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연구소

서산 성연 미용실 추천 바운스헤어 남자염색하는 곳 본문

생활

서산 성연 미용실 추천 바운스헤어 남자염색하는 곳

⚗︎·̫⚗︎ 2022. 8. 2. 21:43

    서산 성연 미용실 추천 바운스헤어
    서산 성연 미용실 추천 바운스헤어

    계속된 탈색으로 머리가 뚝뚝 끊어지기까지 하는 제 남자 친구!
    이대로 가다가는 진짜 머리카락이 없어질 거 같다고 제가 조르고 졸라서 톤다운을 하기로 했어요!
    저희가 다녀온 미용실은 성연 미용실 바운스 헤어 테크노벨리!

     

    서산 성연 미용실 추천
    성연미용실 바운스헤어 남자염색

    서산 성연 미용실 추천 바운스헤어

    여기는 뭐 말하지 않아도 다 알정도로 유명한 곳이죵?
    여기로 온 이유는 ㅋㅋ 사실 제가 여기 vip 권이 있거든요!

    그래서 좀 저렴하게 할 수 있어서 데리고 왔어요!
    vip 권에 대해서는 아래 다시 언급해볼게요!

     

    서산 성연 미용실 추천 1서산 성연 미용실 추천 2

    미용실 주차장

    남자 친구 차를 타고 도착했습니다 주차장은 있으니까 걱정하지 마시고요.
    엘베를 탑니다. 아! 2층입니다!

     

    바운스헤어 1바운스헤어 2

    엘베를 타고 2층에서 내리면 내리자마자 왼쪽에 있어요 아참 그리고 엘베 안에 휴무일이나 영업시간 등이 적혀있어서 오는 손님들이 편할 거 같더라고요! 사진 찍어놨으니 참고해주시고요!

    가격표예요 가격이 진짜 괜찮은 편 아닌가요?

     

     

    vip 정액권 1vip 정액권 2

     

    들어가서 남자 친구는 무슨 색으로 염색할지 이야기하고 저는 여기저기 사진 찍었어요! 그동안 성연 미용실 바운스 헤어 다니면서 블로그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 못했는데 이번에 하게 되네요.

     

    vip 정액권

    아까 말씀드렸던 vip 정액권이에요 클리닉도 차감은 되지만 금액만 차감이 되고, 할인돼서 차감은 안 되는 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회원권 있으면 우선적으로 시술을 해줘서 진짜 vip 대접을 받는 기분이에요 MVG는 모두 10% 할인이고 15만 원 SILVER는 컷 10% 펌 20% 할인이고 30만 원 GOLD는 컷 10%, 펌 25% 할인이고 50만 원입니다!

     

     

    와이파이 1와이파이 2

    와이파이

    와이파이도 빵빵하다구용!

    평일 오전 시간이었는데도 사람이 꽤나 있더라고요!
    주말엔 예약 안 하면 진짜 오래 기다려야 돼요 여기 우선예약제니까 예약 필수!

     

     

    바운스헤어 미용실 1바운스헤어 미용실 2

    저는 매장을 더 둘러봅니다 잡지도 많고 창도 크게 나있어서 답답하지 않아요.

     

    샴푸의자

    샴푸의자

    남자 친구는 머리하고 저는 참 잘 돌아다니네요! 여기 샴푸실인데요.
    제가 성연 미용실 바운스 헤어 좋아하는 점 중에 하나예요. 샴푸의자가 진짜 편함!
    꿀잠도 잘 수 있어요.

     

    클리닉

    그리고 탈색모인 남자 친구를 위해 클리닉도 같이 진행했답니다!

     

    비포샷! 이 머리가 어떻게 바뀔지 궁금하네요 ><

     

     

    애쉬그레이 1애쉬그레이 2
    성연미용실 바운스헤어 남자염색

    애쉬그레이

    애프터 샷!! 남자 친구가 애쉬그레이를 원했는데 담당 선생님이 그레이 색상 자체가 빨리 빠지는 색이라서 좀 어둡게 작업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애쉬그레이 색감도 잘 표현되었네요 남자 친구도 엄청 맘에 들어하더라고요 저도 당연히!!! 하트 뿅뿅!!!!!

     

    순천미용실 쥬니멤버스헤어살롱 볼륨매직

     

    순천미용실 쥬니멤버스헤어살롱 볼륨매직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그런지 머릿결도 푸석푸석해지고 상한 것 같아서 큰 맘먹고 볼륨매직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곳은 순천 미용실로 유명한 쥬니 멤버스 헤어살롱이라는 곳이랍니다.

    creativecontents.tistory.com

    잠실 헤어숍 네일같이 하는 곳 벨라아띠

     

    잠실 헤어숍 네일같이 하는 곳 벨라아띠

    잠실 헤어숍 네일같이 하는 곳 벨라아띠 잠실 헤어숍에 다녀왔어요. 카페 갔다가 집에 오는 길에 잠깐 네일 오프 하려고 방문했는데요. 남자 친구는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길러서 숱좀 치고 짧

    creativecontents.tistory.com

    강남 24시 미용실 HMBA 염색 후기 신사동

     

    강남 24시 미용실 HMBA 염색 후기 신사동

    강남 24시 미용실 HMBA 염색 후기 신사동 유명한 미용실 HMBA에 와서 염색했어요. 여기는 24시간 영업하는 미용실이어서 언제든지 갈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그래서 이번에는 압구정에

    creativecontents.tistory.com

    헤어 미스트 트리트룸 넘버파이브 헤어홀더 후기

     

    헤어 미스트 트리트룸 넘버파이브 헤어홀더 후기

    트리트룸 넘버파이브 헤어홀더 제가 며칠 전에 가르마펌을 했습니다. 사실 그냥 컷만하려고 했다가, 오래간만에 기분전환도 할 겸 가르마 펌을 했는데요. 선릉역에 있는 미용실에서 컷 포함 10

    creativecontents.tistory.com

    청주 미용실 스타일링 '아이린헤어'

     

    청주 미용실 스타일링 '아이린헤어'

    아이린헤어 헤어스타일도 유행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요즘 2018 남자 헤어스타일 중 대세는 바로 쉐도우펌이 아닌가 싶은데요. 청주 미용실 스타일링 아이린헤어 하지만 모발이 굵은 편

    creativecontent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