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팔로우미 10 임현주 폼클렌징 수분크림 본문
팔로우미 10 임현주 폼클렌징 & 수분크림
기초제품 임현주 폼클렌징 휴 요즘 날씨 너무 추워서 그냥 좀만 걸어 다녀도 얼굴 찢어질 거 같이 건조하고 장난 아닌 거 같아요. 이럴 때일수록 보습 케어 진짜 신경 써서 해야 할 듯.
특히 저는 피부가 건조한 편이어서 안 그래도 자주 트고 그러는데 겨울엔 특히나 더 그러거든요.
그래서 전 기초제품을 진짜 촉촉한 걸로 쓰고 있어요. 그냥 촉촉한 게 아니라 엄! 청! 촉촉한 거로!
제가 쓰고 있는 기초제품들! 라곰 폼클렌징이랑 수분크림인데, 피부관리의 기초가 클. 렌. 징 단계이기 때문에 저는 폼 제품도 촉촉한 걸로 쓰거든요. 확실히 수분감이 있는 걸로 씻으니까 클렌징하고 나서 피부당 김이나 이런 게 덜하긴 하더라고요.
폼클렌징 & 수분크림
이 두 제품은 팔로우미 10에서 임현주가 쓰던 폼클렌징 & 수분크림 이기도 하답니다!
보면서 민낯이 진짜 예쁘다고 생각은 했었는데 저랑 같은걸 쓰고 있었을 줄이야! 나름 꿀팁도 알려줬는데, 클렌징은 따로 오일이나 1차 클렌징을 쓰지 않고 저거 하나로 지운다는 거! 그리고 세안 후에는 미스트로 피부결 정돈하고 수분크림을 조금 도톰하게 올려서 수분팩처럼 쓴다는 거!
팔로우미
팔로우미 방송을 보면서 이렇게 활용하는 방법도 있구나라고 새삼 알게 됐네요.
이래서 뷰티 프로그램들을 많이들 보나 봐요. 내가 몰랐던 걸 알 수 있어서?
라곰 마이크로 폼 클렌저는 겟 잇 뷰티 뷰라벨 제품이라서 저도 쓰기 전부터 후기를 되게 많이 봤었거든요?
직접 써보니까 확실히 좋긴 좋더라고요. 방송을 보면 현주님은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한 편이라고 하시더라고요.
민감성+건성 피부
민감성+건성 피부라서 클렌징에서 아무거나 쓰면 피부가 붉게 자극을 받기도 하는데, 라곰꺼 쓰면서는 그런 적이 없었어요. 천연 계면활성제 함유된 제품이라 피부 보호막을 손상하지 않기 때문에 세안 후에도 땅기거나 메마르지 않아서 민감한 피부도 쓸 수 있는 클렌저예요.
튜브형 패키지 일반적인 튜브형 패키지라서 세안대에 세워 두고 쓰기 좋고 무엇보다 양을 조절하기 편했어요. 다만 너무 하얀 케이스라서 손때가 묻으면 좀 지저분해지기 쉽다는 게 단점이라면 단점. 근데 어차피 클렌징 제품은 계속 욕실에 두고 쓰는 거니까 딱히 상관은 없네요.
세정력
특히 세정력이 엄청 좋아서 한번 보여드려 보려고요! 얼마나 좋은지, 팔로우미 방송에서도 임현주가 포인트 메이크업만 간단하게 리무버로 지우고. 바로 이거로 클렌징했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색조 메이크업도 한번 지워보려고요.
원래 거품을 풍성하게 만들어서 사용하지만 그냥 색조 제품 위에 바로 문질러서 지워봤거든요? 근데도 잘 지워지더라고요. 과한 메이크업을 한 날이 아닌 이상? 그냥 이걸로 한 번에 클렌징해줘도 충분할 거 같아요.
원래는 거품이 이렇게 풍성하게 만들어지거든요. 전체적으로 얼굴 클렌징할 때 이렇게 거품 내서 쓰고 있어요.
전! 미세버블이 모공 속의 미세먼지까지 씻어주기 때문에 과한 메이크업이 아니면 평소엔 라곰 셀럽 폼으로만 세안 끝! 손으로만 거품을 내도 쫀쫀하고 밀도 높은 거품이 잘 나오지만, 거품망이나 버블 메이커를 사용하면 생크림처럼 폭신폭신한 거품이 만들어진답니다. 아! 팔로우미 10 방송에서 임현주가 그렇게 거품 만들어서 클렌징하더라고요.
궁금하신 분들은 방송 영상 한번 봐보시길. 깨끗하게 클렌징 완료!
모공 사이까지 다 지워지고, 클렌징하고 나서 피부가 붉어지거나 자극받는 느낌이 없어요. 그리고 당긴다는 느낌도 없고 촉촉함이 계속 유지되는 상태! 기초제품 바르기 전까지 좀 더 여유를 만끽해도 될 만큼. 그리고 이 수분크림 역시, 팔로우미 10 방송에서 임현주가 사용하던 수분크림인데요.
제품 이름은 셀러스 딥 모이스처 크림!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해서 피부 장벽 강화에도 도움을 주고 깊고 밀착력 좋은 수분크림이라서 피부에 겉돌지 않기 때문에 일명 수분 밀착 크림이라고 불리기도 한다더라고요. 속 건조를 느끼는 분들이 쓰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동그란 원통형의 자타 입 패키지예요. 뚜껑을 열어주면 이중 보호캡이 있어서 먼지 들어갈 염려 없이 사용 및 보관이 가능해요. 팔로우미 10 임현주 폼클렌징 & 수분크림 함께 들어 있는 스페출라로 적당량을 덜어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스페출러로 덜어내면 요구르트처럼 부드럽게 사악 하고 떨어져요.
근데 뒤집어도 크림이 떨어진다거나 형태 변하는 게 없이 딱 그대로 유지가 되는 타입. 묽다는 느낌보다는 좀 단단하다는 느낌 쪽에 더 가깝다고 보면 되겠네요.
건성 피부이지만 끈적이거나 답답한 느낌의 수분크림은 극혐 하는 1人. 촉촉하면서 산뜻한 사용감의 수분크림이 오래 바르기 좋은데 라곰 딥 크림이 딱 적당히 보습과 영양이 느껴져서 좋더라고요. 제가 피부가 건조하기도 하고 얇은 편이어서 홍조끼가 좀 있거든요
라곰 수분크림
그래서 피부 장벽 강화시키는 크림을 찾고 있었는데, 라곰 수분크림이 수분감도 좋으면서 피부 장벽 강화에도 도움이 돼서 지금 한 달째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점점 좋아지고 있는 중!
잘 때 피부가 답답한 채로 잠들기 싫은데 이거는 가볍지만 촉촉한 느낌이라 조금 두텁게 올려줘도 무거운 느낌이 없고 흡수가 빨라서 마무리감이 좋아요. 팔로우미 방송에서 임현주는 팩 대신 수분크림을 듬뿍 바른다는데 그것도 괜찮은 방법인 거 같아요!
저는 전체적으로 한번 바르고 특히 건조함을 더 느끼는 볼이랑 턱 쪽만 한번 더 얹어서 레이어링 해주는데 그럼 확실히 보습력이 오래 지속이 돼서 아침에 일어나서도 촉촉하더라고요.
방송 기념으로 지금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고요.
안 그래도 저도 다 써가서 또 사려던 참이었는데, 할인받아서 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