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연구소

대치역 맛집 션스아메리칸그릴 육즙가득 본문

생활

대치역 맛집 션스아메리칸그릴 육즙가득

⚗︎·̫⚗︎ 2022. 6. 5. 00:42

    대치역 맛집 션스아메리칸그릴

    대치역 인근 션스아메리칸그릴 레스토랑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에서는 분위기도 좋으면서 바비큐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고 무엇보다
    인당 7,000원에 생맥주를 무한으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전체적으로 넓은 공간에, 분위기가 좋은 션스아메리칸그릴 레스토랑, 저는 중간 테이블쯤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정면에는 이렇게 셰프 분들이 요리를 하고 계셨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도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서 뭔가 되게 바빠 보였어요.

     

    와인잔에 물을 마십니다. 분위기가 참 좋아요.

    이곳에서는 다른 테이블에서는 회식을 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션스아메리칸그릴에서 회식을 자주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많으셨던 것 같고 맥주가 무제한이다 보니까, 각종 모임 하기에도 좋은 장소 같더라고요.

     

    다양한 고기를 한 번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일단 질리지도 않고 다양한 고기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 션 스 바비큐는 사랑입니다. 이곳 분위기는 백열등으로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좋았어요. 요기서 종종 라이브 공연도 이루어지는 것 같더라고요.

    가수가 라이브 공연도 한데요. 저희는 저녁 되기 전에 방문해서 라이브 공연을 볼 순 없었는데, 다음에는 저녁에 방문을 해보아야겠어요. 저녁에 라이브 가수가 공연도 하며 직접 요청 곡도 받는다고 하니까, 분위기 좋은 날 방문하면 좋을 것 같네요.

     

    시원한 클라우드 생맥주를 쭉 먹었습니다. 맥주 맛 정말 끝내주더라고요.
    술을 많이 마시지는 않는데, 가끔 시원한 생맥주가 당길 때가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션스아메리칸그릴의 션 스 바비큐입니다.
    다양한 고기가 나오고 4가지 소스가 나옵니다. 소시지 익은 게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이건 감자 익은 거고요! 소스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감자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기랑 함께 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주는 동시에 더욱 고소한 느낌.

     

    대치역 회식장소로도 유명한 션스아메리칸그릴에서 션스바베큐와 생맥주를 즐겨보세요! 회식하기도 좋고 가족단위, 연인 단위로도 좋은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저렴한 가격대와 찾아가기도 참 좋아요! 대치역 맛집 희앤락 양고기 꼬치 전문점 대치동 맛집 희 앤 락 양 꼬치 전문점 희 앤 락에 다녀왔습니다. 오늘 먹은 것은 프리미엄 양 갈비랑 양 꼬치입니다. 굉장히 분위기가 고급스러운 곳이에요.

     

    건물 내에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근처에 주차할 곳이 많아서 찾아가기가 쉬워요.
    대치역 8번 출구와 아주 가까워서 근처에 산다면 접근성이 좋은 곳이랍니다.

    양 꼬치 전문점 대치동 맛집 희앤락에서 양 꼬치 한번 먹어보는 건 어떨까요?

     

    엄청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양 꼬치 전문점이에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여서 귀중한 사람에게 양 꼬치를 대접하기에 좋은 곳
    저도 오늘 양고기를 처음 먹어보았는데, 정말 부드럽게 잘 씹히더라고요.

     

    프리미엄 양고기랑 양 꼬치를 시켰는데, 먼저 먹은 것은 프리미엄 양 갈비입니다.

    이렇게 갈비가 올라가고 두툼한 살이 사르륵 녹겠네요.
    고기는 바짝 익히면 질기다고 하네요. 어느 정도 익었을 때 먹어야 부드럽게 잘 씹혀요.
    양고기가 낯선 분들이 계시긴 할 텐데. 저는 처음 먹어보았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이렇게 살짝 익히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정말 맛있는 양고기, 대치동 맛집 희앤락에서 양고기를 경험하세요.
    양 갈비는 양 꼬치와 다르게 뭔가 달콤하고 부드럽게 씹히는 맛이 딱 제 타입이었어요.

     

    양 꼬치 나옵니다! 매번 포장마차에서 알 수 없는 꼬치는 많이 먹었는데
    이렇게 고급스러운 곳에서 양 꼬치를 먹어본 것은 처음이었어요.
    전 양 꼬치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프리미엄 양 갈비를 구울 때와는 다르게 이런 양 꼬치 틀에다가 양 꼬치를 구워요.

    노릇노릇 돌리면서 양 꼬치가 익어가는 중. 보기만 해도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이것도 어느 정도 노릇노릇하게 익어갑니다.

     

    다 익혀졌어요. 이렇게 소금을 살짝 찍어서 먹어보아요.

    프리미엄 양 갈비랑은 다르게 양 꼬치는 술안주에 더 맞는 것 같아요.
    술을 잘 안 마시기는 하지만 친구들이랑 함께 양 꼬치 먹으면 정말 대박일 듯싶네요.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양 꼬치 전문점 희앤락에서 프리미엄 양 갈비와 양 꼬치를 먹어보았답니다.

    프리미엄 양 갈비는 조금 출출할 때, 입맛 없을 때 먹기를 추천드리고요!
    양꼬치는 친구와 함께 술안주로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대치동 맛집 양꼬치전문점

    희앤락 양꼬치 맛보고 싶다면 희앤락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