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다녀왔던 제주 메이즈랜드 미로공원 대 탈출방법 팁 + 여기어때 액티비티로 저렴하게 메이즈랜드 다녀왔어요. 진짜 여기 정신없이 미로 왔다갔다 되게 재밌었네요.

 

이런게 있는지 몰랐는데 메이즈랜드 갔다가 신세계 체험하고 재미쎅 놀다갔어요. 남자친구랑 여기 어떻게 탈출하냐고, 여기저기 다 똑같은데 진짜 미로더라구요. 예쁘기도 예뻤는데, 여기 런닝맨에서 나왔던 곳 맞죠?제주도여행 가면서 처음 다녀왔던 곳인데 한번 가보세요. 정말 제주도에서 커플여행 친구들끼리 여행 코스로 완전 추천하는 곳이예요.

 

 

제주도 메이즈랜드는 예쁘기도 하고 워낙 주변 경관 사진찍기 진짜 좋은 곳 많더라구요. 신세계였어요. 여기는 다음에도 또 오는걸로! 여기는 아시다시피 여러가지 테마공원인데요.

 

미로는 총 세가지 바람미로, 돌미로, 여자미로로 되어 있습니다. 군데군데 사진 찍을 수 있는 곳도 많이 있고 진짜 재밌어요. 제주도 여행 오신다면 여기는 진짜 추천하는 곳이예요. 물론 귀찮은 거 싫어하고 이렇게 미로 돌아다니는거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좀 안맞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게 다녀온 곳이랍니다.

 

 

삼다도(여자, 돌, 바람)이 많은 제주도를 표현한 미로 : 제주도 메이즈랜드

근처에 제주 오메가 파크도 있어서 메이즈랜드 갔다가 들렸다가 구경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하기도 합니다! 빙글빙글 돌아가는 미로 안으로 들어가면 되게 재밌으면서도 이거 탈출할 수 있을까 하는 압박감이 오기도 하거든요. 여기서 갇혀버리면 어쩌지, 라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미로가 생각보다 되게 길어서 가도가도 끝이 없는 느낌이예요. 이렇게 미로 중에서 특히 돌 미로 같은 경우에는 세계에서 가장 큰 돌로 만든 미로라고 해요.

 

제주 현무암이 무려 2,144톤이 사용되었다고 해요 . 정말 대단하죠?제주도의 대표적인 여행지로 사계절 내내 가도 정말 좋은 곳 같아요. 너무 재밌더라구요. 구불구불 미로 속을 탐험하는 느낌이 정말 이색체험을 하는 느낌이예요. 길이 막히면 다시 지도를 펼치고 가고, 여기서 꿀팁 하나 알려드리자면 안내판으로 지도를 주는데 그 지도를 보고 그대로 펜으로 한번 그려보아요.

그런 다음에 미로에서 금방 탈출할 수 있겠더라구요. 미로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되게 꿀잼이예요! 저도 이렇게 여행하는거 되게 신선하고 재밌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좋은 여행지 가서 맛있는 거 먹고 구경하고 그런 재미도 있지만 이런 액티비티도 되게 몸도 움직이고 재밌는 것 같더라구요.

 

제주 메이즈랜드 이색체험을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곳

 

방송의 힘이 어찌나 대단한지 런닝맨이나 블핑하우스에서 제주도 메이즈랜드 나왔는데, 그 이후로 사람들이 더 많이 가나봐요. 저희 갔을 때에도 사람들이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근처에 예쁜 포토존도 되게 많이 있었어요. 박물관도 있었고 전망대도 있었고 수국길 장미공원도 있는 예쁜 산책로, 제주신화 조각동산도 있었어요. 생각보다 여기 엄청 크더라구요. 하루종일 돌아다녔던 것 같아요.

특히, 그 중에서 미로퍼즐 박물관도 있었는데 여기서 다양한 퍼즐전시체험도 할 수 있어요. 미로체험 하고 나서 여기 오면 정신이 아찔해지는 것 같아요. 어질어질(…)

 

 

군데군데 예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구경할 수 있는 곳들이 어찌나 많은지 되게 예쁘더라구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 날씨도 좋아서 진짜 사진도 예쁘게 찍히고 기분이 좋았어요. 세계 최대 미로 메이즈랜드, 메이즈랜드 관람안내도 꼭 버리지 마시고 지참하세요. 길을 잃어버릴 수도 있어요. 멀리 전망대에서 보면 위에서 미로 전망을 모두 볼 수가 있는데 진짜 신기해요. 워낙에 나무가 많다보니까 공기도 좋고 그늘이 있어서 시원하더라구요. 바람도 엄청 솔솔 불어오고 되게 재밌게 시간을 보냈어요.

계절에 따라 운영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미리 가기전에 시간 찾아보고 가세요. 할인권도 미리미리 알아보고 저렴하게 가는 것도 잊지마시구요. 저는 여기어때 액티비티로 할인받고 저렴하게 갔어요. 천원이라도 아껴야지요. :)

처음 매표를 하고 분수대에 있는데 거기도 사진이 되게 예쁘게 찍혀요. 사진 너무 예쁘게 찍히는 곳이 많이 있네요. 그래도 우리는 씩씩해서 미로도 탈출하고 구경좀 하다가 왔답니다!

 

워낙에 핫한 이곳이라 이렇게 인스타그램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대형아이폰이 있었어요.

 

하두 사람들이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어서 아이폰이 조금 낡았기는 하지만 대형 아이폰이라서 되게 신기해서 저희도 찰칵 찍었어요.

날씨 좋고 공기 좋다!여기는 여러가지 조각상들이 있는 곳이였는데요. 가는 길에 숲이 참 울창하더라구요. 워낙에 여기는 드라마 촬영지였기도 하고 이것저것 볼거리들을 많이 꾸며놔서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갔습니다. 저희처럼 미로 타러 왔다가 이것저것 재미난 거 보고 사진도 찍고 이렇게 추억 많이 쌓고 갈 수 있었던 곳이였어요.

 

이런 조각상들도 있었구요. 여러가지 모양을 하고 있는 조각상들인데, 이게 다 의미가 있나봐요. 어떤 것은 신을 뜻하기도 하고 밤에 보면 조금 무서울 것 같지만 이거 말고도 조각상들이 굉장히 많이 있었답니다.

 

그리고 여기는 뭔가 포토존처럼 등불을 달아놨는데, 저녁이 되면 진짜 너무 예쁠 것 같더라구요. 날씨가 밝은 날이였지만 뭔가 가평 자라섬 같기도하고 되게 묘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니까 축제같기도 하고 예쁘고 그랬어요.

 

기념식수도 있고 요즘은 워낙에 잘 꾸며놓은 제주도여행지가 많아서 기분이 좋답니다. 생각보다 정말 볼 곳이 많았던 제주 메이즈랜드, 미로가 다가 아니였어요. 장미도 피고 수국도 핀다는데, 어디에 있었을까요.

 

 

그리고 제주도 퍼즐박물관, 이렇게 실내공간이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조금쌀쌀 했기는 했는데, 퍼즐미로 박물관에서 이것저것 구경도 하고 아이들이랑 오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요.

 

퍼즐 풀면서 놀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는데, 이게 은근히 어려운 것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대형 구슬 퍼즐을 할 수 있는 것도 있고 이것저것 되게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있어요. 애지앙 내 빛의 정원 미로도 있었고 정말 여러가지 체험을 하고 왔네요. 미로같은 경우에는 여러명이서 가면 팀별로 나눠서 먼저 누가 도착하는지 내기를 해도 좋을 것 같아요.

박물관에서는 퍼즐 전시가 되어 있기도 하고 체험을 할 수 있는 곳도 있고 카페처럼 꾸며놔서 좋았습니다. 3D 영상으로 볼 수 있는 것들도 있더라구요.

 

 

여러모로 남자친구랑 되게 재밌게 시간을 보냈던 제주 메이즈랜드였어요. 제주도 가을여행 가시는 분들 여기 꼭 가보셨으면 좋겠고 생각보다 볼거리가 많이 있었어요. 이왕 가시는거 소셜할인 받아서 가시면 훨씬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여기어때 액티비티로 현장 예매권 비용보다 훨씬 저렴하게 해서 갔답니다. 참고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