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역삼동 맛집 모음 여러군데 기록 본문

생활·건강

역삼동 맛집 모음 여러군데 기록

미래플래닛 2022. 6. 4. 03:57

역삼동 술집 안주 저렴한 낭만 오빠 역삼동 술집 낭만 오빠 저렴한 안주가 맛있는 낭만 오빠, 저렴한 안주가 맛있는 낭만 오빠입니다. 역삼동 동네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단골 술집 늦은 저녁에 방문했어요. 저렴한 안주가 싸고 맛있는 낭만 오빠 여러 곳에 체인점이 있는데 이번 역삼역은 처음 방문하네요.

 

메뉴 이곳은 독특한 점이 메뉴가 벽면에도 걸려 있습니다. 그래서 길가에서도 가격을 확인할 수가 있어요.

물론 다른 술집도 마찬가지로 밖에서 미끼상품이나 다른 메뉴 음식을 가격을 조금 볼 수 있는데, 여기는 대부분의 음식 가격들을 밖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낭만을 느낄 수 있는 그런 술집이라고 합니다.

겨울밤 집에 오는길, 낭만이 있는 술집에 들러 간단히 술 한잔 어떤가요? 기분 좋은 하루를 마감하는 그런 시간이 되기를 바라면서요.

 

저희는 쫄깃한 부산오뎅을 주문했습니다. 예전에 부산에서 먹었던 어묵이 생각났는데 서울보다도 따뜻한 부산이었지만 겨울에는 부산도 많이 추웠었거든요. 부산에 살 때 어묵을 꽤 많이 먹었는데, 아직도 그 맛이 생각나네요. 메뉴 중에 한우 튀김도 있어서 한번 시켜봤습니다. 처음 먹어보는데 어떤 맛일지 궁금했어요.

 

 

한우 튀김 닭꼬치와 은행 꼬치도 나왔습니다! 은행은 정말 많이는 말고 조금만 먹는 게 질리지 않고 딱 맛있는 것 같아요. 겨울이 생각나는 음식들과 함께 맛있게 먹은 역삼동 맛집 낭만 오빠.

역삼동 뚜레쥬르 빵집 위치 가격 솔직 후기 역삼동 뚜레쥬르 오랜만에 역삼동에 있는 뚜레쥬르에 방문했어요. 빵을 진짜 오랜만에 산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동안 바빠서 그랬나 그럴 거예요. 빵을 빵집에서 사서 먹는 일이 없을 정도로 그동안 너무 달려왔구나 싶었어요. 배가 너무 고프고 집에서 먹을 것이 별로 없었기에 맛있는 빵집에서 빵을 먹었답니다.

 

맛있는 빵 한보따리 역삼동 뚜레쥬르 방문 오랜만에 해야 할 일들을 부지런히 하고 있습니다.

오늘 미팅도 다녀왔고요. 예전에는 빵집은 파리바게트나 동네 빵집만 갔었고 뚜레쥬르보다는 파리바게트를 더 많이 갔었던 것 같아요. 근데 원래 빵은 뚜레쥬르가 파리바게트보다 한 수위인가요? 더 맛있는 것 같은데요.

 

뚜레쥬르 빵구매 뚜레쥬르에 와서 이것저것 둘러보고 차는 깜빡이 켜놓고 잠깐 들렸어요.

집에서 걸어가면 한 10분 정도 거리에 있는 역삼동 뚜레쥬르입니다. 안쪽 골목에 있어서 사람들이 별로 없는 것 같아도 이곳이 주택가여서 동네 빵집을 이곳으로 찾으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히히, 간단하게 먹으려고 했는데 어느새 먹고 싶은 빵을 이렇게 많이 골라버렸어요. 크로켓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빵 중에 하나니까 치킨 크로켓랑 야채 크로켓 한 개씩 샀어요. 도넛 같은 것도 하나 샀고 슈크림 빵이랑 소보루빵을 샀답니다. 슈크림빵이랑 소보루빵은 보관이 간편하고 먹기 편해서 조금 배고플 때 먹으려고 샀어요.

 

 

이건 크로와상! 크로와상 좋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저는 크로와상을 많이 좋아하지는 않는데, 뭔가 빵 비쥬얼이 굉장히 귀여워요.

 

파리바게뜨보다 케이크 비주얼이 좋은 뚜레쥬르 케이크들 클래식 녹차케이크 3호 녹차의 컬러가 확 느껴지는 클래식한 케이크입니다. 맛은 진짜 녹차맛이 엄청 느껴질 것 같은 그런 비주얼의 케이크입니다.

 

앞에 계산대에 사람들이 많아서 심심해서 다른 케이크들도 구경했어요.

저는 케이크를 좋아한답니다. 그리고 조만간 제 생일이에요.
물론 생일이라고 케이크를 챙겨 먹지는 않지만, 그래도 생일 분위기 내는 것은 케이크만 한 것이 없겠죠.
저는 그냥 조각 케이크만 먹어도 생일잔치를 하는 느낌 같아요.

 

빵집에서 진짜 진열대에 있는 다른 제품들은 구매해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각종 쿠키들도 많이 있는데, 혹시 사서 드시는 분들 계신가요? 맛이 궁금하기도 한데, 가격이 쓸데없이 비싼 느낌도 들곤 해요. 이거 싼 거예요?

 

초콜릿 케이크 그리고 이건 제가 좋아하는 초콜릿 케이크!

지금은 빵을 먹은 상태여서 그런지 배가 많이 불러서 엄청 먹고 싶은 비주얼은 아니긴 한데 초코맛이 확 보기만 해도 느껴지는 비주얼이네요. 뚜레쥬르의 스위트 러브 초코입니다.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맛이려나요.

 

이건 진한 초콜릿 케이크인데요. 뭔가 진짜 진한 느낌이 듭니다.
아예 초코로 케이크를 만들었을 것 같은 느낌, 설마 안에 빵이 하나도 없는 것은 아니겠죠?

 

롤케이크 다양한 종류의 롤케이크도 있었어요. 보기만 해도 예뻐요.
롤케이크는 우유와 함께 먹으면 부드러운 맛이 일품입니다.

 

다양한 아이스크림도 팔고 있어요. 뚜레쥬르에서만 팔고 있는 아이스크림입니다. 보기에도 맛있어 보일 것 같은데, 한번 먹고 나면 중독될 것 같아서 구매는 안 했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에요. 뚜레쥬르 브랜드 생각하면 쓸데없이 비쌀 것 같은데 곰곰이 생각해보면 가격 대비 퀄리티 괜찮은 거 아닌가요? 어느새 빵이 다 팔려가고 있는 동네빵집 뚜레쥬르

 

계산대에서 LG 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로 700원 할인받고 저렴하게 구매했답니다. 빵은 총 5개 해서 7,000원 정도 나왔어요. 집에 와서 3개를 먹었으니까 한 개당 1,400원 곱하기 3개면 4,200원! 한 끼 식사로 4,200원이면 괜찮네요.

 

 

빵이지만 가볍게 식사를 대신할 수 있어서 빵을 자주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요즘은 집에 있으니까 잘 안 먹고, 오늘은 원래 이마트에 가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할게 많아져서 나중에 가기로 했습니다!

역삼동 뚜레쥬르 강남차병원점 동네빵집 뚜레쥬르 맛있는 빵을 한 보따리 사고 왔습니다. 역삼동 네네치킨 양념 반 후라이드 반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한 역삼 네네치킨, 양념 반 후라이드 반 이제 역삼동 배달음식을 시켜먹을 일은 없겠지만 네네치킨은 정말 맛있습니다.

반반 치킨 중에서 후라이드는 스노윙 치킨인데 소스도 다양하고 쫄깃하고 정말 맛있더라고요. 한동안 치킨을 정말 맛있기 때문에, 배달의 민족에서 치킨 주문할 때는 최소한 4.5점 이상의 치킨집에서 주문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약간 느끼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맛있는 스노윙 치킨 후라이드 스노윙 치킨 치즈가루가 묻어있는 후라이드 스노윙 치킨입니다. 스노윙 치킨은 약간 달콤하면서 치즈가루가 묻어나옵니다.

치즈맛이 나기 때문에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요.

단점은 먹다가 배불러서 나중에 먹으려고 하면 스노윙 치킨은 눅눅해져서 먹기가 조금 그렇습니다. 그래도 참 맛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스노윙 치킨에 양념소스를 찍어먹는 것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네네치킨의 양념치킨은 소소합니다. 적당히 맛있고, 양도 적당합니다.
하지만 조금 더 진한 맛의 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일 수 있어요.

 

양념치킨은 아무래도 조금 달짝지근하면서도 약간 매콤한 느낌이 드는 양념치킨이 정말 맛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닭살이 뻑뻑한 것보다는 살짝 부드러우면서도 닭껍질이 맛있는 치킨이 더 맛있게 느껴질 때가 많습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준 치즈스틱, 치즈스틱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치즈가 속에 살살 녹아있어요. 역시, 네네치킨은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