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법대로 사랑하라 등장인물, 줄거리, 몇 부작 본문

생활·건강

법대로 사랑하라 등장인물, 줄거리, 몇 부작

미래플래닛 2022. 9. 7. 05:14

법대로 사랑하라 등장인물, 줄거리, 몇 부작
법대로 사랑하라 등장인물, 줄거리, 몇 부작

법대로 사랑하라!

이번에 소개할 드라마는 전직 검사이자 한 위탁 양육자인 김종호와 유명 변호사 김유리의 이야기를 그린다. 법에 따라 사랑하기로 한 이승기, 이세영, 김남희, 안동구 주연의 드라마. 전직 검사이자 한 입양인인 김정호와 변호사이자 임차인인 김유리의 로맨스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부터 시작한다.

 

너는 나의 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로맨스 드라마)

 

점쟁이에게 가서 마음이 답답해서 참는다고 했습니다. 정신과도 가봤더니 상담도 잘해준다고 하던데 한동안 변호사의 말을 우연히 발견하고 빛을 찾았습니다. 아니, 나는 세상에 그런 권리가 있다! 정말 어찌할 바를 모르겠습니다만, 내 권리를 아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설렌다. 내 권리는 두꺼운 법률에 너무 명확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누군가가 오랫동안 나를 짝사랑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마음이 따뜻해진다. 그래서 저는 생각합니다. 층간소음으로 집에서도 정신적 자제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계약 만료 직전 집주인이 갑자기 집세를 올리러 찾아왔다! 아빠가 좋아하는 낚싯대를 실수로 싸게 팔았다! 인터넷에 솔직한 후기를 올리는 것에 대한 불만이 접수되었습니다!

 

몇 번이고 거절을 해도 상사는 눈치채지 못하고 계속 때린다! 겉으로 보기에는 너무 하찮아 보이지만 너무나 절망적이다. 적어도 한 명의 변호사가 우리의 말을 들어준다면 좋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수십억 달러 규모의 대형 로펌을 떠났습니다. 한적한 주택가에서 로(Law) 카페를 운영하는 전문 변호사 오기릴이 있다.

 

하지만 역시나 검찰청을 나와 스웨트팬츠를 입고 백인으로 살아가는 검사가 건물의 주인이다. 아무리 좋은 커피라도 한 잔의 가격, 항우울제로도 해결되지 않는 문제를 말해보자. "비틀면 법대로 해라"라고 외치던 그 남자를 기억하시나요? 놀랍게도 법을 따르면 유쾌하고 상쾌한 해결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 이런, 그들이 파는 커피는 약간 달콤할 수 있습니다.

 

법대로 사랑하라 요약

미스코리아 출신 변호사 김유리가 자신이 다니던 대형 로펌을 헐뜯고 돌연 카페를 열었다. 건물주님은 정호가 고등학교 친구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꿈이 바뀌었습니다. 그녀는 찬란한 희망 대신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건물에 자리를 빌렸다.

 

법대로 사랑하라 주연 배우

  • 장르 : 로맨스, 법정
  • 채널 : KBS2 TV
  • 방송 기간 : 2022년 9월 5일 - 10월 31일
  • 방송 시간: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 50분 - 11시
  • 몇부작 : 16부작
  • 재방송 : 웨이브, 쿠팡 플레이
  • 연출 : 이은진
  • 극본 : 임의정

 

법대로 사랑하라 줄거리

점쟁이에게 갔더니 아프다고 해서 상담을 잘하기로 소문난 정신과를 찾았다. 내 권리를 아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아프지만 층간소음, 집세를 올리겠다는 집주인, 후기글 올리고 민원 등 사소한 문제까지 들어줄 변호사가 있었다면 좋았을 텐데. 변호사는 10억 달러 규모의 대형 로펌을 떠나 동네에 커피숍을 차렸습니다.

 

김정호(이승기)

습관적으로 운동복을 입고 근처 건물 주민들과 고스톱을 하며 만화책 속에서 낮잠을 잔다. 이것이 그가 가진 유일한 일상입니다. 존경심에서 사람들은 종종 그를 좋은 백인이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고려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3학년 사법연수원 3학년 출신인 전직 검사 출신이다.

김유리는 거짓말을 할 때마다 그것이 사실이라고 믿게 만든다. 사실에만 신경을 쓰지만 그의 기억은 거의 사진에 가깝고 작은 철자 오류에도 한 번 본 문서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김유리(이세영)

그녀는 어디에 있든 누구와 있든 자랑스럽게 표범 무늬 셔츠를 입습니다. 그녀는 명확한 정의감, 엄청난 정신력,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특징들을 그녀와 나란히 놓고 생각해보면 그녀는 위대하다기보다 2인자에 가까운 것 같다. 일자리를 찾기 위해 직장을 떠나는 대신, 그녀는 집 근처에 작은 사업체를 열었습니다. 이 소기업은 커피 한 잔의 가격과 비슷한 고민을 듣는 데 소비한 시간에 대해 비용을 청구합니다.

 

박우진(김남희)

이 사람은 디스크 질환, 족저근막염, 우울증, 척추측만증 등 현대 사회의 모든 흔한 질병을 앓고 있습니다. 인간 멘탈이 아닌 엘크 멘탈을 가지고 있어서 정신과 의사로 일하고 있다.

동네는 자주 진료실을 방문하여 약을 먹고, 이야기하고, 진찰을 받습니다. 이는 모두 보호본능을 부추기는 의사의 매력 때문이다. 유리가 장터에서 일하고, 만화를 보거나, 문구류를 쇼핑하는 동안 유리는 1층에 카페를 오픈한다고 알립니다. 그러나 이 발표를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실수로 넘어지고 맙니다.

 

서은강(안동구)

그의 차가운 외모와 목소리 톤에도 불구하고, 커피는 항상 뜨겁습니다. 그는 커피를 차갑게 먹으면 안 된다고 믿는다. 감옥에 있는 시간 때문에 바리스타는 봉사하는 동안 면허를 취득했습니다. 그들의 법적 지식은 커피를 만드는 전문가로 만듭니다. 그러나 컴퓨터 수리와 같은 다른 작업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는 유리를 몇 년 전에 자유 논쟁을 제공했기 때문에 자신의 구세주로 간주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자신을 유리에게 빚진 사람으로 여긴다.

 

일일드라마 누가 뭐래도 : 등장인물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