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태그 클라우드 더보기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우주연구소

을왕리 조개구이 추천맛집 '서해안 조개 광장' 본문

생활

을왕리 조개구이 추천맛집 '서해안 조개 광장'

⚗︎·̫⚗︎ 2022. 6. 3. 23:24

    을왕리 조개구이 을왕리 조개구이 맛있게 먹고 왔어요!
    서해안 조개 광장이라는 곳에서 조개구이 먹고 드라이브도 하고 왔어요.

     

    바닷가 드라이브

    겨울에 바닷가 근처에 가서 맛있는 조개구이를 먹고 오면 기분도 좋아지고 뭔가 바닷바람도 쐬고 그러면 기분전환도 되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오빠랑 오랜만에 겨울 바닷가 드라이브 다녀왔는데요.

    인천공항이랑 가까워서 종종 다녀오고는 했었어요. 그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조개구이집을 꼽자면 이곳 서해안 조개 광장이 아닐까 해요. 무엇보다도 굉장히 쫄깃한 조개구이라서 되게 맛있게 먹고 왔어요. 서울 근교 바닷가 여행으로 을왕리가 정말 좋아요.

     

    바로 이곳이에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주말 점심쯤에 도착을 했는데, 점심에도 사람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신기했어요. 보통 조개구이는 저녁쯤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하잖아요.

    점심부터 사람들이 이렇게 많으니까 신기하네요. 을왕리 서해안 조개 광장은 유명한 곳인데요. 생각보다 서울에서 금방 도착해서 깜짝 놀랐답니다. 사람들이 엄청 많이 있어서 얼른 주문하려고 서둘러서 들어갔어요. 점심을 안 먹고 왔는데 너무너무 배가 고팠답니다.

     

    조개구이 주문

    맛있는 조개구이 주문했습니다. 조개구이 손질은 오빠가! 을왕리 조개구이 손질 저는 옆에서 조개구이 손질하는 거 기다리고 있었어요. 조개 양념이 푸짐해서 더 맛있을 것 같답니다.

    치즈장도 함께 나오고 중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양이 정말 많았어요. 하나하나 손질도 잘 되고 되게 양념장이랑 같이 해서 더 맛있었던 조개구이, 숯불 위에 굽는 조개구이 향이 되게 맛있더라고요. 양도 되게 많고 푸짐하게 챙겨주셔서 더 감사했어요.

     

    바닷가 여행

    조갯살 진짜 제대로 올라왔어요. 을왕리 하면 바닷가 여행이잖아요. 가을부터 겨울에는 시원한 바닷가도 볼 수 있어서 마음이 뻥 뚫리는 기분이에요.

    열심히 여행 준비할 필요 없이 간단하게 화장만 하고 옷만 예쁘게 갖춰 입고 오빠랑 함께 다녀온 바다여행! 을왕리 당일치기로 맛있는 조개구이 먹으러 왔어요. 조개 양념도 제대로 되어 있고 되게 싱싱한 조개구이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 이름이랑 같은 소라도 있고 키조개도 같이 나와요!

     

     

    을왕리 조개구이 데이트 코스

    을왕리 조개구이 데이트 코스로 좋아요. 예전에 데이트할 때도 종종 을왕리 함께 다녀왔었는데, 조개구이 먹으니까 그때 생각도 나고 좋았어요. 아무튼 조개구이 열심히 구워봅시다! 조개구이 구울 때 너무 타지 않게 적당히 익혀가면서 굽는 것이 중요하잖아요. 오빠도 열심히 집중해서 조개를 굽고 있었어요.

    조개가 구워질 때까지 음료수 한잔 먹으면서 기다렸어요. 뭔가 귀여운 드소보 소라는 메뉴판 같은 것도 있었어요.

     

     

    을왕리 바다

    저희가 앉은 자리는 을왕리 바다가 훤히 보여서 더 좋았어요.

    가족끼리 온 사람들도 많이 있고 여름에 오면 정신이 없는데, 가을이나 겨울에 오면 그나마 한적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이렇게 조개구이를 즐기러 온 사람들도 굉장히 많이 있거든요. 요즘 맛있는 거 먹는 게 삶의 낙이라고 할까요. 맛있는 조개구이를 먹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아요.

     

     

    푸짐한 조개구이

    푸짐한 조개구이 나왔습니다. 양념도 대박이고 조개구이 장난 아니지요. 여러 가지 소스와 곁들여서 먹는 조개구이, 진짜 냄새부터 엄청 고소하고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고추장 양념도 잘 묻어있고 조개구이 양도 엄청 많고 푸짐하게 조개구이가 준비가 되었어요. 조개관자도 엄청 크고 먹을 수 있는 게 너무 많이 있었어요. 저랑 오빠가 먹어도 배부를 것 같아요. 보통 맛있는 거는 엄청 많이 먹는 우리 둘, 특히 오빠는 진짜 돼지예요. 엄청 잘 먹어요.

     

     

    치즈 조개구이

    치즈 사리 살짝 올라가 있는 맛있는 치즈 조개구이 육즙이 나오고 치즈가 녹으면서 진짜 엄청 고소하고 맛있는 냄새가 올라오는데 식욕을 엄청 자극해요.

    먹어보지 않으면 이 맛을 몰라요. 오빠는 조개구이를 저보다 더 좋아해서 얼른 먹고 싶다고 했어요. 을왕리 조개구이 먹으러 오세요. 맛있는 조개구이를 먹으면서 이런저런 얘기도 하고 그러니까 데이트하는 기분이 제대로 나서 더 좋았어요. 요즘 한동안 집에서 지내느라 조금 무미건조했는데, 역시 밖에서 데이트를 하면 뭔가 더 설레고 그러는 느낌이에요.

     

     

     

    조개 안에 살이 꽉 차 있어서 진짜 맛있더라고요. 달달하면서도 씹는 맛이 있는 조개들!
    그리고 씹다 보면 입에서 살살 녹고 양념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었어요.

    역시 조개구이는 을왕리에서 먹어야 제맛이지요. 오랜만에 조개구이 먹으니까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먹다 보면 살짝 해가 지는 게 보이는데 이게 또 낭만이지요.

    저는 술이 당겨서 소주 한 병 주문을 했습니다. 오빠는 운전을 해야 하니까 소주는 저만 먹기로, 사실 오빠는 술을 안 마시고 콜라만 마시거든요. 저는 소주 한잔 하면서 조개구이 먹으니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을왕리에는 여기저기 조개구이집이 많이 있는데, 너무 맛있어요.

     

     

    당일치기

    알고 보니 방송에서도 나왔던 곳이더라고요. 해가 지는 때쯤에 당일치기로 드라이브하고 온, 서해안 을왕리 데이트, 바다도 보고 여러모로 시원시원하고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다음에 올 때는 2박 3일로 해서 다녀오고 싶어요. 사람들 정말 많이 있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고 온 서해안 조개 광장 가리비도 맛있었고 여기 소스가 진짜 맛있었어요. 해물칼국수도 있었는데 배불러서 못 먹었지만, 해물칼국수도 되게 맛있어 보였어요.

     

     

    소스가 너무 맛있는 곳이라서 한번 꼭 다녀오면 좋은 을왕리 조개구이 서해안 조개 광장이라는 곳이에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알고 보니 방송에서도 나왔던 곳이더라고요.

    해가 지는 때쯤에 당일치기로 드라이브하고 온, 서해안 을왕리 데이트 바다도 보고
    여러모로 시원시원하고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다음에 올 때는 2박 3일로 해서 다녀오고 싶어요.

     

    통영해물가 푸짐했던 통영 횟집

     

    통영해물가 푸짐했던 통영 횟집

    통영횟집추천 싱싱해서 좋아요. 최근 계속 일만 하다보니까 몸도 마음도 점점 지쳐가는 기분이고 이제 또 겨울이라 날씨도 추워져서 몸보신이 필요하겠다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친구

    creativecontents.tistory.com

    부산 참치 맛집 혼참치 부산맛집 '부산여행 추천 맛집'

     

    부산 참치 맛집 혼참치 부산맛집 '부산여행 추천 맛집'

    부산 참치 맛집 혼참치 맛있는 참치를 먹을 수 있는 부산 참치 맛집 혼참치 부산에 가서 먹었던 베스트 맛집 중 하나인 혼참치! 부산 여행을 하면서 여기저기 구경을 하다가 오게 된 곳이에요.

    creativecontent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