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연구소

녹용브랜드 추천 하루녹용 먹고 면역력 개선해요!! 본문

생활

녹용브랜드 추천 하루녹용 먹고 면역력 개선해요!!

⚗︎·̫⚗︎ 2022. 5. 31. 11:17

    녹용브랜드
    녹용브랜드 추천 하루녹용

    오늘 정말 날이 쌀쌀한 것 같아요 ㅠ.ㅠ 어렸을 땐 안그랬는데 나이를 먹으니 겨울만 되면 감기를 달고 사는 것 같아요. 면역력이 자꾸만 떨어지는 것 같아서 면역력 개선 식품을 좀 알아봤는데요 우리가 사슴뿔로 알고 있는 녹용이 면역력개선이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평상시에 홍삼은 좀 먹어봤지만 녹용은 처음 접해봐요 ㅎㅎ

     

     

    녹용브랜드 추천 하루녹용

    사실 녹용을 선택하게 된 계기가 우연한 기회에 녹용스틱을 발견했기 때문!
    요새 편의점에서도 건강식품들 많이 판매하잖아요.
    그런데 홍삼스틱들 사이에서 눈에 띈 저것은 녹용! 녹요오옹?

     

    녹용브랜드녹용브랜드

    원래 녹용이 몸에 좋은건 알고 있었으나 이렇게 가까운 곳에서 만날줄이야 ㅎㅎ 가격도 천삼백원이었나 천오백원이었나 아무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사올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박스가 아닌 낱개로도 살 수 있어서 부담이 덜했다는게 저에겐 가장 좋았어요~ 스틱이니까 일단 먹기도 쉬울 테고, 낱개로 사서 먹어보고 몸에 맞으면 그때 박스로 사도 늦지 않겠다는 생각에 5개 스틱만 가져왔습니다 요번 주 내내 먹어보려구요

     

    녹용브랜드

    어떤 성분이 들어갔나 보니 녹용 외에도 홍삼이랑 비타민 B 종류가 많이 들어갔더라구요 비타민 B가 우리 몸에 엄청 중요한 영양소인데 평소 잘 섭취가 안돼서 따로 구입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당분간은 그럴일은 없겠어요 ㅋㅋ

     

    녹용브랜드

    그리고 먹다보니 일반 건강식품 제품에 비해서 좀 덜 쓰고 조금 되직한 맛이 난다고 해야 하나.. 그랬는데 보니까 벌꿀이 함유돼서 그런 것 같아요~ 저는 크게 거부감 없이 먹긴 했는데 건강식품 먹기 꺼려하는 아기들한테 도전해봐도 될만했어요 ㅎㅎ 물론 사탕처럼 맛있게 단 건 아니지만

    제가 먹어본 다른 식품에 비해선 좀 더 달았답니다 ㅋㅋ 하루녹용 생각보다 쉬운 곳에서 get 해서 너무 좋아요 태웅식품의 하루녹용 제품, 녹용브랜드추천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