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태그 클라우드 더보기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우주연구소

마곡 피부관리 힐링팜스스파 스킨바디 본문

생활

마곡 피부관리 힐링팜스스파 스킨바디

⚗︎·̫⚗︎ 2022. 5. 31. 16:39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방문했었던, 우리 엄마가 다니고 있는 힐링 팜스스파에 또 방문했어요!

    엄마 몸살이 나셨다고 오늘이 예약해놓은 날짜인데.. 나라도 받고 오라고 하셔서 관리받고 엄마 집으로 죽사서 갔습니다 ㅜ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세요 ㅜㅜ 추운 건가? 추운 걸까? 춥네?

    와 진짜 너무 추워진 날씨잖아요. 전 요새 목도리 없으면 잘 안나 가요 ㅜ 근데 엄마가 많이 아프신 게 아니라 관리해주시는 선생님들한테 옮기기 싫다고 하셔서 예약 취소보다는 딸내미 볼 겸 겸사겸사 저한테 갔다 오라고 한건뎋ㅎ

    꿀 냄새가 솔솔 나서 후다닥 갔다 왔습니다. 마곡 피부관리 힐링 팜스스파 가는 길! 힐링 팜스스파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서 1로 115-1 308호

     

    요렇게 외관 사진이고요!두 번째 오는 거지만 찾기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계실 거 같아서 ! 신방화역에서 엄청 가까워서요. 5번 출구에서 나와서 바로 옆 한 블록만 넘어서 가면 힐링 팜스스파가 나와요 !

    저는 염창역에서 온 거라 지하철 이용했을 때 굉장히 편리했어요. 건물로 들어오시면 힐링 팜스스파는 3층 엘리베이터 타고 내리셔서 바로 앞이랍니다! 너무 찾기 쉽죠?!?

     

    오랜만에 방문하는 거지만 밖에서 추운 데서 들어오니깐 너무너무 잔뜩 따뜻해서 긴장이 다 풀려버렸다 ㅜ 금방 노곤 노곤해져서 선생님과 인사 나누고 원래는 바로 관리실 들어가는데 잠깐 대기실에서 앉아버렸어요ㅜ

    불편한 분위기 안 들게끔 너무 자연스럽고 편하게 선생님께서 맞아주셔서 내상태를 보신 건가? 차 한잔 내주시는 거 쓱 마시면서 몸 좀 녹였답니다. 예약시간 10분 전에 도착한 거라서 음.. 괜찮았던 거죠?ㅜ

    천천히 몸 좀 녹이고 미리 연락을 받았지만 저희 어머니 괜찮으신 거냐고 걱정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이래저래 담소를 나눴어요. 원장님께서 워낙 편하게 분위기를 만들어주신 탓!!

     

     

    마곡 피부관리 승무원 언니들한테 추천! 힐링 팜스스파에용 오늘 제가 받을 피부관리는 딸고 리프팅이에요!
    승무원 언니들이 마곡 피부관리 찾다가 힐링 팜스스파에 많이 방문한다고 해요!

    아무래도 이쪽 9호선 라인에 1인 가구가 많고 승무원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선생님이 말씀해주시기를 비행기 기내가 굉장히 건조하고
    피부가 지쳐서 승무원분들 한번 외국 나갔다 오면 트러블이 많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얼굴이 작아야 하고! 또 얼굴 선과 윤곽을 잡아줘서 이쁘게 만들어 주신다고 승무원분들한테 추천하는 상품이 딸고 리프팅이라고 합니다. 헤에! 역시 승무원 언니들이 멀리서 봐도 아! 승무원이다! 어?

    연예인인가? 이런 느낌은 철저하고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거 같아요.

     

     

    관리실로 들어가서 옷 갈아입기 전에 툭툭 사진 찍어내었습니다! ㅎ 차를 마셔서 그런지 왠지 갑자기 활기가 돌더라고요ㅎㅎ 의욕이 갑자기 샘솟 뿜 뿜 해서 "아! 블로그 글 쓸 거 사진 열심히 찍어야지!" 해서 요렇게! ㅎㅎ

     

     

    흑 ! 잘 못 찍죠? ㅜㅜ 죄송합니다. 얼마 전에 카메라를 바꿨거든요.

    물론... 잃어버려서.. 흑 맴찢 ㅜ!ㅜ 이후로는 절대 택시에서 내릴 때 한번 확인하고 내리는 습관 같은 것들이 생겼어요 ㅜ 여하튼 관리복으로 갈아입기 전에 내부 사진들을 좀 더 찍었어요 ㅎ!ㅎ 제가 사진 찍는 거 아시고 좀 천천히 들어오시더라고요!ㅎㅎ 배려 끝판왕 우리 선생님 감사합니다.

     

    ㅎㅎ 사진 찍을 때 너무 재밌어 ㅎㅎ 정신없이 찍는데 똑똑 아! 정신 차리니깐 너무 많이 오래 찍었다.. 물론 원장님한테 사진 찍어도 된다고 허락받았습니다! 제가 요즘 사진 공부하고 있거든요 ㅜ 다음에 포스팅할 때는 음.. 다음에? 아니 나중에는 포토샵도 해서 올려볼까 생각 중이에요. 아직 블로그도 사진 촬영도 너무 애기 애기라서 ㅜ!ㅜ 열심히 공부해서 더더 좋은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선생님한테 오늘 받는 관리에 대해서 좀?! 디테일하게 물어봤어요.

    ㅎ 귀찮으셨을 수도 있는데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제가 이번에 관리받을 상품은 딸고 리프팅인데 우선 첫 번째로 두피 먼저 독소를 빼기 위해, 긴장완화를 위해서 테크닉으로 풀어주고 클렌징을 통해 각질 제거, 그리고 피부 안정을 위해서 1차 팩을 들어간다고 해요!

    딸고 프로디지 제품으로 했는데 선생님과 원장님이 딸고 제품 사용한다는 거에 대한 프라이드가 굉장히 견고하시더라고요! 굉장히 고가의 제품인데 다른 업체보다 퀄리티가 좋을 수밖에 없다네용!

    음! 응! 제 생각도 그래도 다른 업체들과 다른 점이 확연히 일반인 <피부관리 자주 받지만>인 저에게도 느껴지더라고요!

     

    두 번째로 딸고 프로디지 산소 공급 세러피인데 산소공급 세러피는 64개 단백질 구성성분으로 이루어진 피부 세포 재생 활성화를 해준다고 하네 용. 음! 관리받으면서 들은걸 기억하고 쓰는 똑똑한 나ㅎ 안티에이징 피부 산소공급을 통해서 피부가 독소를 뱉어내고 하니깐 맑이지고 투명해졌어요.

    중간중간 테크닉으로 제대로 풀어주시는데... 크으! 입 벌어지고 침 나올 정도로 넋이 나가게 좋았어요 ㅎ 물론 조금 아플 때도 있었지만 제가 통각에 인내를 못하는 편인데 그래도 막 아프거나 못 참을 정도는 아니었어요.

     

    다른 곳은 그냥 힘으로 압으로만 하는 곳도 많은데 여기 선생님은 정확히 림프 위치를 짚어가면서 설명해주시면서 테크닉으로 관리해주시는데 프로페셔널함이 너무너무 느껴져 버렸답니다 ㅎ

    받으면서 그리고 받고 나서 느낀 점은 림프의 위치를 알고 관리하는 것과 모르고 하는 건 정말 하늘과 땅 정도의 차이인 거 같아요.

    무작정 압으로 하는 곳들은 멍이 들고 벗겨지는 게 다인 거인 반면에 마곡 피부관리 힐링 팜스스파 선생님이 말씀해주시기를 림프는 자체적인 순환이 더뎌서 제대로 만져주고 풀어주지 않는다면 얼굴 부기나 전체적인 붓기에 주원인이라고 해요. 그 원인 문제의 시작을 짚어주고 풀어줘서

    그런지 관리받고 난 꽤 시간이 지난 지금도 붓기가 안 올라오고 요즘 살 빠졌냐고, 운동하냐고 이야기를 듣고 다닌답니다!ㅎ ㅎ 그래서 저는 네! 운동해요! 하죠! ㅎㅎ라고 해버려요.

     

     

    그러고 이건 다른 이야긴데 대화를 나누다 보면 선생님께서 진짜 공부를 하시는 분인지 저는 느껴진다고 생각하거든요. 원장님께서는 선생님들이랑 같이 또 이것저것 배우러 다니시고 정기적으로 계속 공부를 하고 계신다고 하더라고요!

     

     

    기기 관리를 통해서 리프팅시키는 건데 산소공급은 앞에 사진에서처럼 제품으로 흡수시키고 리프팅이 들어갔었네요! 진짜 확실 받고 나서 비포 에프터가 참 만족스럽고 놀랐는데 ㅎ

     

    마지막 관리 과정 팩으로 마무리! 시원하고 긴장 다 풀리면서 솔직히 좀 잠들었어요.
    사진은 같이 온 친구한테 부탁해서 찍었고요

     

    진짜!마무리 테크닉 관리까지 너무나 만족스럽고 프로페셔널한 피부관리였습니당 ㅎ 마곡 피부관리 힐링 팜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만족감! 끝나고 나와서 또 차 한잔 ㅎ!주시더라고요.

    진짜 처음 왔을 때보다 더 노곤노곤 쳐져서 나가기 싫었다는...ㅜ!ㅜ 근데 잠깐 동네 친구 만나기로 한 약속이 있어서 만나고 죽사서 집으로 복귀했어요.

     

    나가기 전에 포스팅 때문에 사진 더 찍겠다며 뽈뽈 거렸는데 다행히 제가 아침 일찍 온 거라서 점심시간 다돼서 끝났는데 손님이 없는 시간대라 사진 찍기 괜찮았던 타임이었답니다 !

     

    진짜 놀랐던 카운터 태블릿에 있던 비포 애프터 다른 비포 애프터 사진은 블로그에 올리기 좀 그래서 못 올리지만 ㅜ!ㅜ 방문하게 되시면 꼭 보여달라 하셔서 보세요 정말...ㄷㄷ기술은 정말 놀랍네요...

    그리고 다른 곳들도 많이 갔었는데 제가 느낀 바로는 품질이나 서비스 차원에서 가장 좋았던 업체였던 거 같습니다. 마곡동 사시는 주민분들이나 마곡 피부관리 찾고 계신 분들은 힐링 팜스스파 강력 추천드립니다.

    가격적인 면도 착한 게 보니깐 윤곽 관리를 고가로 알고 있었던 저인데 ㅎㅎ 행사 중이라서 리프팅도 같이 되면서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에 제시되고 있더라고요!

    마곡 피부관리 힐링 팜스스파 강력 추천합니다!
    엄마랑도 자주 올 거 같은 이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