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청담 바버샵 제니하우스 맨즈살롱 박지성이 다니는 샵 본문

생활·건강

청담 바버샵 제니하우스 맨즈살롱 박지성이 다니는 샵

미래플래닛 2022. 5. 31. 04:50

청담 바버샵 제니하우스

박재범, 박지성이 다니는 청담 바버샵 인테리어도 너무나 고급스럽고 굉장히 고급스러운 바버샵이 있다 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너뷰티 한번 보면 바로 이해가 되실 텐데요.

우리 오빠 데리고 여기 가고 싶더라고요.

청담 바버샵답게 시설뿐만 아니라 프라이빗한 케어도 가능한 곳
그리고 미용실에서 '위스키를 마신다는 것'은 상상도 못 해봤는데요. 바로 이곳에서 가능합니다.

두피뿐만 아니라 뽀송뽀송 피부까지 케어가 가능한 곳! 건물 전체가 뷰티살롱인데요.
국내 최초로 살롱 바버샵을 오픈했다고 하더라고요.

 

맨즈 살롱

건물 5층에 위치하고 있는 제니하우스 맨즈 살롱! 주차 발레도 가능하고 오빠 데리고 한번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안 그래도 요즘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오빠도 저도 헤어가 관리가 안되고 있는 느낌인데요.

특히 오빠는 아주 그냥 머리가 산발이에요.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염색도 한번 해보면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오빠 헤어스타일을 보면 제가 다 만져주고 싶더라고요.

 

청담 바버샵
청담 바버샵

 

 

 

청담 바버샵

 

연예인 단골샵

그리고 이곳은 단순히 헤어스타일만 바꾸는 곳이 아니라, 토털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 요즘은 워낙 그루밍 시대라서 남자분들도 관리하는 시대잖아요.

심지어 네일도 관리하고 요즘 남자분들은 피부도 깨끗하게 가꾸고 헤어스타일만 바꿔도 완전히 달라 보이지요! 또한 여기는 연예인들이 단골샵으로 정말 많은 분들이 다녀올 만큼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사실 저도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는데 청담동은 역시 미용실도 다르네요.

 

 

인테리어

인테리어만 봐도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인 것 같아요.

조금 더 알아보니까 동영상만 보더라도 헤어 마사지도 해주시는 것 같고
유메 스파라고 해서 헤어 두피도 좋게 해 주고 정말 그야말로 토털 케어
거기에다가 피부에 팩까지 올려주니 그야말로 제대로 케어를 하는 곳이네요.

여기는 여자들도 혹할만한 서비스인 것 같아요.
인테리어도 되게 예쁘고 고급스러운 것 같아요.

그야말로 남자들의 천국인 듯! 겨울에는 어떤 헤어스타일이 예쁠까요.
저도 오빠 데리고 이곳에 한번 방문해야겠어요.
박지성이나 박재범도 다니는 곳이라고 하니까 진짜 핫한 셀럽들의 바버샵이 아닌가 싶어요.

 

 

청담 바버샵청담 바버샵

 

이게 바로 고급스러운 바버 체어, 여기에 누워서 헤어 케어도 받으면 기분 정말 좋겠어요.
이곳에서는 프리미엄 의류 케어 서비스도 한다고 하니까 너무 신기한 것 같아요.

그야말로 토털 맨즈 뷰티숍인 것 같아요. 요즘은 이제 남자분들도 꾸며야 할 때인 것 같아요.
우리 오빠도 예쁘게 꾸미고 다녔으면, 매일 산발머리에 샴푸 하는 것도 귀찮아하는데
언제 시간 될 때 여기 보내버려야겠어요! 제대로 케어하고 오기를.

 

 

청담 바버샵

 

또한 스타일링도 해주시는 곳이라서 중요한 날에 방문해서 관리받고 스타일링도 하면 너무너무 멋질 것 같은데요. 남자분들은 정말! 헤어라도 제대로 관리를 해야 합니다. 남자분들은 헤어스타일만 달라져도 완전 이미지가 달라 보이는 것 같아요. 웨딩이나 소개팅 때 중요한 날에 헤어스타일 바꾸고 가면 그날은 정말 좋은 날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곳에서 힐링도 하면서 편안하게 케어도 받고 하면 그야말로 천국, 기분 전환도 할 수 있고 되게 좋은 것 같아요.
여자들도 네일케어나 피부숍 다니는 이유도 기분전환 또는 스트레스 해소 겸 다니는 경우가 많이 있잖아요.

 

 

스페셜 그루밍 케어

이곳도 남자분들에게 그런 곳인 것 같아요. 요즘 점점 이렇게, 관리하고 있는 남성분들도 점점 많아지는 것 같아요. 외모도 경쟁력! :) 이곳에서 스폐셜 그루밍 케어를 받으면 헤어, 뷰티부터 제대로 케어가 가능할 것 같아요. 네일까지 가능한다고 하니 너무너무 신기해요.

 

청담 바버샵청담 바버샵

 

 

맨즈 바버샵

시설도 정말 너무 고급스럽고 남자분들이 좋아할 만한 그런 곳인 것 같아요.
맨즈 바버샵이다 보니까 남성분들이 주 고객분들이라서 부끄럽지 않게 방문할 수 있다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우리 오빠도 왠지 잘 모르겠지만 혼자 미용실 가는 걸 되게 부끄러워하고 귀찮아하더라고요.
그리고 가더라도 뭔가 헤어스타일 바꾸거나 하는 거 되게 귀찮아하는 것 같은데,
이곳에서는 남성분들을 위한 샵이니 만큼 정말 제대로 관리가 되는 것 같아요!

 

청담 바버샵

또한 위스키도 한 잔 마실 수 있으니 술을 좋아한다면 더 당길 수밖에 없겠네요.
이렇게 고급스러운 청담 바버샵 제니하우스 맨즈 살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언젠가 시간이 될 때 오빠 손잡고 여기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우리 오빠도 관리도 좀 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