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태그 클라우드 더보기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우주연구소

반포경락 위뷰티 후기 반포 경락 마사지 본문

생활

반포경락 위뷰티 후기 반포 경락 마사지

⚗︎·̫⚗︎ 2022. 5. 31. 12:19

    반포 경락 '위뷰티' 만족감이 달라요

    저는 예전부터 갸름한 얼굴을 가지고 싶다는 욕심이 있었어요 하지만 수술은 너무 무섭고 엄두가 안 나서 인터넷이나, 뷰티 방송에서 도움되는 방법을 찾아보곤 했어요 그렇게 일 년 가까이를 나름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변한 건 1도 없는 거 같더라고요.

    막막하기도 하고 힘이 쭉.. 빠져버려서 포기해야 할지 고민하던 중에 우연히 '위뷰티'라는 곳을 알게 되었어요.

    사이트와 블로그를 뒤져서 보다 보니까 여러 문구 중에서 책임제로 운영돼서 변화가 없을 시 환불이 가능하다는 점을 보고 나니 관심이 가더라고요 또 여기서는 비교해 봤을 때 다른 반포 경락 들과 다르게 프로그램이 세분화되어있어서 보다 전문적으로 관리가 가능한 곳인 거 같았어요 가면 갈수록 점점 얼굴이 붓는 거 같고, 더 늦기 전에 전문가 손에 맡기는 게 맞다고 생각해서 상담 후에 관리를 받게 되었는데요

     

    처음에는 반신반의하다 보니 바로 소개 포스팅을 올리기 조금 그렇더라고요 변화가 느껴지면 그때 올리겠다고 다짐했는데 얼굴축소 10회가 끝난 지금까지 많은 변화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 해요!

     

    처음에 반포 경락을 받기 위해 방문 전 나름 신중하게 선택하기 위해서 실제로 여기를 다니고 있는 지인을 수소문했는데요.

    제 친구에 언니가 여기에서 실제로도 효과를 많이 봐서 계속해서 다니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위치는 교대역에서 1~2분 정도 걸렸는데요 전철을 타고 이동하기 편리해서 가끔씩은 차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고는 해요!

     

    첫인상은 친절과 청결, 포근함이 인상적이었답니다.

    다른 곳들보다 다르게 진심으로 대해주는 점이 크게 와 닿았어요.

    또 들어오고 나니 입구에서부터 포근함이 느껴졌는데요.
    일반적인 곳들과는 다르게 이곳만의 독특한 인테리어 콘셉트가 제 취향에 잘 맞았어요.

     

    처음에 상담을 하면서 제가 여태까지 어떤 식으로 셀프케어를 해왔는지 말씀을 드렸는데요 대부분 저처럼 혼자 전전긍긍하다가 오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다고 하셔서 안심이 되기는 했어요.

    저한테 맞는 관리법으로만 맞춤으로 만들어 주시는 점도 좋았어요 또 제가 집에서 하는 방법들에 대해서 말씀드리니까 맞는 방향과 방법들을 설명해주시니까 어느 정도 머릿속에서 정리가 되더라고요 또 소비자 입장에서는 막연하게 관리만 받는다면 막막하기 마련인데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중간중간 변화를 수치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았어요.

     

     

    퇴근하고 피곤에 찌들었을 때마다 반포 경락을 받으러 오면 항상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에 몸이 릴랙스 되곤 하는데요.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다 보니까 저한테는 휴식의 의미도 큰 곳이에요.

     

     

    파우더룸

    길을 따라서 직진하면 옆쪽에는 파우더룸이 있어요. 화장을 지울 수 있는 용품부터 가운까지 다 준비되어 있어서 불편함 없이 몸만 오면 된다는 점도 만족스러웠어요 타월부터 가운까지 다 천연소재로 제작해주신 걸 사용하게 되는데요 집에서도 신경 안 쓰는데 여기서는 이런 사소한 부분들까지 항상 챙겨주시니까 만족스럽더라고요.

    제가 항상 기대에 가득 찬 마음으로 촬영을 하는 곳인데요 중간중간 저의 현 상황을 비교할 수 있어요.
    어떤 부분들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고, 또 앞으로 어떤 변화가 보일지에 대해서 말씀 주세요.

     

     

    항상 습도와 공기도 딱 적당하게 잘 맞고 마치 집처럼 아늑하게 배드가 준비되어 있어서 눕자마자 스르르 긴장을 놓게 돼요. 처음에는 반포 경락을 받으면 굉장히 아플 거 같아서 겁이 났었는데, 일반적인 경락과 다르게 통증이 거의 없거나 매우 적어서 걱정이 무색하게 편안하게 받을 수 있어요.

     

    본격적으로 관리가 시작되면서 제 몸 상태어 지금 어떤지 자세하 설명해주셨어요 목의 상태나 얼굴에 붓기에 대해서도 피드백을 주시면서 해주니까 평소 답답했던 궁금증이 풀렸답니다.

    손길이 예상보다 아프지 않고 압만 느껴지는 정도여서 더욱 편안하게 받을 수 있었어요. 일반적으로 손으로 하는 방법이 아닌 위뷰티만의 특별한 방법으로 발로 해주시는데요.

    손과는 다르게 다른 시원함과 부드러움이 느껴져서 매력만점이랍니다 조금 생소하기는 했지만 한번 받다 보면 왜 이렇게 해주시는지 직접 받아보신 분들은 잘 아실 거예요!

    전 아픈걸 무지 싫어하는 타입이라 아팠다면 가기 싫었을 텐데요 꼭 세게 한다고 좋은 거는 아니라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가끔씩 노폐물이 가득한 부분들은 작은 자극에도 통증이 느껴지곤 했지만 지금은 전혀 아프지 않고 부드럽게 느껴져서 많이 풀렸구나 싶어요.

     

     

    예전에는 얼굴도 쉽게 붓고 가끔 거울을 볼 때다마 달덩이 같아서 짜증 나고는 했어요 그런데 요즘은 살을 빼지도 않았는데 주변에서 얼굴이 작아졌다고 다이어트했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얼굴에 생기가 돈다는 말도 몇 번 들었고요 또 받기 전에 찍은 셀카랑 요즘에 찍은 셀카 락 확실히 차이가 나서 엄청 신기해요 !

    관리 때마다 사용해주시는 위스 킨의 제품들이 순해서 제 타입에 잘 맞는데요 워낙 예민한 타입이기도 하고 여기서 써주시는 제품들이 저한테 잘 맞아서 필요한 것들을 구매하고는 해요.

    여러므로 모험을 해야 하는 고충을 덜어줘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답니다 제가 이곳을 다니면서 느낀 점은 저보다 더 저를 신경 써주시는 점에 있어서 자극이 된다는 게 너무 감사하면서도 만족스러워요 전문적인 스킬도 스킬이지만 진심이 느껴져서 저 또한 더 노력하게 되는 거 같아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효과도 만족스러울 만큼 보게 된 거 같고요 반포 경락 중에서 위뷰티만의 차별화된 관리법이 추천드릴만 해서 포스팅해봤습니다 ^^ 여러분들 중에서 저와 같이 혼자서 외로운 싸움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텐데요 외로운 싸움은 이제 그만! 까탈스러운 분들한테도 후회 없는 선택이 되실 거 같네요.

     

    수원탈모관리 하루두피 광교점 (+탈모관리 두피케어)

     

    수원탈모관리 하루두피 광교점 (+탈모관리 두피케어)

    안녕하세요~ 어제 까지만 해도 겨울치고 따뜻하다~ 했더니 오늘 아침에 바로 -9도 까지 떨어 졌네요 그래도 미세먼지는 '좋음' 이니 시원하고 맑은 공기, 마음껏 마셔야겠어요.. 여러분들은 아침

    creativecontent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