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강아지 패브릭소파 아쿠아케어 가구 본문
저희는 강아지 두 마리를 키우고 있거든요. 봄에 이사를 하게 되면 가구도 이것저것 많이 사게 될 것 같습니다. 강아지 패브릭소파 이사를 하면 정말 이것저것 많이 사야하거든요. 물론 지금 살고 있는 곳에도 소파가 있지만 스툴 하나가 고장이 나버려서 새로 사야하는 상황이고 이사를 하게 되면 정말 깨끗한 곳에서 새롭게 가구를 사고 싶거든요.
단독주택에 있다가 아파트로 이사를 가는 것이기 때문에 정말 깨끗한 공간에 깨끗한 가구가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예요. 그리고 제가 집에서 가정주부로 직접 살림을 하다보니까 이것저것 많이 사게 되더라구요. 강아지 두 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강아지들이 소파같은 것도 뜯거나 찢을 수도 있고 정말 아주 가끔 소파에 오줌을 쌀 때도 있어요.
알다시피 가구들은 정말 세탁하는게 너무 어려워요. 더 버즈라는 곳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 몇가지 한번 살펴보면서, 제가 이사하게 되면 바로 구매할 것들도 함께 글을 쓰려고 해요. 너무 예쁜 가구들이 많이 있어서 벌써 찜을 해둔 상태이고요.
아파트 이사를 가게 되면 지금 있는 가구를 저렴하게 판매하거나, 아니면 중고나라에서 팔거나 어떻게 할지 고민이 되기는 하는데, 그렇다고 TV테이블 같은 거는 산지 얼마 안되기도 하고 나름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뻐서 이거는 그대로 가져가서 쓰려고 해요. 지금 사는 곳은 방이 두개가 있는 곳인데, 새로 아파트로 이사를 가게 되면 방이 세개인 방으로 이사를 가려고 하거든요.
거실에서는 강아지들이 쉴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오빠와 제가 쓰는 방 하나, 그리고 드레스룸이나 이것저것 꾸며놓을 방 하나, 그리고 오빠 작업실로 쓰는 방 하나 이렇게 방을 세팅하고 나머지 공간들도 가구들로 예쁘게 인테리어를 할 생각이예요. 새댁분들도 아마 많이 공감하실텐데, 집 인테리어하는거 너무너무 행복하고 즐겁잖아요.
물론 돈이 많이 들기는 하지만 열심히 벌어서 집순이라면 집에서 지내는 행복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더 버즈 가구(Modern design furniture) 사실 이전에 가구를 살 때도 최대한 저렴하고 실용적인거 위주로만 샀는데, 결국은 또 금방 질리거나 하더라구요. 어차피 서울에서 잠깐 지낼 용도로 샀던거기는 하지만, 확실히 가구는 돈 값을 하는 것 같다고 생각을 해요. 여기는 더 버즈 라는 브랜드 가구를 파는 곳이예요.
가격은 일반 가구들보다는 조금 값이 나가는데, 품질은 그 값보다 훨씬 넘쳐난다고 생각합니다! 봄에 제 돈 주고 제가 살거기 때문에 가구 좋은 거는 한눈에 봤답니다. 왜냐하면, 오빠가 좋아하는 가구 그리고 강아지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가구들을 많이 팔고 있어서 더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 지금 라텍스 매트리스로 침대를 사용하고 있기는 한데요.
여기는 두가지 포인트가 있어요. 브랜드 이야기는 사실 잘 모르지만 이곳 더 버즈의 가구들은 두 가지가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 1) 아쿠아케어 패브릭(패브릭 소파)
- 2) 워셔블 패브릭(패브릭 소파)
일단은 소파가 메인 아이템이고 침대나 테이블 등 여러 가구들이 있어요. 스툴도 있기 때문에 스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보시면 되겠습니다. 소파는 정말 푹신해보이는 소파부터 모던한 디자인의 소파 등 여러가지 디자인이 있는데요. 원목소파를 한번 사용해봤었는데 딱딱해서 집에는 안어울리더라고요.
가정집에 어울리는 소파가 있기는 마련입니다. 여기 가구들, 특히 소파나 침대를 잘 보니까 가장 큰 포인트는 푹신함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가구들은 정말 푹신해야한다고 생각해요. 오빠 같은 경우에는 일을 하다가 소파에 자서 잠이 들기도 하고 강아지들이 쉬는 공간이기도 하거든요.
[아쿠아케어] 로아브 3인용 패브릭소파 [AK 02] 라이트 베이지 : 870,000원 제가 사고 싶은 소파는 위 소파예요.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소파인데, 천안 아파트는 그래도 서울보다 저렴한 편이라서 훨씬 넓고 깨끗한 곳에서 살 수 있거든요.
오빠가 이전에 서울에서 지낼 때 일했던 워킹스타일이 달라져서 이제 천안에서도 일을 할 수 있어서 천안 아파트로 이사를 가게 된답니다. 그래서 더 넓은 곳으로 이사를 가게 되는거라서 저나 강아지가 너무 행복해요.
[아쿠아케어] 센틸라 3인용 패브릭소파 [AK01-1] 그레이 : 780,000원 그리고 대표적인 소파는 센틸라 3인용 패브릭소파입니다. 이거는 모던한 파스텔 컬러와 잘 어울리는 그레이컬러의 소파입니다. 모던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이 소파는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작업실이나 거실 등에 잘 어울리는 소파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고민이 많이 됐어요. 이걸 살까, 아니면 위에 있는 걸 살까! 그래서 결정했어요. 바로 위에서 소개한 하얀색 소파는 거실에 두고 그레이소파는 오빠 작업실에 두기로 했습니다. 소파는 잠깐잠깐 누워서 쉬기에 좋은 거예요. 그래서 어떻게 소파를 활용할까 잘 고민하고 공간에 어울리는 소파로 구매하면 되겠습니다!
소파의 자세한 특징은 사이트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소파를 알아볼 때 제일 중요한 것은 품질입니다. 어떤 재질이냐에 따라서도 느낌과 용도가 달라요. TV앞에서 누워서 쉴 소파를 찾는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편안하고 푹신한 소파를 좋아합니다. 인테리어를 생각하시는 분들도 소파의 색깔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집에 어울리는 컬러의 소파로 선택을 해야합니다.
Sentilla 센틸라 3인용 아쿠아케어 패브릭소파 일단은 이 소파의 경우에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인상적이예요. 그래서 젊은 사람들이 좋아하기에 충분한 소파인데요. 더 버즈 가구에는 이런 저런 소파와 침대들이 많이 있는데, 정말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취향저격이랍니다. 한번에 반해버린 푹신푹신한 소파예요.
그리고 패브릭소파의 장점은 여름이나 겨울에도 너무 편안하고 따뜻하다는 점이예요.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합니다. 그리고 편하게 쉬는 소파로 인테리어를 하실 때 소파에다가 살짝 깔아놓거나 아니면 이불을 덧대서 더 따뜻하고 아늑하게 인테리어를 할 수도 있어요.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들이라면 고민할 수 밖에 없는 가구세탁 Dog-Friendly Sofa 강아지와도 잘 어울리는 소파 저희 집은 알다시피 강아지 두마리를 키우고 있습니다.
강아지들이 소파에서 정말 많이 쉬기도 하고 같이 놀기도 하는 공간이 소파이기도 해요.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강아지 청결관리는 정말정말 강아지와 함께 살면서 평생 해야하는 일이랍니다.
강아지 목욕도 자주 씻겨야 하고 외출을 다녀와서 강아지 발도 닦아야하고 아니면 화장실 갔다왔는데, 오줌을 밟고 오거나 하는 일도 있어요. 그런데 소파가 더러워지면 어떡해요? 매번 세탁을 할 수도 없고 세탁비용도 장난이 아닌데요. 아쿠아케어 패브릭소파의 장점이 여기서 나옵니다. 강아지와 함께 지내는 공간이라면 세탁하기에도 편해야 하는데요. 얼룩을 제거하는 쉬운 방법, 아쿠아케어 패브릭소파입니다.
만약 강아지가 소파에 오줌을 싸거나, 물을 묻힌 발로 소파에 왔다면 물로만 닦아도 깨끗하게 지워지는 아쿠아케어 패브릭소파, 너무너무 신기하답니다.
집안살림하는 가정주부라면 정말 더 공감할 수 밖에 없어요. 소파 세탁하거나 청소하는게 얼마나 힘든지! 소파 말고도 침대라던가 가구 같은거 세탁하려면 하루 반나절은 세탁하는데 시간을 보낼 수 밖에 없어요. 힘도 많이 들고 허리도 아프구요.
세탁하는 방법도 매우 간편하기 때문에 더욱 좋을 수 밖에 없는 버즈 가구들
세탁이 잘 되는 원단을 사용해서 10분만에 셀프 손세탁으로 쉽게 세탁이 가능한 버즈 패브릭소파입니다.
가구를 살 때 세탁하는 것까지 염두해둬야 해요. 결국은 생활용품이기 때문에 실생활에서 더러워질 수 밖에 없어요.
아무리 깨끗하게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평생 세탁을 안할 수는 없잖아요.
간단하게 손세탁 하는 방법도 함께 알아보았어요.
좋은 원단을 쓰니까 세탁하는 것도 쉬운거겠죠. 그래서 제가 더 반했답니다! 자, 이제 디자인도 알아봤고 어떤 원단을 사용했는지도 살펴봤으니까 색깔도 한번 살펴볼까요? 기본적으로 커버를 씌워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커버만 바꾸면 컬러도 바꿀 수 있어요.
커버 색깔은 제품마다 다르고, 여러개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겉커버도 편하게 얼룩 같은거 금방 지울 수 있고 셀프손세탁도 가능해요. 이게 포인트인데요. 그리고 두번째, 세탁할 때는 벨크로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편하게 떼어낼 수 있어서 쉽게 세탁이 가능해요.
세탁기 돌리는 것보다 손세탁을 해야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손세탁 합시다!
그리고, 두번째는 속커버가 또 안에 들어있어서 발수기능으로 얼룩이나 오염으로 부터 내장재를 보호할 수 있어서 안에 있는 것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관리만 잘한다면 평생 깨끗한 새 제품 처럼 사용이 가능한 편한 가구랍니다.
이렇게 가구의 구조는 안에까지 굉장히 복잡하고 튼튼하게 되어 있어요. 더 자세한 정보들은 홈페이지에 있고 홈페이지에서 따온 내용들이니 참고하셔서 직접 홈페이지에 가서 보시는게 더 빠르실듯 해요.
저도 소파 가죽이랑 패브릭 둘다 써봤는데, 촉감도 그렇고 패브릭이 정말 엄청 편했어요. 그리고 겨울에 집에 난방이 안되어있으면 가죽소파는 겨울에 차가워요. 편하게 누워있을 수가 없어요! 두번째, 여름에도 가죽은 문제예요. 패브릭은 땀이나 그런게 흡수가 되고 애초에 땀도 잘 안나는데 가죽은 여름에 누워있으면 더울 뿐더러 땀띠가 나요.
물론 좋은 가죽은 안그럴 수도 있겠죠. 그런데 비싸요. 이런 차이가 있는 거는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정말 고급스러운 타입은 가죽소파가 더 낫기는 낫겠죠! 이외에 더 많은 내용들이 있지만 그건 소파 사이트에서 직접 알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뭔가 많이 있어요.
그리고 인테리어 소품들도 많이 팔고 있어서 집을 굉장히 세련되게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는 합니다. 마치 집이 아니라 카페 같아요. 그리고 소파 사신다면 그 위에 깔 수 있는 패브릭패드도 있기 때문에, 저희집처럼 패드 깔고 지내시는 분들도 어울리는 패드를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테이블도 팔고 있는데 워낙 고급스럽고 비싸서 조금 엄두가 안나기는 해요. 그래도 침대와 소파는 정말 예쁘답니다.
[워셔블] 위드 평상형 패브릭 침대 패밀리 [C1S030_F] : 750,000원 마지막으로 제가 사려는 침대는 바로 이거예요. 엄청 편해보이지 않아요? 제가 편하게 눕고 쉴 수 있는 공간이예요. 강아지와 함께 자시는 분이라면 완전 대공감하실텐데, 강아지가 침대를 차지해버리면 누울 공간이 없어질 수도 있거든요.
심지어 퀸사이즈인데도 말이예요. 이거는 진짜 넓은 사이즈의 침대라서 강아지도 편하게 쉴 수 있고 높이도 그렇게 엄청 높은 것도 아니라서 강아지가 편하게 올라올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물론 방 사이즈가 어느정도 조금 나오기는 해야겠지만, 그래도 아파트에 살아서 큰 방이라면 이정도 사이즈는 나올거라고 생각해요. 거의 싱글매트에 더블매트 합친 크기인 침대 패밀리 사이즈네요. 매트를 추가할 수도 있어요.
이렇게 예쁜 버즈가구들을 알아봤습니다. 올 봄에 이사갈 아파트에 포토후기가 올라올 수 있도록 바라며, 제가 찜한 가구들과 대표적인 버즈가구의 특징들을 알아봤습니다. 새롭게 이사하시면서 혹은 강아지와 함께 사는데 소파와 침대를 사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 ① 더 버즈 가구
- ② 더 버즈에서 알려주는 아쿠아케어 패브릭소파의 특징
- ③ 더 버즈 가구의 내장재는 뭐가 다를까요?
- ④ 아쿠아케어 패브릭소파 셀프 세탁법
- ⑤ 패브릭소파 커버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