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올리브영 제모크림 자극없이 셀프제모! 본문

생활·건강

올리브영 제모크림 자극없이 셀프제모!

미래플래닛 2022. 6. 4. 00:29

샤워하면서 편하게 제모크림을 할 수 있는 올리브영 제모크림
제모제 판매 1위 브랜드 뷰티 포뮬러의 '신제품' 저자극 영양 폭탄 샤워 제모크림을 직접 써봤습니다.

 

면도기 털 관리

여자 친구보다 제가 털이 많아서 나름대로 관리해보고자 이번에는 직접 사용해보고 리뷰를 쓰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남자가 쓰면 더 파격적일 것 같기는 합니다. 무엇보다 면도기로 털 관리하시는 분들도 계신 걸로 아는데요, 이 제품은 정말 샤워하면서 제모할 수 있어서 너무 간편해요. 크림만 바르고, 슥슥!

 

배경 시트지

이번에 새롭게 배경 시트지를 샀습니다. 대리석 시트예요! 대리석 시트지를 사서 깔끔하게 촬영을 할 수 있었어요. 아직은 조금 어둡게 찍혔는데, 그래도 제품이 충분히 선명하게 나오지 않나요?

이 제품은 매우 간편한 제품입니다. '이게 다예요, 크림을 바르고 10분만 기다린 다음에 스펀지로 슥슥' 보통 여성분들 겨드랑이나 다리, 비키니라인을 제모하실 때 사용하는 제품인데, 남자가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저는 이번에 다리털보다는 팔등에 제모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제모를 할 때에는,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에서 제모를 해야 합니다!

 

올리브영 판매

이렇게 한 세트예요. 가격도 저렴한 것 같더라고요, 가까운 올리브영에서도 판매하고 있어요. 이번에 직접 사용해볼 팔등의 털 이 제품에는 스패츌러를 사용하셔도 되고 그냥 손으로 바르셔도 되는 것 같더라고요.

부드럽게 잘 고르게 발라주셔도 충분한 것 같아요. 별 다른 사용법은 없고 깨끗한 상태에서 발라주고 5분에서 10분 사이에 넉넉하게 스펀지로 밀어주시면 되는 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피부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주의해서 사용하시면 좋은 것 같아요.

 

사용방법

크림 냄새는 그렇게 좋은 냄새는 아니었어요. 집에서 염색약 사용할 때, 그 냄새가 났어요. 약간 왁스 같은 냄새가 났는데, 너무 한 번에 많이 하는 것보다는 적절한 양을 조금씩 하는 것이 나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피부가 예민한 상태에서는 절대 하지 마시고, 햇볕에 그을려진 상태에서 제모를 하시면 안 됩니다! 자외선에 노출되었을 때, 사용하시면 색소침착이 일어날 수 있다고도 하네요.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그냥 스펀지로 밀어주시면 너무 신기하게도 털들이 밀려 나갑니다.

스펀지를 너무 쌔게 할 필요는 없고 적당히 힘을 줘서 밀어주시면 되는 것 같아요. 크림이 발라진 곳과 발라지지 않는 곳을 스펀지로 밀면 현저하게 차이가 납니다.

 

털들이 모두 밀려나갔습니다! 윗부분은 밀지 않는 부분 / 아랫부분은 밀어낸 부분 차이가 현저하게 나지 않나요?

그래도 이 제품이 냄새가 약간 왁스 냄새가 날 수 있어도, 이 제품에는 300가지 유익한 성분이 들어있는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또한 비타민 폭탄으로 불리는 로즈힙 열매 오일이 함유가 되어 있어, 고보습과 고영양으로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영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 40년 역사를 가진 제품이라고 합니다.

 

완전히 밀어낸 후의 모습 이후에도 털이 아직 남아있는 곳을 전부 밀어봤답니다.
덕분에 팔 등이 아주 깨끗해졌어요. 다른 제품 말고 그냥 이 제품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근처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고, 사용방법도 매우 간단하고 효과도 너무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