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기억속의 청계천 맛집 리스트 인생 한판 청계점 본문
인생 한판 청계점
진짜 빈말 안 하고 정말 '양'하나만큼은 믿고 갈 수 있는 곳, 인생 한판 청계천 쪽갈비집이랍니다. 왕십리역에서 청계천쪽으로 가다가, 청계천 길따라 가면 길가에 보이는 인생한판 청계점입니다.
정말 쪽갈비 집으로 추천하는 곳!
그 이유는 바로바로 어마어마한 양이란 말씀! 혹시 쪽갈비 안 좋아하시는 분 있나요?
고기 안좋아하시는 분은 없으시겠죠. 진짜 맛은 당연히 맛있고 양이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이제 자리를 앉고 기본 세팅을 하고! 아직은 살짝 덜 기대된 마음으로 기다립니다. 어느 고깃집과 비슷한 느낌으로 고기를 기다립니다.
쪽갈비 2인분
이미 테이블에는 다른 분들의 쪽갈비를 먹은 흔적이 보이네요.
저희도 빨리 쪽갈비가 나오기를 기대하면서, 우선 쪽갈비 2인분을 시켰습니다. 쪽갈비가 어느 정도 구워져서 나옵니다. 이게 바로 쪽갈비 2인분이에요. 이걸 집어서 집게로 뼈 있는 부분 집어서 구우시면 돼요.
무한리필 김치찌개
쪽갈비 2인분을 시키면 이렇게 김치찌개와 각종 새우, 돼지껍질, 소시지, 닭똥집 등이 나옵니다. 참고로 인생 한판 청계점에서는 김치찌개를 무한 리필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완전 여기 사장님 다 퍼주세요.
청계 맛집 추천! 이게 아마 저희 집 앞에 있다면 매일매일 가고 싶을 정도로 완전 대박인 듯! 살짝 구워서 나온 쪽갈비를 더 따땃하게 구워주시고 새우도 잘 굽고 꼬치도 구웁시다.
달똥집 닭똥집도 굽고! 한 번에 익히면 다 먹기가 힘들어요.
어느 정도 익혀서 나온 쪽갈비와 닭똥집의 비주얼이 상반되죠?
어느 정도 쪽갈비와 닭똥집이 다 익혀진 비주얼입니다.
어때요? 정말 맛있겠죠!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비주얼 진짜 빈말 아니고 정말 맛있어요!
쪽갈비는 늘 맛있죠. 고기는 항상 옳답니다.
최루탄 주먹밥
이건 9,000원이에요!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답니다.
꼭 쪽갈비랑 같이 드세요. 진짜 진짜 맛있음, 이런 거 처음 먹어봅니다. 그리고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시켰는데, 아깝게 남겼어요. 너무 배불러서! 실내 테이블과 실외 테이블이 나눠져서 약간 야외에서 먹기를 원하시는 분은 야외테이블에 앉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서비스는 꼬치 한판이네요.
아, 그래서 아까 그 꼬치가, 서비스가 매번 바뀌나 보네요. 쪽갈비 1인분 더! 이런 것도 있을까요? 정말 정말 너무 맛있게 먹은 인생 한판 청계점이랍니다. 청계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아마 지금은 사라졌는지도 모르겠네요. 방문 전에 미리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