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태그 클라우드 더보기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우주연구소

하남 자동차유리/미사 자동차유리 복원 후기 본문

생활

하남 자동차유리/미사 자동차유리 복원 후기

⚗︎·̫⚗︎ 2022. 5. 31. 13:26

    연휴기간에 오빠랑 롯데월드 데이트하러 갔다 왔어요!

    데이트하고 롯데월드에서 야간까지 보고, 진짜 재미있게 오랜만에 놀았거든요. 밤에 운전하고 내려오는 길 오빠 차 돌빵 맞아버렸어요...ㅠㅠ 밤길 운전 진짜 조심해야겠어요. 저 옆자리 앉아 있는데도 얼마나 놀랬는지 몰라요.

    오빠랑 나랑 한참을 가다가 차 세울만한 곳에 차 세우고, 앞 유리창 어떻게 됐는지 상태를 봤는데... ㅠㅠ ㅎㅎ 스크래치가 2군데나 난 거 있죠;; 지난번 민주네 오빠도 차 돌빵 맞았다고 들은 적 있는데 이거 남들 이야기인 줄 알았거든요 ㅠ 아니었음! 내가 조심히 운전한다고 피해 갈 수 있는 것이 아니더라고요.

     

     

    다음날 하남 자동차 유리 복원 잘하는 곳 몇 군데 알아보고 여기 경기 오토 글라스에서 하기로 하고! 오빠랑 같이 차 입고시켜서 자세히 봤어요.

     

     

    사장님이 이 정도면 복원으로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해서 복원으로 했답니다.

     

     

    빛을 비추고, 뒷면에 흰색 면을 대니깐 더 잘 보이죠? 스크래치가 2군데나 작게나마 났어요 ㅠㅠ 그래도 이만하길 다행이라 생각.. 교환하게 되면 가격이 ㅠ.ㅠ 엄청 비싸더라고요 복원하게 될 경우 시간은 약 30~4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해서 옆에서 작업하는 것도 좀 지켜봤어요.

     

     

    여기는 대표님이 모든 자동차 유리 작업을 직접 하신다고 하더라고요. 돌빵 맞아서 앞유리 스크래치 또는 크랙 당하신 분들이 상당히 많이 온대요. 근데 바로바로 복원 처리를 하지 않으면, 나중에 더 큰돈 들여야 될 일이 있다고.. 가급적 빨리! 앞유리 크랙이 생길 경우, 복원을 하라고 하더라고요.

     

     

    보통 동전 500원 크기 이하의 크랙은 바로 복원이 가능하고, 길~게 난 크랙(실금같이 길게 쫙 찢어진 크랙?) 또한 복원이 가능하니깐 직접 업체에 가서 보여주고 복원이든 교환이든 진행하면 될 거 같아요.

     

    하남 자동차 유리 복원은 크랙 사이에 레진이라는 약품을 처리해서 UV 자외선으로 굳혀주는 작업을 해 크랙 부위에 더 이상 크랙이 번지지 않게 고정시켜주고 굳혀주는 작업인데요.

     

     

    이게 바로 UV 자외선으로 경화시켜주는 작업!

     

    유리가 매끈해지도록 다듬는 작업까지 끝나면 하남 자동차 유리 복원 작업은 끝! 3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생각보다 빨리 처리되더라고요.

     

    그리고 은근히 감쪽같다는 거..ㅎㅎ 다행이에요 ㅠㅠ 유리 교환해야 되면 자차 보험 처리를 해도 되긴 하지만 보험료 오를까 봐 저도 좀 걱정했거든요... 헤헤 복원으로 충분히 할 수 있을 땐! 자동차 유리 교환하지 말고 꼭 복원하세요~!! 저는 조수석에 앉아 있어서 그런지 크랙 복원 보위도 크게 신경 쓰이지 않던데..ㅎㅎ

    오빠는 살짝 아직까진 신경 쓰이나 봐요! 제가 보기엔 거의 티도 안 나는데 말이죠^^;;ㅎㅎ 하남 자동차 유리 복원 또는 미사 자동차유리 복원 잘하는 곳 찾으신다면?! 여기 경기 오토 글라스에서 해보세요! 꼼꼼히 잘해 주시는 듯 +ㅁ+ 가격은 국산차, 외제차 동일하게 5만 원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