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아이젠버그 조즈 오드 퍼퓸 20대 남자향수 추천 본문
20대 남자 향수로 추천하는 아이젠버그
조즈 오 드퍼퓸 정확한 제품명은 라드 퍼퓸 조즈 옴므 30ml 남자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크한 매력의 향수 20대 남자 향수로 이것보다 좋은 향수가 있을까요! 향은 정말 뿌리는 순간부터 빠져드는 향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질리거나 하는 향은 아니고 잔향이 오래 남은 매우 중독적인 향!
블랙 케이스 깔끔한 블랙 케이스는 내 마음에 쏙 여자는 화장품 케이스를 본다지만 남자는 이런 시크한 블랙 케이스에 빠져드는 것 같아요.
20대 남자 향수로 좋은 조즈 옴므, 치명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향수 가격도 저렴하면서도 오랫동안 쓸 수 있는 향수 같아요. 지금 쓰고 있는데, 거의 다 떨어져 가서 재구매할 예정 가격은 6만 원 정도로 저렴한 편, 한번 사면 몇 달은 쓰는 듯!
뚜껑 케이스, 조금 지저분하게 쓴 줄 알았는데요.
그냥 지문만 묻어있고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었어요.
오빠가 꽤 잘 쓰고 있는 향수여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향은 매우 중독되는 은은한 향이에요.
향 시원한 향보다는 달콤한 향에 가깝고 은은한 향이지만 중독되는 향이랍니다.
장미향은 아니지만, 장미꽃에 빠져드는 느낌이랄까요! 만약 20대 남자가 보고 있다면 이 향수를 한번 사보는 것도 매우 좋을 것 같아요. 20대 남자 향수로 쓰기에 적당한 향수라고 생각한답니다.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 케이스도 시크하고 남자에게 분위기 있는 향수가 아닐까 싶어요.
오빠에게 너무 잘 어울리는 향수라고 생각해요.
매력적인 블랙 케이스 디자인 때문도 있겠지만 향이 정말 중독되는 향이어서 내가 계속 뿌리고 싶어지는 향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