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태그 클라우드 더보기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우주연구소

문경시 맛집 중에서 정말 맛있는 마당바위 본문

생활

문경시 맛집 중에서 정말 맛있는 마당바위

⚗︎·̫⚗︎ 2022. 6. 4. 14:42

    마당바위 정말 오랜만에 맛집리뷰를 쓰는 것 같아요.
    문경시 맛집 중에서 정말 맛있는 마당바위에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문경에 놀러오게 됐네요.

     

    아, 날씨 좋다! 역시 오랜만에 여행이란 완전 꿀이라니까!
    여행 오는 기분이 이런거죠!

    정말 여행 가려고 얼마나 노력했는지 휴가 내기 위해서 정말 일도 열심히 했던 것 같네요.

     

    바로 이곳이 마당바위라는 곳입니다! 문경새재도립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요. 진짜 엄청 크더라고요. 식사하기에도 너무 좋고 깔끔하고 반찬도 잘 나오고요! 김치도 너무 맛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김치!

     

    이게 뭐게요? 이거 진짜 너무나도 맛있었음. 오랜만에 전골을 먹어서 그런가 진짜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이게 바로 능이버섯전골이라는 건데요. 저는 능이버섯이 뭔지 잘 몰라요. 그냥 버섯이구나 하고 먹죠! 안에 고기도 들어가고 버섯도 엄청 많이, 채소도 많이 들어간 시원한 버섯전골이랍니다. 이거는 꼭 주문해서 먹어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얼큰하고 시원한 된장찌개! 된장찌개는 밥이랑 말아서 먹으면 완전 꿀맛 아 이거는 정말, 너무 맛있어서 계속먹었네! 밥이랑 어찌나 잘 섞여서 넘어가던지, 군침이 입에 돌더라구요!

     

    이거는 제가 음식이름을 모르는데, 이거 맛있네요!
    도라지였나 아무튼, 여기 사이드메뉴도 너무너무 맛있어서 좋아요!

     

     

    짜잔! 이게 뭐게요! 이게 바로 약돌석쇠구이라는 것입니다.
    약돌석쇠구이 꼭 먹어보세요. 여기 메인메뉴인듯, 완전 진리예용 맛있었어요!

     

    생선살도 두툼하게 발라내어 양념에 마늘 살짝 찍어 쌈을 싸서 먹어봅시다!
    이렇게 싸서 먹은거 진짜 오랜만인듯, 문경에 와서 제대로 호강하고 가네!
    여기는 마당바위라는 곳입니다. 이름이 독특하죠?

     

    테이블이 엄청나게 넓습니다. 좌석이 정말 많아서 사진 뒤로도 자리가 있어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점심인데도 불구하고요. 깔끔하게 세팅이 되어 있답니다!
    여기가 바로 마당바위라는 곳입니다!

    문경토속식당으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문경시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곳 다녀와서 기분이 좋네요! 맛집리뷰도 꾸준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