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쓰시는 이웃님들 계신가요? 보통 안경은 6개월 정도에 한번씩 바꿔줘야한다고 하잖아요. 다들 어떤 주기로 바꿔주고 계신가요? 저는 안경을 되도록이면 안바꾸려고 하는 편인거 같아요.

 

솔직히 안경값이 장난아니니까요. 특히, 저처럼 시력이 나쁜 사람들은 테값이 문제가 아니라 렌즈가 문제죠. 렌즈값이 하늘을 치솟으니까 정작 안경테는 되도록이면 싼거...싼거... 싼거를 고르죠. 근데 주위 사람들 말을 들어보니까 안경값은 죄다 거품이라고 하더라구요 거품없는 안경원 찾기 힘들다구요.

한번은 정말 제대로 맘먹고 집 근처에 있는 수원안경원을 싹 다 돌아봤어요. 가격 비교 차원에서요! 제가 갈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수원안경점이란 수원안경점은 다 돌아봤는데 다들 비슷비슷하더라구요. 즉, 다들 가격 거품이 좀 있다는 얘기겠죠. 그러다가 친구의 조언으로 찾아간 수원안경점에서 한줄기 빛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안경맘이에요.

안경맘은 말 그대로 안경과 엄마의 합성어인데요.'안경맘'이라는 상호명은 엄마의 마음으로 품질 좋은 안경과 콘텍트렌즈를 거품없는 가격으로 판매한다는 의미라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안경점을 들어가서보니까 정말로 안경이 저렴하더라구요.

마침 오픈 2주년 기념으로 선글라서 1+1 일회용 렌즈, 변색렌즈, 수입누진다초첨 할인 등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안그래도 안경을 벗고 렌즈를 써볼까, 라는 생각을 종종 했었는데 할일을 하는 김에 여기서 볼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안경점 둘러보기 전에 안경점 방문 팁을 설명해드리자면 안경맘이 수원안경원 중에서도 저렴함 편이지만 더더더 싸게 구매하고 싶다면 네이버 예약이나 안경맘 카카오플러스 친구추가를 해보세요. 네이버 예약시 추가 10퍼센트 할인 또는 안경맘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추가시 10퍼센트 추가 할인을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카톡 친구는 안경맘 들리기 전에 바로 추가할 수 있는 부분이니까 꼭 놓치지 마시고 추가 할인 기회 얻어가세요.

안경맘에는 성인 분들도 자주 오지만 학생 손님이 정말 많다고 하네요. 학생 분들은 용돈을 받으면서 생활하니까 예쁜 안경을 맞추고 싶어도 돈 때문에 함부로 사기가 망설여지죠? 안경맘에서 학생뿔테 등 학생 안경이 50퍼센트 할인 들어갔더라구요. 무려 오십퍼센트!

그뿐 아닙니다. 요즘 학생분들 렌즈 정말 많이 쓰죠? 안경맘은 오픈 2주년 행사로 아큐브,바슈롬,인터로조,알콘,미광,쿠퍼비전 등 일회용 콘텍트 렌즈를 50%~30% 초특가 노마진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솔직히 렌즈 쓰고 싶어도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잘 못사곤 하시잖아요. 그리고, 학생분들 컬러렌즈 많이 사실텐데요. 다른 수원안경원에 가보시면 컬러렌즈 보통 얼마 하던가요?눈에 좋지않을 수도 있는 질이 좋지않은 제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도 있는데 안경맘에서는 질좋은 네오렌즈 1+1+1.

15000원에 판매하는 등 정말 저렴한 가격에 렌즈를 팔고 있더라구요?

선글라스 할인율도 굉장해요. 수원안경점 한편에는 예쁜 선글라스들이 많았거든요?제가 딱히 선글라스를 살 이유가 없는데도, 예쁜 선글라스 보니까 너무 사고 싶더라구요. 일단 가격이 너무 착하잖아요. 지금 안경맘에서 1+1 90,000원 행사하는 데다가 그거 아니라도 선글라스 가격은 39,000원 부터 있더라구요. 변색렌즈는 최대 40퍼센트까지! 정말 저렴한 가격에 선글라스 구매하실 수 있어요. 혹시 선물하실 일 있다면 여기서 선글라스를 구해보셔도 괜찮을 듯-!

이것은 수원안경점에 전시되어있는 귀여운 피규어! 아이들이랑 온 손님들이 있었는데, 아이가 울려고 하니까 와~ 저거 봐봐!

하면서 아이를 달래시더라구요, 그런 용도로 진행해둔건 아니겠지만 나름 의도치않은 섬세함이 보이는 장면!

그리고 제대로 섬세하다 느낀게 어느 안경원에 이런 고객용 음료를 진열하나요. 수원안경원 많이 돌아다녀봤지만 이런 섬세함은 또 처음이라 진짜 안경맘에 홀딱 반해버렸네요. 이게 얼마 안하는 호의 같아도 실제로는 그렇지도 않을거고, 이렇게 신경써주는 것도 어렵잖아요.

안경점 둘러보다가 요새 한참 유행이라는 동글이 안경도 발견했어요. 동글이 안경도 종류가 많더라구요. 심지어 제일 저렴한건 무려 9900원짜리!! 9900원이라고 해서

엄청 싸구려라거나 그런거 아니에요. 오래 쓰기에 좋을거 같았어요.

요즘 유행하는 거 말고 새로운 안경들을 사고싶다 하는 분들도 괜찮을 것이 안경맘에서는 일반 안경원에서 취급하지 않는 다양한 하우스 브랜드 안경이 많더라구요.

카린, 마스카, 카페인, 버킷리스트, 가메만넨, 스틸브라운, 느루, 지하퍼, 마코토수가하라, 랭골라, 소다몬등 등등등 종류 진짜 다양하죠?

안경점이 다 거기서 거기란 말은 옛말입니다. 수입누진다초점 (영거,에실로,니콘,호야,자이스,로덴스톡등) 최대30%할인 기능성렌즈 할인 무색 편광 렌즈(변색렌즈,편광렌즈)할인 등등 이런거 다 누릴 수 있는 곳 별로 없죠.

아직 안경맘에 대한 믿음이 없으시다면 안경맘 들러보시기 전에 네이버에서 안경맘 검색해보세요. 안경맘에 대한 뉴스 포스팅된 걸 많이 찾아볼 수 있을 거에요. 안경맘에 대한 믿음이 더 생기실거라 생각합니다.

 

안경은 안경맘에서! 후회없는 선택하세요! 주소는 아래 적어뒀으니 참고하세요.

 

 

< 수원안경점 안경원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