈짐, 알칼리수로 감자탕을 조리해서 먹는게 신기하기만 합니다. 포장도 된다고 해서 포장도 해서 먹어보고 싶은데 사실 음식점에서 직접 먹는게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

 

그리고 또 좋았던 것은 바로 이거! 대나무 수저통! 이게 바로 살균수저통이라고 해서 살균이 된다고 해요! 신기신기합니다!

 

알칼리수로 조리하고 산성수로 야채를 세척하고 휴지통에도 이렇게 써져있네요 ! :)

 

이거 대박! 김치랑 고추도 엄청 맛있었습니다! 특히, 김치 저거 겉절이라고 하는거 맞죠!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식당이 좋은 이유가 바로 겉절이! 집에서 먹는거랑 조금 맛이 다른 것 같아, 확실히 음식점에서 먹는 맛이 그야말로 진짜 최고인 것 같아요! :)

너무너무 맛있다고 해야할까, 짱 맛잇었습니다!

감자탕비주얼 당면이 위에 올라가있고 각종야채까지 양념이랑 버무려서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는 맛나감자탕 비주얼입니다! 이거 저녁시간에 보면 진짜 큰일나겠어요 :)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엄청 신선한 재료가 들어가서 그런지 엄청 맛있었어요! 완전 대박이었어요. 진짜 또 먹고싶다. 자꾸자꾸 생각이 나네요 :)

 

김치랑 이것저것 올라가있는데 ​ 먹기좋게 잘라서 맛있게 냠! :) ​ 고기도 엄청 부드럽고 감자탕국물도 되게 맛있어서 ​ 밥이랑 비벼먹으면 그야말로 밥도둑 ​ 진짜 몇끼나 해치웠는지 !!!! :) ​

 

너무너무 맛있다 - 냠 ! :) 

 

물도 왠지 엄청 신선하고 건강할 것 같아요. ​ 여기에서 먹는 음식은 전부 다 맛있었어요! :) ​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계룡시에서 이렇게 맛있는 맛집이 있다니 ​ 처음 와봤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

 

고기 살봐 ! ​ 고기 진짜 고깃살이 엄청 두툼하게 ​ 올라와서 맛있었어요.​ 소스 살짝 찍어서 먹으면 ​ 정말 꿀맛! 소주 먹고 회식하기에도 너무너무 좋은듯 ​ 이 글을 쓰고 있는 이 시간도 너무너무 배고픈데 ​ 이거 계룡시 다녀왔다가 잊지못할 음식을 또 이렇게 ​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아이고 :) ​


맛나감자탕계룡본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