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연구소

하늘 꿈해몽 풀이 모음 19가지 본문

하늘 꿈해몽 풀이 모음 19가지

⚗︎·̫⚗︎ 2022. 8. 30. 05:34

    하늘 꿈해몽 풀이

    하늘과 관련된 꿈들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고, 꿈해몽을 알아봅시다.

     

    하늘 나는 꿈

    하늘을 나는 꿈은 여러분이 지금까지 희망했던 것들이 실현되는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간절히 부를 원한다면, 부가 올 것이고, 여러분이 승진을 희망해 왔다면, 여러분은 승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즐거운 기분으로 하늘을 나는 꿈은 여러분이 지금 자유롭게 행동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욕망을 성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꿈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꿈은 금융 재앙을 암시하는 악몽

    하늘을 날고 은하수를 건너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하늘을 날고 은하수를 건너는 꿈을 꾼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이룰 것

    하늘에서 돈이 쏟아져 집안에 쌓이는 꿈

    만약 여러분이 하늘에서 돈을 쏟아 붓고 집에 많은 돈을 모으는 꿈을 꾼다면, 여러분은 사회적 혹은 사적인 단체를 통해 부를 얻을 것 또는 갑자기, 저는 많은 편지를 받거나 그들에게 인사합니다.

    겨드랑이 밑에 날개를 달고 하늘을 나는 꿈.

    겨드랑이에 날개가 달린 하늘을 나는 꿈을 꿀 때, 그것은 관청으로 옮기는 행운을 의미합니다. 그는 고위 관리로 유명해지고 그의 지위는 빠르게 상승합니다.

    하늘을 우러러보고 우는 호랑이의 꿈

    호랑이가 하늘을 우러르며 우는 꿈을 꾸면 시험 실패, 사업 실패, 결혼생활이 파탄으로 치닫는 악몽 오랜 시간 이곳에 있었던 길운이도 눈앞에서 망가지게 됩니다.

     

    하늘로 올라가서 물건을 갖는 꿈

    만약 여러분이 하늘에 올라 무언가를 가지기를 꿈꾼다면, 그것은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대중의 지도자가 되는 신호

    하늘이나 지붕으로 올라가는 꿈

    만약 여러분이 하늘이나 지붕에 오르는 꿈을 꾸면, 여러분의 사업은 잘 되고, 부를 얻고, 부를 모을 것

    배를 뒤집고 하늘을 나는 꿈

    배를 뒤집고 하늘을 나는 꿈을 꿀 때, 많은 사람들이 연합군의 파업을 하거나 일제히 시위를 합니다.

    용과 뱀이 우물가에서 함께 하늘을 나는 꿈

    용과 뱀이 우물가에서 함께 나는 꿈은 정치에서 큰 힘을 가질 아들을 낳습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개를 먹는 꿈

    하늘에서 떨어지는 바지락을 받아 먹는 꿈은 공작물을 얻거나 공물을 얻는 것

    신의 목소리가 하늘에서 크게 들리는 꿈

    신의 목소리가 하늘에서 크게 들릴 때, 그 자신이 아닌 또 다른 자아가 진실이나 사회적 비난을 대신합니다.

    차를 타고 하늘을 날아요.

    자동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주위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번성하며 현실에 만족하게 됩니다.

    용이 하늘로 날아가는 희미한 꿈

    용이 하늘로 날아가는 희미한 광경은 세상의 관심을 끌지만 곧 잊혀집니다.

     

    용이 하늘로 올라가서 보이지 않게 되는 꿈

    용이 하늘로 올라가 보이지 않게 되면 힘을 얻거나 널리 알려지게 되지만 점차 사라지게 됩니다.

    불이 난 집에서 용이 하늘로 올라가는 것을 보는 꿈

    여러분이 불난 집에서 용이 하늘로 올라가는 것을 볼 때, 여러분의 사업은 번창하고 많은 이익을 얻습니다.

    큰 뱀이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큰 뱀이 용이 되어 하늘로 떠오를 때, 평범한 연구 결과가 성공하고 명예를 얻습니다.

    용이 바다에서 하늘로 올라가는 꿈

    용이 바다에서 하늘로 올라가는 꿈은 성공을 기반으로 하고 있고, 일을 쉽게 합니다.

     

    개 꿈해몽 72가지 모음 (강아지 꿈, 물리는꿈 개가 죽는 꿈)

    소 꿈해몽 황소꿈 소꿈 송아지꿈

    말 꿈해몽 풀이모음 95가지

    이가 빠지는 10가지 무서운 꿈 | 이가 많이 빠지는 꿈

    여우 꿈해몽 꿈풀이 여우 나오는 꿈

    사슴 꿈해몽 모음 사슴 죽이는 꿈 사슴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