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연구소

타이핑 알바 가격 수익, 원고 재택알바 하는 법 본문

생활

타이핑 알바 가격 수익, 원고 재택알바 하는 법

⚗︎·̫⚗︎ 2023. 1. 22. 21:49

    이렇게 추운 날씨에, 밖에 나가서 일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다들 전기장판을 깔고 따뜻한 집에서 일하고 싶을 거예요, 그렇죠? 그래서 오늘의 아르바이트는 타이핑입니다.

     

    타이핑(리뷰, 댓글 알바) 아르바이트란 무엇인가요?

    말 그대로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거나, 이런 게시물에 댓글을 달거나, 파일을 녹음하는 등 각종 문서를 타이핑해 정리하는 것을 '타이핑 알바'라고 합니다.

     

    타이핑 알바 하는법

    보통 타이핑 알바는 고용주가 특정 사이트에 가입해 자신이 원하는 것을 블로그에 쓰거나 타이핑 알바 사이트에 가서 증거사진과 주소를 남길 때 지급됩니다. 그런데 문제는 고수익 기사라 많은 분들이 쓰시고 임금이 아니라는 거죠.

    웹사이트에 가입해 블로그를 만들고 교육을 이수한 뒤 글을 쓰면 건당 7,000원에서 1만원을 벌 수 있습니다. 쉽게 생각하면 다단계입니다. 블로그를 만들고 교육을 마치려면 돈이 들지만, 나중에 주변 사람들의 추천자로 자신을 남겨두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치 "그 사람 수익의 몇 퍼센트는 내 것이다."라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블로그에 가입해서 글을 써도 아무런 이득이 없어요. 보통 블로그를 개설하려면 30만 원에서 100만 원 정도가 소요되는데 원금을 회수하려면 얼마나 걸릴까요? 주 수입원도 타이핑 아르바이트가 아니라 신규 회원이 투자금의 절반 가까이를 벌 수 있는데, 이게 다단계가 아니라 뭐죠? 그래서 초기 투자를 하는 아르바이트생들을 위해 조심하세요. 워낙 아르바이트생이라 원금 회수가 어렵습니다.

     

    두 번째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댓글 알바입니다. 여러분 중 몇몇은 그랬을 거예요. 인기 게시물에 특정 광고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돈을 드릴게요. 요즘 댓글 알바가 1인당 200 - 400원 정도인데, 컨트롤 C+V만 해도 돈을 낼 수 있을까요? 대충 쓰면 아마 잠수해서 먹고 뛸 것 같아요. 그렇다면, 이곳은 아르바이트를 타이핑하기에 믿을 만한 사이트인가요? 계산하기 좋은 곳인가요? 초기 투자가 필요한지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해봤지만, 솔직히 타이핑은 돈이 잘 안 들어요. 누구나 집에서 일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경쟁이 심하고 그 심리를 이용해서 사기를 치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글 쓰는 것을 좋아하고 타자를 빨리 치고 머리가 좋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타이핑 아르바이트를 추천합니다. 영어나 외국어를 잘하신다면 해외 번역 타이핑을 추천합니다(참고로 타이핑이 정말 좋습니다) 정말 수익성이 좋다면 다른 아르바이트를 추천하고, 치킨값을 벌고 싶다면 그냥 타이핑하면 됩니다.

     

    컴퓨터나 휴대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할 수 있는 타이핑 아르바이트입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라 단가도 작고 돈벌이도 힘들지만 열심히 하면 나만의 블루오션이 되지 않을까요? 저는 당신이 한 번쯤은 시도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르바이트나 부업에 대한 댓글을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데이터 라벨링 알바 수익 후기 알바 사이트 찾기

     

    데이터 라벨링 알바 수익 후기 알바 사이트 찾기

    요즘 부업은 뭐가 좋을까요? 저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찾는 데이터 라벨링 아르바이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디서 교육을 받는지, 자격증은 무엇인지, 이 일을 하기 위한 관련 사

    creativecontents.tistory.com

    키 165이하는 힘든 알바.JPG

     

    키 165이하는 힘든 알바.JPG

    배라는 키도 커야하는 아르바이트였어.

    creativecontent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