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연구소

고양이와 상어, 마지막 고양이 얻었어요! 본문

생활

고양이와 상어, 마지막 고양이 얻었어요!

⚗︎·̫⚗︎ 2022. 5. 31. 04:15

    고양이와 상어

    고양이와 상어, 인내심으로 한 귀여운 고양이 키우기 게임 사실 고양이를 키운다기보다는 감상한다는 표현이 맞겠다.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 게임 아이폰 기준으로 앱스토어에 검색하면 다운로드 가능하고 게임 플레이는 매우 단순하다. 그렇기 때문에 딱히 공략집이라는 것은 없고 그저 반복 게임인데, 고양이를 조건에 맞춰서 습득하는 게임이다. 맨 마지막의 고양이는 조건이 까다로운 만큼 열심히 뼈를 모아야 구매를 할 수 있다.

     

    • 고양이 먹이를 갈아주고 장식품을 사는 것이 중요하다.

    고양이와 상어, 마지막 고양이 얻었어요! 고양이와 상어고양이와 상어

    어느 현질 게임과 마찬가지로 돈지랄을 하면 못하는 것이 없는 게임이다. 대체적으로 여기서 돈은 보통 뼈와 금 뼈를 이야기하는데, 이것은 동영상 시청을 통해서 많이 습득할 수 있다.

    이 게임을 하다보면 내가 동영상 광고 게임을 하는 것처럼 착각이 느껴질 정도로 게임이 지루하다. 그러나 그러한 과정을 통해서 고양이를 습득하게 되면 '잠시' 매우 기쁘기도 하다.

    귀여운 고양이 모습을 보고 사진도 찍는 재미도 있다. 게임 내 카메라 캡처 기능은 하단의 광고 배너가 사라지기 때문에 예쁘게 찍을 수도 있을 것이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즉시 공유 기능도 추가되어 있다.

     

    고양이와 상어 금괴

    나는 고양이와상어 게임에서 가장 비싼 장식품인 금괴를 구매했는데, 금괴를 구매하고 나니 게임이 루즈해졌다. 더 이상 변화가 없었고 마지막 고양이마저 습득을 하게 되고 캡처를 한 다음에 바로 게임을 삭제했다. 가끔 아이폰 게임을 종종 하는데, 이처럼 찝찝한 게임이 또 있었을까.

    고양이와 상어고양이와 상어고양이와 상어

     

     

    고양이와 상어 마지막 고양이

    요일 조건 고양이를 제외한 모든 고양이를 습득했고, 마지막으로 고양이와 상어의 모델인 바이킹 고양이를 습득했다. 별 특별한 것은 없었다. 바이킹 고양이는 상어 모자를 쓴 고양이 가족의 모습이었다.

    특별히, 효과가 있을 줄 알았는데 없었다. 요리사의 레벨도 114까지 찍었는데, 금 뼈 x 114 개니까, 총 11,400의 금 뼈가 들어갔다. 나는 동영상 광고 시청을 총 114번이나 한 것이다. 어마어마하게 제작자는 광고수익을 벌지 않았을까 싶다.

    게임이 매우 단순해서 단순한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우 재밌게 하실 거라고 생각한다.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기대하셨던 분들은 앱을 설치하지 말라고 얘기하고 싶다. 귀여운 고양이를 보는 본적이라면 언제든지 하면 좋을 아이폰 앱스토어 게임 고양이와 상어다. 리뷰를 찾아봐도 게임을 열심히 한 사람이 없는지 고양이와 상어 공략도 전혀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