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태그 클라우드 더보기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우주연구소

분당골프연습장 서현 GDR골프아카데미 본문

생활

분당골프연습장 서현 GDR골프아카데미

⚗︎·̫⚗︎ 2022. 6. 1. 14:32

    분당골프연습장 서현 GDR골프아카데미

    갑자기 눈이 내리더니, 눈 그치고 미세먼지가 시작됐네요 ―! 마스크 깜박하고 그냥 나왔더니, 지금 눈이랑 코가 따가워 죽겠어요 ㅠ,ㅠ 요즘 홈쇼핑에서도 마스크를 대량으로 팔던데, 다들 외출 시에는 마스크 꼭꼭 하세요!

    오늘은 제가 새로 시작한 취미생활? 운동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요즘 몸도 찌뿌둥하고 걷기나 자전거 타기라도 할까 생각했는데, 근데, 모두 아시겠지만.. 요즘 공기.. 어떻게 걸어요 ㅠ,ㅠ 그렇다고 헬스장 가서 걷기를 하기에는 지루하기도 하고. 돈이 조금 아깝기도 해서.. 고민하고 있던 중에 회사 이사님께서 골프를 배워보라고 하시더라고요!

     

    분당골프연습장 서현 GDR골프아카데미

    분당골프연습장 서현 GDR골프아카데미

    서현 GDR골프아카데미 옛날부터 골프를 한번 배워보고 싶긴 했는데, 그럼 이참에 배워볼까? 싶어서 근처에 골프연습장을 찾아봤어요. 골프 배울까 한다고 했더니, 오빠랑 오빠 여자 친구도 골프를 배우려고 알아보고 있었다면서 서현역 바로 앞에 있는 골프존 GDR 아카데미를 가보자고 하더라고요. 골프를 잘 모르는 저이기에, GDR이 뭐냐며!

    저도 인터넷에 찾아보면서 안 내용인데요. GDR은 국가대표들이 연습 시에 장비로도 활용되고 있고 스크린골프 중 하나인데 그중에 최고의 프로그램이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뭐 직접 해봐야 알겠죠? 일단 상담도 받고 체험도 해 볼 겸! 겸사겸사 한번 가자고 했어요!

    입구에 GDR이라고 다 작성되어 있더라고요. 너무 궁금했어요! 그리고 개업한 지 얼마 안 된 건지, 정말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너무 만족했어요~!

     

    시설도 깔끔하고 분위기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놀랐던 것 중에 하나, 골프연습장 원래 이렇게 고급 진건 가요?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를 주는 곳은 처음이에요! 원래 다들.. 자판기 커피 주는 거 아닌 강 ―! 캡슐커피가 있으니까, 뭔가 고급져 보이고 저는 완전 만조쿠^^ 커피 외에도 유기농 토자자 드립, 유기농 티, 초콜릿, 사탕 등등 여러 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 정말 고급지다~~

     

     

    락커룸 그리고 락커룸이에요~ 저는 잘 몰랐는데, 오빠가 이야기해 주길, 골프연습장은 락커룸이 크고 잘되어 있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골프가방을 놓고 다니는 경우도 있어서 이게 중요한 포인트라고 꼭 잘 확인하라고 ㅎㅎㅎ 락커도 열쇠 없는 버튼식이라서 편리하고 좋았어요. 정말 잘 되어 있어서 합격!

     

    그리고 안내를 받고 따라간 연습장! 연습장도 깔끔하니 역시, 새로 오픈 한 곳들은 깔끔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골프장갑이랑 골프채를 무료로 대여도 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잠시 후에 연습 한번 해 보라고 해서, 해봤으니까 다들 참고해주세요!

     

    좌타를 포함 헤서 총 17타석이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정말 열심히 듣고 왔어요 ㅎㅎ 정보 공유하려고!

    그리고 모든 회원은 KPGA 프로가 1:1 레슨을 해 준다고 해서 저희는 등록하기로 했어요 ㅎㅎ 사실 제가 골프 배우는 걸 가장 망설였던 부분, 어설프게 잘 못 배울까 봐 였는데 이 정도면 정말 믿을만한 것 같아요!

     

    스마트한 세상, 이렇게 터치터치하고 로그인이 가능하고~ 3분 무료체험이 가능하다고 해서 한번 무료체험을 해 봤어요! 처음이라서 자세가 엉성해서 다들 웃었지만 잘 알려주셔서 바로 어설프게나마 해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저랑 오빠랑 오빠 여자 친구는 그날 바로 등록하고 왔고요~ 조금 더 정보를 알려드리자면, 운전해서 오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 1층부터 지하 5층까지 주차장이 있고, 주차공간이 정말 넉넉하더라고요.

    골프가방을 들고 다니려면 지하철을 이용하기는 어려우니까 주차공간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그리고 명절에도 설과 추석 당일에만 영업을 안 하고 나머지는 다 영업을 한다고 해요~ 즉, 365일 중 2일만 쉬는 거죠~ 그러니까 언제든지 연습도 가능하고, 밤 12시까지 하니까, 회사가 늦게 끝나도 부담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 근처에 GDR 시스템을 도입하고 이렇게 고급진 인테리어와 최신식은 없는 것 같아요!

    골프는 언제나 재밌다. 혹시 골프에 관심이 있으신 이웃님들 계시면 한번 무료체험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에 골프 연습하고 있는 자세한 후기와 골프가 늘어가는 저의 모습 후기 한번 남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