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가성비 좋은 한예지 화장지 한예지 브리토 본문
가성비 좋은 한예지 화장지, 한예지 브리토 저희 집은 화장지를 많이 쓰는 편인데요.
남자 친구랑 저랑 강아지 두 마리가 함께 살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특히 강아지들이 화장지를 정말 많이 사용하거든요.
주로 똥을 베란다에다가 하다 보니까 휴지가 많이 필요한데요.
사람이 쓰는 휴지랑 저렴한 휴지랑 구분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어차피 쓰레기 버리거나 지저분한 거 닦을 때 쓰는 휴지와 피부에 닿는 휴지는 따로따로 쓰고 있는데요. 화장대나 화장실에 피부에 직접 닿는 롤화장지는 한예지 제품이 정말 좋은 것 같답니다. 프리미엄 3겹 데코 엠보싱 브리토 롤화장지예요.
겉 포장지 디자인이 되게 감각적이에요. 브라질 아티스트 로메로 브리토가 콜라보하여 만든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그래도 실질적으로 화장지는 사용감이 제일 중요하겠죠! 이렇게 두니까 무슨 예술작품 놓은 것 같네요.
주로 화장지는 거실이나 부엌, 화장실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거든요. 한 번에 화장지를 여러 개 사서 쓰는 편이라서 이렇게 쌓아두고 사용하는 편이에요. 이거는 사람이 쓰는 화장지로 쓰기 너무 좋아요. 일단 브리토 3겹 데코 롤화장지이고 엠보싱이 들어 있어요. 화장지를 잘 모르지만, 딱 사용했을 때 느낌이 좋은 화장지는 따로 있는 것 같아요.
도톰해서 사용하기 더 좋은 화장지 로메로 브리토 롤화장지 디자인 감각적이네요.
꼼꼼한거 신경 쓰시는 분들은 이 화장지 되게 좋아하실 것 같아요. 향 없고 무색으로 깨끗한 위생 화장지이고요.
100% 순수 천연 펠프로 부드러운 촉감을 주는 화장지예요. 화장실에다가 놓고 쓰면 딱 좋을 듯해요!
화장실에서 화장지 쓰고 나서 뭔가 찝찝하거나 따끔거릴 때 있잖아요.
아마 그러시는 분들 많이 있으실 텐데, 그럴 때는 화장지가 문제일 수 있거든요. 그런데 화장지 모르시는 분들은 그냥 아무 화장지나 쓰잖아요. 이왕이면 100% 천연펄프 원단으로 촉감 부드러운 화장지 한번 써보세요. 무늬는 뉴웨이브 물결 패턴이라고 하는데요. 엠보싱이 더 엠보싱처럼 보이는 것 같아요. 파워 엠보싱을 적용하여 흡수력이 좋은 롤화장지, 3겹으로 되어 있어서 더욱 흡수력이 좋지요.
화장지가 이렇게 고급스러워도 되나요? 실제로 보면 더 고급스러워요. 고급 천연 펠프를 사용해서 더 고급스러운 화장지, 화장지 어떤 거 사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은 이거 추천합니다. 훨씬 촉감이 부드러워요.
훨씬 사용감이 좋고 친구가 최근에 이사를 했는데, 곧 집들이가 있거든요. 집들이 선물로 하나 사서 선물해야겠어요. 두께감도 되게 넉넉하고 사용감이 되게 좋아요. 사용하고 나면 뽀송뽀송 훨씬 산뜻한 느낌이랍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