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태그 클라우드 더보기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우주연구소

남양주 진접PT 개인PT샵 본문

생활

남양주 진접PT 개인PT샵

⚗︎·̫⚗︎ 2022. 5. 31. 17:33

    나이를 한 살 한 살 먹어 갈수록 온몸이 아픈 느낌.. 저만 그런 줄 알았더니 친구들도 공감한다며 웃더라고요.
    역시 나이는 못 속이나 봅니다.
    더군다나 저는 오래 앉아있는 직업이라 점점 몸이 틀어지면서 골반과 허리가 많이 아프더라고요.

     

    남양주 진접PT

    평생 운동은 거의 안 했던지라 제대로운동을 하고 싶었어요.

    집 근처에서 할까 회사 근처에서 할까 고민하다가 아무래도 주말에도 운동하려면 집 근처가 낫겠다!
    싶어 집 앞에 있는 개인 전문 피티 샵 프로핏에 등록했어요.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이라 이벤트도 많이 하고 인테리어가 깔끔하여 운동하기 좋겠다 싶었어요.
    무엇보다 선생님 마인드가 제일 마음에 들었네요.

    처음 운동을 시작할 때 들은 얘기가 “자세가 중요하다. 운동의 기본은 자세다.”였어요.
    제가 아무래도 직업 특성상 워라벨을 포기해야 하는 직업인지라 정말 운동할 시간이 없거든요.

    그래서 첫번째가 제대로운동 자세를 배우고 싶었고 두 번째가 몸이 틀어진 걸 잡고 싶었어요.
    상담을 할 때 제가 운동하는 목적에 대해 정확히 설명드리니 그거에 맞게 엄청 자세히 알려주셨어요.

     

     

    개인피티샵

    제 몸의 문제점과 체지방량, 근육량, 자세, 체형 등을 모두 파악하고
    저의 운동 목적에 맞게 천천히 설명해주시더라고요.
    상담 시간만 1시간이 넘었던 것 같아요.

    제가 일반 헬스장 말고 개인피티샵을 선택 한 이유가,
    예전에 헬스장 가서 PT 상담을 받았을 때 상담도 10분 만에 끝나고
    그냥 등록만 하라는 식이어서 그 이후로 헬스장 등록은 좀 꺼려지더라고요.

    모든 헬스장이 그렇다는 건 아니지만 제가 한 번 겪고 나니 뭔가
    여하튼 진접 PT샵 프로핏은 1:1 개인 전문 피티 샵으로 일반 헬스장과는 조금 다른 곳이에요.
    수업은 모두 예약제로 진행된답니다.

     

     

    저는 현재 총 8번의 개인 PT를 받았습니다. 아직 진행중이지만 지금까지 느낀 프로핏의 운동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우선 제가 틀어진 곳, 허리와 골반의 통증 즉 왜 아픈지 평소에 어떤 습관이 그렇게 만드는지 원인부터 파악해주셨어요.
    그 습관을 고치기 위해 어떤 자세를 하는 것이 좋은지, 해당 근육을 발달시키는 운동 방법을 알려줍니다.

    다른 곳에서 운동하는 제 친구들은 트레이너 선생님한테 맨날 혼난다고 왜 못하냐고! 그렇게 혼난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진접 PT 전문 프로핏은 무심한 듯 너무 쉽게 알려주셔서 집에서 혼자 홈트로 할 수도 있어요.
    정말 쉽게 배워서 친구들한테 알려주기도 했어요!

     

     

     

    음.. 8회차라 아직 몸매에 대한 드라마틱 한 효과는 없어요.
    몇십 년을 이렇게 살아왔는데 1달 만에 살이 막 10KG씩 빠지는 마법이 있을 수 없겠죠?

    가장 크게 눈에 띄는 효과는 통증이 많이 좋아졌어요.
    8회 하는 동안 개인 피티를 받는 날이 아니더라고 마음껏 나와 개인 운동을 할 수 있었는데

    워낙 동작을 다양하게 잘 알려주니 혼자 운동해도 전혀 어려움이 없었어요.
    예전에는 헬스장 가면 무슨 운동해야 하나 난감했었는데 말이죠.

     

     

    요즘 야근이 잦아서 PT샵 못가는 날에는 집에서 운동하곤 하는데 배웠던
    맨 몸 운동들로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다는 게 참 놀라워요.

    제 담당 선생님, 그냥 운동만 알려주시는 게 아니라 운동에 대한 공부도 계속하시고 자격증 공부도 하시더라고요.
    돈이 목적이 아닌, 정말 운동을 좋아하는 게 눈에 보이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추천드리는 정말 정직한 피티 샵, 진접 PT 전문샵 프로핏.

    이제 간략히 시설을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사람이 많으면 위축되고
    부끄럽고 그래서 운동을 제대로 못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프로핏은 예약제로 운영되다 보니 소수의 회원들과 마주쳐서 좋은 것 같아요.
    여자들은 운동할 때 못생긴 모습 다른 사람이 보는 거 진짜 싫잖아요.

     

     

    오픈한지 얼마 안 돼서 기구들도 깔끔하고 시설이 전체적으로 깨끗해요.
    선생님들이 젊어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젊은 감각!

     

     

    제가 다른 개인피티샵은 안 다녀 봐서 모르겠는데 여기는 커피머신도 있고 각종 비타민이 있어요!
    회원님들은 무료로 먹을 수 있답니다. 완전 이득. 게다가 샤워실에는 스킨/로션부터 비비크림 향수까지

    고데기 있는 거 보고 놀랐네요. 진짜 대박입니다!
    시설적인 면에서 프로핏 따라 올 곳은 없다고 생각하네요.

     

     

    제대로운동 배우고 싶다면 진접 피티 전문샵 프로핏 가셔서 상담해보세요!
    정말 성의 있는 상담, 자세한 상담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제 블로그 보고 왔다고 하면 혜택이 있을 수도?

    제가 블로그에 올리겠다고 하니까 혜택 있을 거라고 쓰라며, 주시겠죠?
    남양주 진접에 사시는 분들에게 좋은 후기가 되었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