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연구소

BTS 기념 우표 구매 방법: BTS 데뷔 10주년 본문

연예

BTS 기념 우표 구매 방법: BTS 데뷔 10주년

⚗︎·̫⚗︎ 2023. 5. 20. 02:51

    BTS 기념 우표 구매 방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립니다. BTS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기념 우표를 발매하게 될 예정입니다. 이번 10주년 기념 우표는 소장 가치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총 10종류의 BTS 기념 우표가 발행되며, 총 150만 장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BTS 기념 우표 구매 방법

     

    BTS 기념 우표 구매 방법 바로가기

     

    BTS 기념 우표 구매 가격과 사전 판매 안내

    BTS 기념 우표는 패킷 형태로 판매되며, 패킷 가격은 25만원으로 설정되었습니다. 인터넷 우체국 회원을 대상으로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사전 판매가 시작됩니다. 사전 판매에 도전하여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BTS 기념 우표 구매 방법BTS 기념 우표 구매 방법

    BTS 기념 우표 구매 일정

    BTS 기념 우표는 데뷔 10주년을 기념하여 6월 13일부터 판매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원활한 판매를 위해 5월 22일 19시부터 사전 판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전 판매를 통해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우정사업본부에서는 사전 판매를 위한 별도의 홈페이지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BTS 기념 우표 구매 방법

    BTS 우표 사전구매 방법

    우정사업본부(우체국)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사전 판매 안내를 확인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는 우정사업본부에서 운영하는 BTS 우표 사전 판매 화면입니다. 원활한 구매를 위해 사전에 우정사업본부 회원으로 가입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사람들이 몰리면 회원 가입조차 어려워져서 구매가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BTS 기념 우표 구매 방법은 우정사업본부의 사전 구매 페이지 또는 우체국 앱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TS 우표 사전구매 방법 안내

    아래는 BTS 우표 사전 구매 방법 안내입니다.

    1. 상품 선택: 우표 또는 우표 패킷, 세트 중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합니다.
    2. 수량 선택: 구매하려는 우표의 수량을 선택합니다.
    3. 구매자 정보 입력: 이름, 주소, 연락처 등 구매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4. 결제 진행: 무통장 입금, 신용카드,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등 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5. 결제 완료 및 확인: 결제가 완료되면 구매 내역을 확인합니다. 또한, 인터넷 우체국 회원가입은 사전에 필수적으로 완료되어야 하며, 포장비나 우편 요금은 별도로 지불해야 합니다. 결제 완료 후에는 취소나 주문 내용 수정이 불가능하므로, 주소와 구매할 제품을 꼼꼼히 확인하세요.

    BTS 기념 우표 구매 방법

    BTS 우표 가격 안내

    다음은 BTS 우표의 가격 안내입니다.

    • BTS 기념 우표 (1장): 7,770원
    • BTS 기념 우표 패킷 (1장 + 우표 책 1부): 20,000원
    • BTS 기념 우표 + 기념 우표 패킷: 27,770원

    BTS 기념 우표 구매 방법

    BTS 기념 우표 구매 일정 및 수령 일자

    BTS 기념 우표의 사전 판매 기간은 5월 22일 19시부터 5월 25일 24시까지입니다. 구매 후의 수령 일자는 6월 13일입니다. 1주년이 아니라 무려 10주년을 기념하는 우표 발매이므로, 저도 이번에 반드시 구매하려고 합니다. 소장 가치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저도 이미 회원가입을 완료했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성공적인 구매를 이루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