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태그 클라우드 더보기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우주연구소

저자극 클렌징폼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 본문

생활

저자극 클렌징폼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

⚗︎·̫⚗︎ 2022. 5. 31. 05:29

    저자극 클렌징폼
    저자극 클렌징폼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

    피부는 점점 나빠지는데 매일같이 화장하게 되는 건 어쩔 수가 없는 것 같아요.
    더 안 좋게 되어가고 있다는 건 알고 있지만 그래도 심해질수록 더 가리고 싶고 티 나지 않게 진하게 화장을 하게 되면서 점점 건조하고 트러블도 생기게 되더라고요.

    특히나 민감한 피부인데 어떻게 해결을 해야할지 걱정을 많이 했어요ㅜ 친구들에게 추천도 받아보고 직접 검색을 통해서 알아보던 중에 우연히 후기를 보고 알게 된 파에온 저자극 클렌징폼 추천받게 되어 주문을 하고 사용하기 시작을 했었는데 사용할수록 피부가 정말 몰라보게 좋아지고 있어서 여러분도 저처럼 고민 중이시라면 이거 꼭 한번 사용해 보심 좋을 것 같아요!

     

    저자극 클렌징폼

    피부에 좋다는 것들 모두 구매를 해서 썼던 편인데 모두 따로따로 사용을 하다 보니 귀찮기도 하지만 비용도 많이 들어 여러 가지로 불편할 수밖에 없었던 저는 보시는 것처럼 이렇게 청량한 케이스에 담아있는 파에온 버블 딥 클렌저로 꿀 피부가 되어가고 있답니다!

    실제로 보면 색이 더 이쁜데 사진으로는 그게 잘 안보이는 거 같아서 아쉽네유!

    예쁜 민트컬러? 약간 에메랄드 컬러 같은 색인데...

     

     

    저자극 클렌징폼

    후기들을 보니 다들 효과를 보시고 계시는 것 같아 주문 후에 배송을 기다렸었는데 며칠 되지도 않아 빠르게 와서 저도 그날부터 바로 사용하기 시작을 했고 간절함이 통했는지 눈에 보였던 트러블들이 점점 사라지면서 건조함도 함께 날아가게 되었어요~ㅎㅎ

    전 택배 기다리는 그 시간이 넘 참기 힘든데, 배송이 완전 빠르니까 넘 좋더라구요 +_+ 급하게 필요해서 주문해도 뭔가 안심되구 ㅎㅎㅎ

     

     

    저자극 클렌징폼

    묽은 젤 타입 제형이고 pH6.8의 약산성에 가까운 제품이라 피부에 부담과 자극은 덜 되고 촉촉함을 챙겨주는 아주 순하고 좋은 클렌저에요! 사용방법도 간편해서 정말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ㅎㅎ

    그동안 진하게 화장을 하며 남몰래 피부에 쌓여가던 피지와 묵은 각질도 사라지는 게 느껴졌지만, 무엇보다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모두 케어해주니 이 제품을 구입을 한 후 부터는? 제 피부가 제대로 숨을 쉬고 있는 것 같아요!

     

     

     

    저자극 클렌징폼

    하나만 사도 오래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180ml 넉넉한 용량에 전에 사용하던 것들은 제가 한번에 많이씩 손에 덜어 쓰는 것도 이유일 수 있지만, 용량이 작아서 오래 쓰지 못하고 사는 빈도가 잦았었는데 이 제품처럼 대용량은 매일같이 사용해도 전보다 훨씬 더 오래가더라고요 !

    아무래도 적은 양으로도 풍성한 거품이 생겨나서 그럴지도 몰라요~ 이따 보여드리겠지만 이 제품은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버블 딥 클렌저! 버블버블~ O2 산소 버블이 가득 생겨나는 클렌저거든요!

     

     

    저자극 클렌징폼

    메이크업클렌징 효과도 있지만 모공케어와 갈질제거 이 세 가지 모두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3 in 1 트리플 클렌저이기 때문에 하나만으로 피부관리를 모두 할수 있어서 저를 더 편하게 해줘서 아침저녁으로 항상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중이에요.

    전에는 이것저것 썼던 편이였는데 돈도 많이 들고 씻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서 보통 힘들고 귀찮은 게 아니었지만 이제는 하나만을 쓰고 있어 시간도 절약하고 아침마다 출근준비를 하는 시간이 확 줄어들어 여러 가지로 아주 고마운 것 같아요 !

     

     

    저자극 클렌징폼

    천연 유래 식물성 성분들이 다량 함유가 되어있고 그만큼 피부의 나쁜 것 없애주고 좋은 것만 흡수되는 것 같아요. 저자극 클렌징폼인 만큼 사용 후 피부가 땅기거나 간지럽다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아 로션 바르기 전에도 촉촉함을 유지해주는데요.

    평소에 사용하던 것들과는 확연한 차이를 보였던 게 전에는 씻은 후에 볼이나 입가 주변이 항상 당기는 느낌이 가득 들어서 세안 후에 스킨 로션부터 바를 생각만 했지만, 지금은 그렇게 바쁘게 움직이지 않게 되어서 너무 고맙네용!

     

     

    저자극 클렌징폼

    제품을 받은 후에 케이스 이곳저곳을 살펴보고 사용법과 함께 어떤 효과가 있는지를 꼭 확인하게 되는 편인데 이 제품은 스킨메드 연구진이 개발 검증한 제품으로 전 제품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했어요!

    피부자극 무자극 판정을 받아서 그런지 제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된 게 아닌가 싶고 저도 사용하다 보니 다른 사람에게 추천을 해줄 때도 이런 좋은 것들이 있어서 자신 있게 어떻게 피부가 좋아지게 되었는지를 말할 수 있었고요.

     

     

    저자극 클렌징폼저자극 클렌징폼

    심플하면서 청량한 컬러에 사용하기도 편리한 점도 좋았지만 그립감 자체가 좋아서 그렇게 무겁지도 않아 여행을 다닐 때 휴대하고 다니기에 전혀 불편함이 없을 것 같더라고요 !! 사람마다 피부가 다른데 혹시 내 피부에는 맞지 않는 게 아니냐는 생각은 하지 않아도 되실 거에요.

    제가 쓰고 효과를 본 후에 친구들에게도 후기를 말해줬더니 다들 관심 있어 하고 구매도 하며 사용 중인데 모두 엄청나게 좋아했거든요. 파에온 저자극 클렌징폼만 검색하셔도 사용하신 후에 좋다는 후기들이 엄청나게 많을 정도여서 모든 분의 피부를 빠르게 해결을 해주지 않을까 싶네요.

     

     

    저자극 클렌징폼

    이런식으로 묽은 젤 타입 제형인데 손에 짜서 보시면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것과 차이가 나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어요. 보통은 사용하시는 게 흰색이실 텐데 이건 좀 더 투명하고 맑은 색이예요.

    그리고 크림 타입이라기 보다는 묽은 젤 타입? 이기도 하구요! 이런 스타일의 클렌징폼은 처음 써보는거라서 괜찮을까....살짝 걱정되기도 했는데 이제는 오히려 이렇게 묽은 제형이 쓰기 더 편한거 있죠?

     

     

    저자극 클렌징폼저자극 클렌징폼

    손등에도 짜서 조금만 펴보면 투명한 게 더 확실히 느껴지실 거에요. 이렇게 보면 로션 같기도 하고 얼굴의 노폐물들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나 싶으시겠지만 써보시면 저절로 O2 산소거품이 풍성하게 잘 일어나고 정말 말끔하게 세안을 도와주거든요!

    그리고 넓게 펴 발라주고 한 10초? 정도 놔두면 조금씩 거품이 생기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 제품을 받은 후에 항상 손등이나 손에 덜어서 한번 문질러 보는 편인데 이사진은 물기 없이 한 두 번만 슥슥 문지른 모습이에요.

    질퍽거리지도 않고 흐를 것 같을 정도로 촉촉해 보이지 않아요?

     

     

    저자극 클렌징폼

    가만히 있어도 거품이 난다구? 진짜???? 라고 긴가민가 하실수도 있을텐데요! 거품에 대한 의심은 한번에 없어질 만한 사진 ㅎㅎㅎㅎ 진짜 그냥 손등에 짜서 펴 발라주고 가만 놔뒀을 뿐인데 이런식으로 거품이 점점 생겨나고 있답니다~ 거품이 뽀글뽀글 올라오는거 구경하는 재미도 나름 쏠쏠하더라구요.

    다음엔 동영상도 한번 찍어볼까봐요! 뭔가 몽글몽글하게 올라올땐 살짝 간지러운 느낌도 들긴 한데 이 산소버블이 피부에 밀착되고 유화되면서 모공 속 노폐물이나 각질을 같이 제거해주는 과정이라 생각하면 참을 수 있어요 ㅎㅎㅎㅎ 그렇게 심하게 간지럽지도 않구요.

     

     

    저자극 클렌징폼

    뽀글하게 올라온 거품을 슥 닦아낸 다음에도 조금 후 다시 그 자리에 거품이 살아날 정도로 잘 생기기 때문에 세안을 할 때마다 쉽게 피부 전체 거품으로 씻어낼 수 있었어요.

    지금까지 샀던 것들도 이와 같은 방법으로 미리 사용했었는데 끈적이거나 퍽퍽한 느낌이 들어 물 없이는 절대 쓰지 못하는데 이건 그냥 바르고 사용을 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부드럽고 촉촉하답니다~

    투명한 액체에서 문지르면 하얀 거품으로 변하는 게 정말 신기해서 한참 이렇게 놀았어요.

     

     

    저자극 클렌징폼저자극 클렌징폼

    손가락으로 만져보면 거품만 이런식으로 묻게 되는데요. 되게 폭신~폭신 해요. 꼭 구름을 만진다면 이런 느낌일까 싶기도 할 정도로? 얼굴에 사용하면 수분공급도 해줄 것 같은 이 느낌!! 그전에 피부 모든 수분을 집어삼켜 세안 후 뻑뻑함과 피부당김 가득했던 제품들과는 확실히 비교가 많이 되더라구요.

    이 클렌저가 또 약산성 클렌저라서 세안 하고 나서도 피부에 수분을 지켜주기 때문에 건조한 느낌 없이 촉촉하게 클렌징 할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저자극 클렌징폼

    전에는 세안을 한 후에 수건으로 물기를 닦게 되면 수분공급이 정말 절실하게 느껴졌지만 파에온 버블 딥 클렌저를 사용하고 나서는 피부 당김이 막 심하게 느껴진다거나 그런게 없어서 겨울철에 쓰기에도 괜찮은 거 같아요. 확실히 저자극 클렌징폼 제품인게 느껴지니까 피부가 예민해져있을때나 가끔 트러블이 올라온 피부에도 부담없이 쓸 수 있어서 더 좋구요!

     

     

    저자극 클렌징폼

    아무래도 클렌징폼인 이상, 세정력 테스트를 안해볼 수가 없겠죠? 과연 집에 있는 화장품을 손등에 바른 후에 한번 클렌징 해 볼게요! 직접 보고 사시는 분들이 많아서 화장도 쉽게 지워진다는 것을 보여 드리고 싶어서 급하게 화장대에 있는 몇 가지를 종류별로 손등에 묻혀봤어요!

     

     

    저자극 클렌징폼저자극 클렌징폼

    스며드는 저자극 클렌저

    바로 그 위에 저자극 클렌저를 짜서 몇 번 문질러보니 가려지는 것이 아니라 점점 스며드는 것 같이 보이실거에요. 기존에 거품을 직접 만들어서 쓰는 그런 클렌징 제품과는 확실히 다르고 그냥 위에 덮는 느낌으로 도포를 하는게 아닌 저절로 거품이 올라오기 때문에 편하게 쓸 수가 있었어요.

    몇 번사용을 해보니 향도 났었는데 부담 없이 은은하게 퍼져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너무 강하고 깨지 않은 만큼 오로지 피부만 생각하며 만들어진 것 같았고요.

     

     

    저자극 클렌징폼

     

     

    그렇게 여러 번 하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거품이 많이 나오네요.
    아직은 눈에 조금씩 화장이 보이실 수 있지만 올라온 거품으로 쓱쓱 부드럽게 문질러주고
    그냥 미온수로 씻어냈는데 모두 깔끔하게 지워져요!

     

     

    저자극 클렌징폼

    자극이 적은 클렌징폼

    착색력이 강한 립 제품 같은 경우는 전용 립아이 리무버로 지우는게 맞겠지만 그 외에 기본적인 베이스 메이크업이나 일반적인 아이브로우, 아이라이너, 섀도우 등 모두 깨끗하게 지워질 정도로 세정력 좋아요!

    인터넷에서는 동영상으로도 볼 수 있어 그게 더 확실히 확인하기에는 편하실 수 있지만 이렇게 사진만 보셔도 화장 지우는 데는 전혀 문제없이 깔금하게 씻어진게 보이실 거에요!

    그리구 손등이 붉어지지도 않았어요~ 그만큼 자극이 없다는거!

     

     

     

    저자극 클렌징폼저자극 클렌징폼

    조금 부끄럽지만, 이제는 자신 있게 찍을 수 있을 정도로 좋아져 제 피부에 직접 사용한 모습을 보여 드릴게요! 손에 적당하게 덜어 몇 번 쓱쓱 해주면 보시는 것처럼 산소거품이 충분하게 올라오면서 롤링을 하면서 클렌징과 동시에 노폐물, 피지 제거부터 각질제거까지 해즐수 있고 부드러워 감촉은 매일같이 쓰면서도 아주 좋네요.

    이 정도로 거품이 풍성한 제품은 보신 적이 없으실 텐데 저자극 클레징폼인 파에온 버블 딥 클렌저는 마치 샤워 볼에 바디워시를 묻혀 거품을 내는 것처럼 혼자 거품이 쉽게 생기고 풍성해서 사용하실 때 편하실 거에요!

     

     

     

    저자극 클렌징폼

    거품이 이 정도로 생기면 물로 그냥 씻어주기만 하면 이렇게 남은 잔여물은 전혀 보이지 않고 세안 후에 촉촉함을 느끼실 수 있으실 거에요. 수분까지 다 앗아가버리는 과한 뽀드득함이 아닌 저자극 클렌징폼으로 피부에 불필요한것만 딱 씻어내주고 피부에 필요한 수분은 지켜주기에 피부당김 없이 촉촉해요!

    앞으로도 저자극 클렌징폼만 꾸준히 사용하면서 편하게 숨 쉴 수 있도록 피부에 신경을 많이 써주려구요ㅎㅎ 화장도 하고 싶은 대로하고 다니고 있지만 집에 와서 이렇게 간단하게 세안만으로 피부문제와 메이크업 클렌징 그리고 모공 관리까지 한 번에 하고 있어 앞으로 말끔한 피부를 유지하면서 스트레스받지 않고 살수 있게 되었답니다.

    하루종일 밖에 돌아다니다 보면 미세먼지며 땀, 그리고 각종 눈에 보이지않는 유해물질 같은게 피부에 묻게 되는데 손 쉽게 촉촉하게 순하게 세안하시고 앞으로 저처럼 피부 고민 없는 생활해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