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연구소

부산 참치 맛집 혼참치 부산맛집 '부산여행 추천 맛집' 본문

생활

부산 참치 맛집 혼참치 부산맛집 '부산여행 추천 맛집'

⚗︎·̫⚗︎ 2022. 6. 3. 22:47

    부산 참치 맛집 혼참치

    맛있는 참치를 먹을 수 있는 부산 참치 맛집 혼참치 부산에 가서 먹었던 베스트 맛집 중 하나인 혼참치! 부산 여행을 하면서 여기저기 구경을 하다가 오게 된 곳이에요. 인터넷으로 열심히 찾아보면서 오게 된 곳이랍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고 저녁에 방문했는데 뭔가 고급식당 같은 분위기, 역시 부산은 겨울에도 따뜻한 것 같아요. 서울보다 확실히 따뜻하네요.

    사람들도 많이 있었고 부산에는 오사카랑 가까워서 서울보다 더 가까운 느낌이 들어요. 오사카에도 맛있는 음식을 많이 팔고 있거든요. 인테리어도 좋고 깔끔한 분위기의 식당! 좋은 식당이었어요.

     

    부산 연산역

    여기 근처는 거리도 예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근처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이곳은 음식들이 되게 신선했고 식당도 깔끔하고 물론 오빠가 사기는 했지만, 정말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가족들과 함께 와서 더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부산여행을 하면서 며칠 동안 있었는데 맛있게 먹었던 식당 중에서 여기가 베스트였어요! 이번 여행은 정말 식도락 여행이라고 할 정도로 맛있었던 식당 분위기들!

    위치는 연산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일본에서도 맛있는 참치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맛있는 참치를 먹을 수 있는 이곳, 함께 한번 알아봅시다! 저도 참치를 좋아하고 오빠도 참치를 참 좋아해요.

     

    부산 참치

    부산 참치를 맛보러 왔습니다! 저희는 이곳에 저녁 되기 전에 오게 되었는데요.

    사람들이 어느 정도 있는 것 같더라고요. 건물이 깨끗해서 참 좋았습니다. 여기는 연산동 혼참치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곳이에요. 이미 많은 사람들이 리뷰를 남긴 곳이기도 해서 다른 리뷰도 같이 찾아보면 좋을 거예요.

    부드러운 참치, 정말 쫄깃하기도 하고 씹는 느낌이 좋은 참치 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 참치 너무너무 좋아해요! 거의 3일 동안 부산에서 있었는데 내가 좋아하는 부산 참치를 먹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아요.

    부산 참치 맛집은 여기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2층에는 당구장이 있으니까 당구장을 찾으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예요.

     

     

     

    가게 주차

    주차는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거기에서 주차를 했고 맛있는 참치를 먹기 위해서 당당하게 들어왔습니다! 식당 테이블도 되게 깨끗하고 넓은 테이블도 있었어요.

    저희는 네 명이라서 조금 넓은 곳으로 안내를 받아서 들어갔어요. 따로 룸도 있더라고요. 평일이지만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그렇지만 고급식당이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막 시끄럽지는 않았어요. 저희는 룸으로 안내받아서 들어갔어요. 조금 조용하게 먹고 싶어서 룸으로 고고!

     

     

    좌식 테이블

    딱 편안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식 테이블이에요. 부산에서는 참치집이 많이 있더라고요. 이렇게 참치집이 많은 줄 몰랐어요. 그중에서 정말 맛있게 한다는 참치 맛집으로 혼참치에서 맛있게 먹어봅시다. 룸이 있어서 비즈니스를 하는 사람들이 오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다. 내부 룸도 깔끔하고 뭔가 아늑한 분위기의 식당이다.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를 주문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것은 혼코스예요. 랍스터도 같이 나오는 메뉴예요. 서비스가 랍스터로 나와요. 완전 대박이죠! 홀에도 사람들이 많이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더라고요.

    여기서는 조금 떠들면서 얘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미 소주랑 맥주 한 잔 제대로 드신 것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 혼 코스 4인용 랍스타 (메인사라, 참치속껍질, 초밥, 머리사라, 얼음사라) 그리고 서비스로 나오는 것은 혼마가마살, 랍스타, 숙성가마살 + 메로구이, 버터감자구이, 참치머리조림, 랍스타튀김, 미역국, 디저트

     

     

    부산 참치 혼코스 상차림 전체 혼코스

    상차림 참치 요리에는 역시 소주 한 잔 해야죠.

    식당도 깔끔하고 음식도 고급스러우니까 진짜 먹을 맛이 나는 것 같아요. 반찬들도 셀 수 없을 정도로 되게 푸짐하고 처음 먹어보는 음식들도 많이 있어요. 이런 음식을 매일 먹을 수 있으면 정말 너무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상차림 코스는 진짜 대박인 것 같아요. 음식을 계속해서 가져다주시더라고요. 메뉴 하나하나 보는 맛이 있어요!

    메인 사라 양도 푸짐하고 진짜 메인사라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참치도 먹는 부위마다 조금씩 다른 것 같더라고요. 참치를 먹을 때도 순서가 있대요. 먼저 빨간색 부위를 먹고 난 다음에 지방이 많은 하얀색 부위를 먹으면 더 맛있대요. 빨간색 참치는 어떻게 먹냐면 참기름에 찍어서 먹으면 고소하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하얀색 부위는 기름이 적당하게 있어서 고추냉이나 간장 또는 무순이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요. 근데 참치가 워낙에 신선해서 그냥 먹어도 정말 달달하면서도 맛있더라고요. 이게 바로 참치 요리죠!

     

     

    참치전문점

    여기는 6년 동안이나 참치전문점으로 자리를 잡은 곳이라서 정말 유명한 곳인데, 정말 맛있기 때문에 제가 이 참치 요리를 먹어볼 수 있는 거겠죠. 오빠도 저도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완전 꿀맛이었어요! 메뉴들이 신선해서 더 맛있었어요.

     

    메인 참치

    메인 참치 요리답게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조금 있지만, 그래도 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참치가 조금 부족하면 한번 얘기를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부산 참치 부위 참치 부위마다 정말 조금씩 맛이 다른데 다 맛있어요! 홍 메카는 귀한 부위라서 다른 집에서는 잘 안 내어 주는데, 이 곳에서는 드실 수 있습니다. 저도 많이 먹어본 부위는 아닌데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참치 플레이팅

    참치 플레이팅도 참 예쁘게 한 것 같아요. 색깔도 너무 예쁘고 담겨 있는 게 진짜 예쁘게 담았더라고요. 참치 요리 사진도 찰칵! 역시 보기가 좋은 게 먹기도 좋네요.

     

     

    고추냉이랑 고추냉이도 있어서 같이 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알싸하게 먹으면 소주 한 잔이 당기는 맛이에요.

     

     

    저는 이 부위를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아요.
    다른 부위보다 기름이 많은데요.
    다른 거랑 함께 싸서 먹으면 더 맛있겠더라고요.

     

     

    사진 각도까지 완전 예술! 이건 요리가 아니라 완전 예술이에요. 여기에 여러 가지 코스 메뉴도 있고 다른 메뉴들도 많이 있었는데, 다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참치들 질이 정말 너무너무 좋아요. 정말 신선한 참치라서 참치의 맛을 잘 느낄 수 있어요. 고소한 참치 맛!

     

     

    부산 참치죽

    참치죽 여기서 먹을 수 있는 또 다른 메뉴인 참치죽!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뭐랄까 고소하면서도 괜찮았어요. 어떻게 만들었는지 궁금하더라고요. 겨울에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참치 속껍질

    이것도 처음 먹어본 참치 속껍질, 뭔가 쫄깃한 맛이었어요.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자꾸 먹고 싶더라고요. 그렇지만 참치 속껍질은 어디 파는 곳도 없고 어디서 먹어야 하는지도 모르겠더라고요. 되게 되게 맛있었어요!

     

     

    이거 진짜 대박이예요. 이거는 왕김밥, 초밥집인데도 김밥이 엄청 맛있었어요. 역시 맛있게 먹으니까 살도 안 찔 것 같아요. 회나 해산물은 몸에도 좋으니까 더 좋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불에 구운 초밥

    불에 구운 초밥이라고 하더라고요. 초밥도 맛있고 역시 여기는 뭐 하나 메뉴가 빠지지 않네요. 초밥을 불에 구워서 나와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약간 불향도 나는 것 같아요. 먹을 때 따끈따끈해서 맛있었어요. 훈제 먹는 것 같은 느낌도 들고 초밥인데도 되게 독특한 맛이었습니다.

     

    머리 사라

    이건 머리 사라라는 건데요. 이것도 맛있어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 많았어요. 달달하면서도 되게 부드러운 식감이었어요. 이렇게 예쁘게 플레이팅을 해서 나왔어요. 잘 못 보면 육포인지 알겠어요.

    속까지 부드러웠던 머리 사라! 참치 요리는 정말 사랑입니다.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이게 한코스에 다 나오니까 너무 행복했어요. 오빠도 저도 이날 참치사랑에 빠졌답니다.

     

    얼음 사라

    그리고 다음에 먹은 시원한 얼음 사라, 겨울에 먹어서 그런지 정말 시원한 맛이었어요. 얼음 사라는 딱 제가 좋아하는 시원한 맛이었어요. 차갑게 해서 먹는 참치요리는 또 별미네요!

     

    얼음 사라는 여기서 먹어야 제 맛인 것 같아요. 정말 참치 요리가 일품입니다. 이게 참치죠! 신선한 참치 먹으니까 소주도 달달하고 좋았어요. 혼가 마살을 서비스로 먹어볼 수 있었답니다.

     

     

    부산 참치 혼가 마살

    이건 혼가 마살인데요. 참치회가 두껍게 썰려있더라구요. 혼가마살 예뻐요. 뭔가 플레이팅도 예쁘게 담아주신 듯,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혼가 마살이에요. 맛있게 먹었답니다. 랍스터를 서비스로 먹을 수 있는 건 여기밖에 없을듯! 완전 대박임!

     

     

    랍스터

    랍스터 완전 꿀맛이였어요. 몇 번을 먹어도 꿀맛, 자꾸만 먹어도 꿀맛! 언젠가 시간내서 오빠랑 랍스타맛집에 다녀와야겠어요. 오랜만에 먹으니까 랍스타 정말 맛있더라고요.

    꼬리 부분 살을 먼저 먹고 나머지는 튀김으로 나와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자꾸만 생각나는 꿀맛! 랍스터가 괜히 랍스타가 아니네요. 맛있습니다.

     

     

    이렇게 소스랑 랍스타 살코기를 찍어먹으면 새우살보다 훨씬 고급스러운 맛이 났어요.

     

    이거는 서비스로 나오는 숙성 가마살인데요.
    바로 앞에서 시범도 보여주셔서 재밌었어요.
    음식도 맛있는데 보는 맛도 있으니 정말 즐겁더라고요.

     

    그 자리에서 숙성 가마살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숙성돼서 그런지 깊은 맛이었어요. 바로 그 자리에서 먹어보는 참치의 숙성 가마살! 한점 고추냉이에 묻혀서 먹어요.

    여기는 서비스를 참 잘 챙겨주시는 것 같아요. 홍어도 서비스를 나온다고 하는데, 홍어는 제가 못 먹어서 안 먹었어요. 안 그래도 배불러서, 홍어 원하시는 분들은 말씀하시면 홍어 챙겨주신다고 하시네요!

     

     

    메로구이

    처음 먹어본 메로구이, 이름이 귀여워요.

     

    이게 메로구이라는 건데요. 소주랑 궁합이 좋은 것 같아요.

    생선요리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메로구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부산 사람들이 즐겨먹는 음식이라고 해요. 술안주로 그렇게 좋다고! 저도 너무너무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었어요.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부드러운 맛!

     

    그리고 튀김이랑 버터 감자구이도 같이 먹었어요. 튀김은 고구마튀김이랑 새우튀김이 있는데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쯤 되니까 배불러서 맛있는데 더 먹고 싶은데, 배부르고 너무너무 맛있는데 배불렀어요. 아이고 배부르다!

     

    참치 머리 조림

    이건 참치 머리 조림이라는 건데요. 밑반찬들도 하나같이 푸짐했어요. 이것도 참치 머리를 조림해서 먹는 건데, 저도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술안주처럼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 마무리는 미역국과 디저트로 마무리! 디저트는 단감이 나왔어요. 너무 배부르게 먹었던 맛있는 식사, 함께해서 더 맛있게 즐겼어요. 가족들과 오기에 참 좋은 곳 같아요. 다음에도 또 기회가 된다면 여기 와서 참치 요리를 즐기고 싶어요. 부산 참치 맛집은 여기가 베스트!

     

    부산항 일동미라주 더오션 분양/청약 정보 안내

     

    부산항 일동미라주 더오션 분양/청약 정보 안내

    부산항 일동미라주 더오션 요즘은 선선한 바람이 불어와 나들이 하기 딱 좋은 날씨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오픈하는 모델하우스가 많은 것 같아요. 오늘은 동구 좌천동에 부산항 일동미라주 더

    creativecontents.tistory.com

    통영해물가 푸짐했던 통영 횟집

     

    통영해물가 푸짐했던 통영 횟집

    통영횟집추천 싱싱해서 좋아요. 최근 계속 일만 하다보니까 몸도 마음도 점점 지쳐가는 기분이고 이제 또 겨울이라 날씨도 추워져서 몸보신이 필요하겠다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친구

    creativecontent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