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양재역 맛집 모음 바베쿡스 오양절면 본문
양재역 맛집 바베 쿡스 맥주 한잔
양재역 맛집 바베 쿡스 맥주 한잔 미국식 바비큐와 수제 맥주를 맛볼 수 있는 양재역 맛집 바베 쿡스
브런치
아침 일찍 일어나서 브런치를 먹기 위해 바베 쿡스에 방문했어요. 이곳은 LCHF 식단을 먹어볼 수 있는 곳인데요. LCHF는 최근에 이슈가 되고 있는 고지방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합니다. 설명만으로는 부족하죠?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바베 쿡스는 도곡동에서 꽤 유명한 맛집입니다. 양재역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 중에서 바베 쿡스를 아시는 분들이 꽤 많으실 텐데요. 이른 점심부터 이곳에 브런치를 즐기러 오시는 분들이 많은 곳이에요.
또한 이곳에는 수제 맥주를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저녁에 맥주 한잔 하기로도 좋은 장소랍니다. 수제 맥주라고 해서 수입맥주를 생각할 수 있는데, 이곳에서는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는 수제맥주 판매점이에요. 또한 올리브 푸드 페스티벌에도 참가한 식당이라고 합니다.
깔끔한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햇살이 식당 입구에서 들어와서 뭔가 브런치를 즐기는데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분위기를 만들었답니다. 메뉴를 찬찬히 살펴보고 주문을 했습니다. LCHF 식단이란 어떤 것일까요?
식당에는 가지런히 포크와 나이프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우리가 먹을 음식은 모둠 음식을 먹을 건데요. 흔히 LCHF 식단이라고도 해요. 요즘 한참 핫한 다이어트 식단이에요.
LCHF
LCHF는 고지방 다이어트 식단으로서 주로 고단백질 위주의 음식을 섭취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방식인데요. 이곳은 LCHF의 대표적인 식단을 제공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각종 와인도 있어요.
이곳 와인이 왜 이렇게 많은가 했더니 이곳 셰프님께서 요리학교 출신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와인 보는 안목도 남다르시고 맛있는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플래터는 모둠 음식으로서 다양한 바비큐 식단을 먹어볼 수 있어요. 각종 소양 지부터 으깬 감자, 코올슬로, 닭다리, 돼지 목살 등 세 가지 바비큐 소스도 있어요. 무엇보다 나물 믹스가 있는데 고기와 채소를 함께 먹으니까 느끼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저녁에 먹으면 좋을 수제 맥주 라인업입니다.
저녁에는 꼭 이곳에서 맥주와 고기를 즐기면 좋을 것 같아요. 저녁에는 데이트 장소도 좋지만 친구와 함께 오면 더욱 좋을 것 같은 양재역 맛집 바베 쿡스 좌측부터 소양지, 돼지 목살, 수비드랍니다.
주문하신 미국식 바비큐 모둠 나왔습니다! 바로 이게 제가 말했던 이곳 대표 메뉴예요.
가장 많이 찾는 음식이기도 하고 요즘 방송에서도 핫한 LCHF 식단이랍니다.
바로 고지방, 고단백질의 식단이며, 탄수화물은 코올슬로와 빵이 있어요.
코올슬로
음식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직접 조리해서 만들어서 나오는 것 같은데, 금방 만들어서 주시더라고요. 저희가 있을 때는 이른 점심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브런치를 드시려는 분들이 2개 그룹 손님이 오셨어요.
저는 이게 가장 맛있었어요. 돼지 목살 이었을 거예요. 나물이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고 느끼하거나 전혀 그러지 않았어요. 오히려 담백하고 깔끔한 느낌이었답니다. 여기서는 미국식 바비큐에 딱 맞는 세 가지 소스가 제공되는데요. 소스가 모두 다 맛있는데, 각각의 느낌이 조금씩 달라서 직접 맛보셔야 해요.
푸짐한 미국식 바비큐 식단이랍니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잖아요!
그리고 요즘은 LCHF 식단이 유명하더라고요.
고지방 고단백질로 해서 장기적으로 먹으면 다이어트가 된다고 합니다.
음식은 정말 맛있었고요. 고기 위주의 음식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담백하고 깔끔한 느낌이 들었어요. 특히 저 나물들이 제대로 느낌함을 잡아주었답니다.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양재역 맛집 바베 쿡스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양재역 맛집 바베 쿡스 바베 쿡스만의 플래터 미국식 바베큐 모듬이랍니다. 저희가 먹은건 바로 위 바베쿡스 플래터예요. 이곳 영업시간은 위에 적혀있답니다.
양재역 맛집 술맛 오양절면 어제 퇴근하고 양재역 4번 출구 근처에 있는 양재역 맛집 오양 절면 양재점에 갔습니다.
이 근처에서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라고 하네요. 이곳에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늦게 갔는데도 불구하고 찾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오양 절면은 정말 국물이 끝내줬답니다. 절면과 보쌈, 뜨거운 국물이 당긴다. 당연히 이곳을 안 갈 수가 없더라고요.
오양절면
가장 훈훈한 소식 중 하나가 이곳에서는 특이한 기부를 하고 있는데요.
특히 이곳에서는 1인분을 시킬 때마다, 그만큼의 가치가 기아 아동에게 전해진다고 합니다. 난 그저 배고파서 먹었을 뿐인데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니, 기분이 이상했습니다. 이곳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은 일대일 기부공식. 고객이 1인분을 드실 때 1인분을 기아아동에게 전달하는 캠페인입니다.
이곳은 오래전부터 양재역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그만큼 매스컴에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양재역맛집 이색 보쌈 오양 절면, 직장인들 일 끝나고 와서 숱한 잔 하면 딱일, 그런 곳이었어요. 회식으로도 좋고 친구들 만나 수다 떨기도 좋은 이곳입니다.
여기서는 오양 절면이라고 해서 싱싱한 칼국수와 보쌈을 먹을 수 있답니다. 가장 깜짝 놀랐던 음식은 바로 오양 보쌈에 나오는 칼국수 국물인데요. 오른쪽에는 보쌈이 나오고 왼쪽에는 칼국수가 나옵니다.
칼국수 국물이 진짜 술안주로 기가 막힐 정도로 시원한 맛이었어요. 짭짤하고 감칠맛 나고 쫙 감기는 맛이 친구와 술 한잔 할 일 있으면 꼭 이곳으로 부르시길 바랍니다. 정말 추천드려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합니다. 주차는 9시 30분까지 가능하며 무료 주차입니다.
주차 공간이 5대 정도로 넉넉한 편이니 차량이 있으신 분들은 차량을 추천드리고 지하철이나 동네 근처에서 가시려고 하신다면 양재역 4번 출구 또는 3번 출구로 가시면 되세요. 탁 트여있는 곳이라기보다는 약간 숨은 골목 맛집 같은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