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태그 클라우드 더보기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우주연구소

잠실 배달 맛집 원조 매일 먹고 싶은 잠실 맛집 모음 본문

생활

잠실 배달 맛집 원조 매일 먹고 싶은 잠실 맛집 모음

⚗︎·̫⚗︎ 2022. 6. 5. 00:43

    잠실 배달 주문 오르새피자 포테이토피자

    패스츄리도우 오르새피자 집에서 남자 친구랑 맛있게 주문해서 먹은 오르새 피자! 포테이토 피자 주문했는데 도우 선택하는 게 있어서 패 스튜 리 도우로 주문했어요.

    일반 도우랑 맛이 다르고 되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보통 패스츄리 빵 생각하는 그 식감 맞아요! 엄청 맛있어요. 배달 팁은 천 원, 그래도 여기 맛있으니까 배달팁 정도는 가볍게 넘어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피자는 만 칠천원이고 할인쿠폰 천원 있어서 사실상 쌤쌤!

     

    피자집 이름이 오르새 피자인데, 뭔가 귀여우면서도 새가 상상이 된다. 뭔가 계속 날아오를 것 같은 이미지, 그래도 피자집 이름이 기억에 남아서 이름은 잘 지은 것 같아요.

    그리고 배달 무엇보다 엄청 빨랐어요. 아마 세트가 아니라 단품만 주문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깔끔하게 먹는 게 좋아서 보통 단품만 주문하는데 여기 배달되게 빨리 왔어요. 다른 곳보다 보통 십 분정도 빨리 배달이 오는 것 같아요. 포테이토피자 패스츄리도우 도우에다가 위에 토핑 올라간 거 되게 맛있어서 여기 다음에도 사서 먹을 생각이에요. 이거 홍보하는 거 절대 아니고 제가 직접 사서 먹은 거예요.

    배달의민족 이제 끊어야 하는데 진짜 한 달에 한 열 번 정도 주문해서 먹은 것 같아요.

    그래도 집에 먹을 거 많이 사놔서 당분간은 배달음식 안 먹어도 될 것 같아요. 배달음식 올해 먹은 것만 해도 진짜 김치냉장고 하나는 사겠어요. 절대 만원 이만 원이 가벼운 돈이 아니라는 걸 이 피자를 보면서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네요. 조금 씁쓸하지만 피자는 되게 맛있었으므로 맛있는 피자 포스팅이 되겠습니다.

     

     

    먹다 보니 최근 백종원에 나온 피잣집이 생각나서 진짜 이렇게 잘하는 피잣 집도 많이 있는데, 왜 그렇게 의욕도 없는 곳에 컨설팅을 해주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되게 맛있었어요. 나름대로 밀가루 반죽도 되게 잘 된 것 같고 포테이토 피자답게 뭔가 감자 맛이 많이 나서 좋았어요.

    살살 녹아서 되게 맛있어요. 그리고 포테이토 말고도 햄 토핑도 올라가 있고 이게 음식을 사랑하다 보면 음식에 대해서 궁금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요즘 요리에 관심이 많고 남자 친구도 관심이 많다고 하니 집에 오븐만 있으면 집에서도 피자를 해서 먹을 수 있을 텐데 말이에요.

     

    소스는 자연스럽게 패스하겠습니다!

    핫소스랑 파마산 그리고 마요네즈인가! 아무튼 이렇게 주는데 굳이 소스 뿌려서 안 먹어도 되겠어요. 남자 친구는 핫소스 정도 뿌려서 먹고 있더라고요. 피자는 본래의 느낌을 느껴보기 위해서 그래도 먹으면 되는 거잖아요.

     

    피자 오르새 잠실점 세트메뉴

    피자 오르새 잠실점 세트메뉴가 아니라 포테이토 피자 단품만 주문해서 딱히 쓸 말은 없는데요. 그래도 되게 맛있는 피자 맛집이었습니다. 배달음식점이니까 앞으로 주문해서만 먹을 텐데, 배달의민족이 편해서 배민에서 주로 주문해서 먹어요.

     

     

    잠실 배달 맛집 원조 시골닭도리탕

    이제 배민 탈출 좀 해야 할 텐데, 아직까지 배달음식을 자주 먹으니까 배민 탈출이 쉽지는 않네요.
    그래도 되게 맛있게 잘 먹은 오르새 피자였습니다. 잠실 배달 피자 맛집으로 임명합니다.

    단골 되었어요. 다음에도 주문할 텐데 포테이토 피자만큼 다른 피자들도 맛있으면 좋겠어요.
    잠실 배달 맛집 원조 시골닭도리탕 잠실에서 항상 주문해서 먹는 배달음식, 닭볶음탕이에요.

    맛있는 닭볶음탕을 집에서 먹고 싶어서 주문한 배달의민족 한식 카테고리에서 시골 닭도리탕을 찾았어요.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에요.

     

    시골 닭볶음탕 1개(小) + 공깃밥 2그릇

    시골 닭볶음탕 1개(小) + 공깃밥 2그릇 소짜리부터 중간, 그리고 대짜리 까지 있는데요. 두 명이서 먹기에는 소짜리도 되게 많아요. 두 끼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이예요.

    바로 리뷰 이벤트로 계란찜까지 받았습니다. 원조 시골닭도리탕 우와 푸짐하다! 공깃밥은 2개 무료로 받았어요. 콜라나 공기밥 중에서 택! 반찬은 그냥 깔끔한 정도였고 특별히 우아, 이런 맛은 아니었어요.

    중요한 것은 닭볶음탕이잖아요. 처음에는 엄청 매울 줄 알았는데, 적당히 양념 있고 생각보다 달달 매콤 한 맛이었어요. 더 매울 줄 알았거든요. 그렇게 생각보다 맵지 않더라고요.

     

    원조 시골닭도리탕

    원조 시골닭도리탕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고 배달은 생각보다 빨랐어요.

    그 외에 딱히 불편한 점은 없는 것 같아요.
    가격은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치킨을 생각한다면 조금 더 저렴했으면 좋기는 한데요.
    닭볶음탕 자체가 저 정도 구성이라면 비싼 편은 절대 아니긴 하더라고요. 어쨌든 맛있게 먹었습니다.

     

    뜨끈뜨끈 공깃밥 콜라

    뜨끈뜨끈 공깃밥 콜라는 집에 있어서 공깃밥이랑 닭볶음탕까지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집 근처에 맛있는 닭도리탕집을 아직 몰라서 밖에 나가서 먹어보고 싶은데, 아니면 집에서도 닭도리탕 잘할 수 있으면 집에서도 먹고 싶어요.

    원조 시골닭도리탕 닭볶음탕 닭볶음탕부터 평가를 하자면 닭고기 양이 진짜 푸짐해요. 그리고 떡도 들어있고 감자도 들어있어요. 제 입에 딱 맞는 매운맛이긴 했는데요. 조금 더 매워도 괜찮을 것 같기는 했어요. 그냥 보기에는 엄청 매울 것 같았거든요. 하지만 달달한 맛이 더 강한 닭볶음탕이었습니다. 집밥이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밑반찬

    밑반찬들이랑 계란찜까지! 계란찜 아주 맛있었어요. 바로 해서 가져다주신 거 같은데, 맛이 좋았어요. 집에서 배달음식을 자주 주문해서 먹는 편이라서 배달음식 후기가 많은 편인데요.

    여기 잠실 배달 맛집으로 임명합니다. 닭볶음탕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닭도리탕 메뉴 자체가 조금 비싼 편이라서 자주는 못 먹고 가끔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뼈 없는 닭볶음탕 잠실배달맛집

    오랜만에 닭볶음탕이 당겨서 주문한 닭요리의 모든 것! 거의 이틀에 한번 정도 주문해서 먹는 배달 라이프 맛있는 닭볶음탕을 먹어보았습니다.

    닭볶음탕은 치킨이나 피자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지만 그래도 한번 주문하면 여러 번 먹을 수 있어요. 밥이랑 비벼서도 먹을 수 있고 닭고기도 너무 맛있고 조금 매우면 치즈 조금 넣어서 먹어도 좋은데요. 이번에 닭볶음탕을 먹으려고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카테고리가 탕류나 찜에 있는 곳에 맛집이 숨어져 있더라고요.

     

    순살 닭볶음탕

    네이버에 검색해보니까 여기 식당 위치는 안 나오고 배달 전문으로만 하는 곳 같은데요. 잠실이나 삼전동 송파 쪽에 사시는 분들은 아마 주문해서 먹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닭볶음탕 중에서 정말 맛있는 곳이에요.

    제가 직접 먹어보고 리뷰를 씁니다. 닭볶음탕이 맞는 건지 닭볶음탕이 맞는 건지 잘 모르겠지만요. 제가 배달어플 통해서 주문을 했고 순살이랑 뼈 있는 거랑 가격차이가 없더라고요.

    가격은 2만 5천 원 그래서 먹기 편한 순살 닭볶음탕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배달 푸짐하게 배달이 왔고요. 공깃밥 두 개 챙겨주셨습니다.
    여기는 이벤트 같은 게 없어서 따로 음료수나 그런 게 같이 오지는 않았고 밑반찬이랑 포장돼서 왔어요.

    배달은 되게 빠르게 온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닭볶음탕이 엄청 크게 들어있어요.
    그리고 좋았던 점은 용기가 다른 곳보다 뭔가 깔끔하고 튼튼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국물이 새거나 배달 오면서 내용물이 쏟아지거나 그러면 안될 테니까요.
    아무튼 포장상태도 괜찮고 가격은 거의 정가에 비슷하지만 그렇게 비싼 느낌도 들지 않아서 주문을 했습니다.

     

     

    고기 엄청 많아요 대신에 바로 결제를 하고 리뷰를 그래도 잘 써주시면 사장님이 고기를 조금 더 챙겨주시기는 한다고 하더라고요. 실제로 닭볶음탕 받아봤을 때 고기가 어마어마하게 많이 들어있었어요.

    정말 푸짐하게 많이 들어있어서 고기보다 다른 떡이나 감자 사리가 부족하게 느껴질 정도였어요.
    여러 가지 사리가 많이 들어있었고 집에 있는 반찬이랑 섞어서 먹기에도 좋겠더라고요.
    일단은 양이 굉장히 푸짐했어요.

     

    뼈가 없는 순살 닭고기

    뼈가 없는 순살 닭고기가 들어가 있고 굉장히 많이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채소, 당근이나 이런저런 닭볶음탕 재료가 많이 들어있어요. 개인적으로 양념이 굉장히 매콤하고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처음에 먹을 때는 조금 맵다는 느낌이 들 수도 있는데 딱 맛있는 맛이였어요.

    이외에 대파도 들어있고 굉장히 닭도리탕 재료들이 신선하고 푸짐하게 잘 들어있는 느낌이었어요. 마치 집에서 닭도리탕 재료들이 많이 들어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닭도리탕 감자도 굉장히 잘 익었고 고기가 안 익었거나 그런 거 전혀 없고 일단은 닭볶음탕의 생명은 닭도리탕소스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양도 푸짐하니 여기서 주문한게 딱 맞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보통 다른 리뷰들이나 후기, 그리고 사진 등을 참고해서 주문을 하는데요. 거의 대부분 맛있는 집에서만 주문을 했던 것 같아요. 이번에 닭도리탕 맛집을 찾은 것 같아서 대성공! 정말 자부심이 느껴지는 맛집만 찾아다니고 있는데요. 배달음식도 이렇게 푸짐하게 오니 전혀 돈이 안 아깝습니다.

    잘못 주문하면 맛도 없고 돈도 아깝다는 생각이 들 때도 있거든요. 닭볶음탕 말고도 여러 가지 음식들을 많이 주문하는데요. 가끔 불만족스러운 음식들이 주로 디저트들 특히 배달이 오면서 디저트들이 한쪽으로 쏠리거나 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거든요.

     

     

    조금 매콤할 것 같으니까 집에 있는 파마산 치즈를 조금 넣었습니다. 닭볶음탕이 따끈따끈해서 치즈가 금방 녹아요. 맛있게 치즈랑 해서 먹으면 그렇게 맵지도 않고 딱 좋은 것 같더라고요. 밑반찬도 푸짐하게 같이 왔답니다. 밑반찬 밑반찬은 특별한 것은 없지만 콩자반이랑 김치 같은 거랑 그리고 김치 그리고 다른 재료 이렇게 해서 왔어요.

    밑반찬은 특별한 것은 없고 닭볶음탕이 제일 맛있어요. 당연한 이야기겠지만요. 공깃밥 닭볶음탕은 2인분부터 큰 것도 있는데, 저희는 2인분을 주문을 했고요. 공깃밥은 각각 1인분씩 2개가 왔습니다. 닭볶음탕을 먹을 때 공깃밥이 없으면 안 되겠죠! 닭요리의 모든것 닭볶음탕에 감자도 잘 익었고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양념은 또 어찌나 매콤한지요. 되게 맛있게 잘 먹은 닭도리탕 맛집을 드디어 찾았습니다. 잠실 닭도리탕 맛집, 이름이 조금 특이한데요. 이름이 바로 닭요리의 모든것라고 해요.

    배달어플 잘 찾아보시면 있을 것 같아요. 되게 맛있고 특히 양념도 매콤하고 달콤하고 맛있는 닭도리탕 거기에다가 닭고기 양도 되게 푸짐한 맛집 중에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은 닭볶음탕 집이에요.

     

     

    잠실 배달 피자 맛집 피자 파트

    처음 주문해서 먹어본 피자 파트라는 곳, 잠실에서 피자 배달하는 곳인데 새로 오픈한 곳 같다. 맛도 생각보다 괜찮고 서비스도 잘 주셔서 너무 좋았다.

    피자 파트 후기가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평점이 4.9점으로 오픈 초기에 서비스 주셔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쓰는 리뷰 물론 내 돈 내 먹(내 돈으로 내가 먹는 배달음식) 일단 가격부터,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 것은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비싼 것도 아니었다.

    비슷한 가격에 비해서 다른 곳보다 훨씬 양이 많은 것 같은 느낌!

     

    폴드 포크

    폴드 포크라고 해서 피자의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메뉴였다.

    다른 메뉴들도 많이 있는데, 되게 맛있었다! 가성비도 나쁘지 않았고 피자 빵도 되게 맛있었고 올라간 소스도 맛있었다. 폴드 포크 이게 바로 폴드 포크! 반쪽은 돼지고기가 올라가 있는 것 같고 반쪽은 페페로니 피자 같은 맛이었다!

     

    사실 메뉴가 정확히 뭐가 들어가 있는지 모르고 먹었는데 되게 맛있게 잘 먹었다.

    주문하고 나서 배달은 한 삼십 분에서 사십 분 정도 걸렸던 것 같고 사장님이 직접 가져다주신 것 같았는데 정말 엄청 친절하시고 서비스 좋았다. 바로 갔다 주셔서 너무 고마웠다. 서비스 너무 좋았다! 굿굿!

     

     

    그리고 함께 온 소스와 서비스! 서비스는 마약 포테이토라고 해서 포테이토 챙겨주셨다.

    피클이랑 코울슬로도 같이 나왔고 샐러드도 나왔는데 피클은 일반 피자집에서 먹는 그런 피클이 아니라 오리지널 피클 같은 그런 모양이고 맛도 있어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되게 맛있더라! 피자 양도 넉넉하고 쫄깃쫄깃하고 맛있다.
    너무 배가 고파서 오빠랑 같이 뭘 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피자가 당겨서 주문한 곳.

     

     

    저번에 주문했었던 피자 말고 이번에 새로운 곳에서 주문을 했는데 대만족!

    음식은 맛있으면 다라고 하지만 내가 생각할 때는 서비스도 정말 중요하다. 배달을 해주실 때 친절하게 배달도 해주시면 먹는 사람은 기분이 좋을 수밖에 여기도 내 단골 배달음식집으로 즐겨찾기로 찜!

     

     

    피자 평가 요즘은 치킨이나 피자 가격이 차이가 별로 없기 때문에 이렇게 즐겨 먹기가 정말 좋다. 너무 맛있게 먹은 피자! 나는 돼지고기가 있는 부분도 맛있지만, 소스가 묻어 있는 부분도 정말 맛있었다.

     

    포테이토도 맛있고 소스도 맛있고 정말 맛있었다!
    뭔가 이런 거 오는 것만 봐도 아, 여기는 퀄리티가 있구나! 단번에 알 수 있다.

     

    배달음식 말고 집에서 요리 레시피를 하고 싶은데 부엌이 별로 안 예뻐서 내년에 봄에 이사를 하게 되면 부엌에서 예쁜 요리들도 많이 하고 싶다. 나도 요리 블로거 말고도 유튜브도 하고 싶은데, 동영상도 많이 많이 찍어야지!

     

    샐러드 이렇게 샐러드까지 꿀맛!
    신선하고 기본으로 오는 것들이지만 달달하니 맛있다!
    샐러드도 느끼함을 잡아줘서 피자 먹기 너무 좋았다.

     

    잠실 배달 피자

    여기는 폴드 포크 말고 정말 다른 메뉴들이 많이 있었는데 다음에 한번 먹어보고 싶다! 폴드 포크도 맛있었는데, 다른 메뉴들도 정말 맛있을 것 같다. 다음에도 또 주문해서 먹어봐야지!

    역시 피자는 맛있어, 매일 주문해서 먹으면 피자는 조금 느끼하겠지만 여기는 맛있더라! 맛있는 피자집을 알게 돼서 기분이 좋았다! 새로운 곳인데 자주 주문해서 먹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