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충주 한숍 만족스러웠던 스웨디시마사지 본문
충주 스웨디시마사지 한숍에서 커플마사지 받기!
오빠랑 함께 마사지 받기, 충주 스웨디시 마사지라고 저도 조금 낯선데, 커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 충주에 있는 한숍이라는 곳인데 여기서 바디케어도 받을 수 있고 한번 관리를 받고 나면 진짜 뻐근한게 엄청 시원해지는 것 같은 느낌!
숍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조용조용하면서도 분위기 좋은 노래도 틀어줘서 내부 분위기도 짱 좋다. 가격은 저렴한 편, 처음에 방문해서 주차하고 상담 받고 들어가면 된다.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 짱 편함! :) 분위기 정말 좋음 마치 카페에 온 것 같은 그런 느낌이였어요.
내부로 들어가면 더 느낌이 좋다. 나의 느낌! 에디터가 바꼈어, 신기해! 1층 입구 대기실 1층 입구로 들어가면 대기실이 보인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놓았더라.
집에서 가만히 누워만 있거나 쇼파에 앉아만 있으니까 뭔가 몸이 더 뻐근하고 목도 아프고 가만히 있는 것도 힘들다. 오빠도 매일 컴퓨터로 일을 하고 있으니까 목도 아프다고 하고 집에 있는 안마기계가 있는데
안마의자가 아니라서 뭔가 해도 시원해지는 것 같지도 않고 그냥 아프기만한 느낌, 솔직히 이럴 때는 베트남 여행가서 마사지 받고 싶은 생각이 엄청 나더라, 작년에 베트남 여행 갔을 때 베트남마사지 받고 나서 얼마나 시원했던지 자꾸만 생각남.
마사지 받고 나면 엄청 시원하면서도 피가 도는 것 같고 눈도 맑아지는 것 같고 완전 몸이 가벼워지는 것 같은 느낌이 확실히 든다.
충주 스웨디시마사지 시설 시설들이 깨끗하고 아늑하다. 뭉친근육을 풀어주기 위한 특단의 조치.
충주 한숍에서 받는 스웨디시 마사지 :) 확실히 이거 받고 나면 피가 잘 도는 느낌, 오빠랑 함께 받는 커플마사지 기분이 좋네요. 대기실에서 기다렸다가 부르면 들어가면 되는데요. 가격도 괜찮은 편이예요. 그렇게 비싸지 않은 듯! 분위기 따스하고 좋다,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 관리실에는 되게 포근한 느낌이 들었어요.
여기는 스킨케어랑 바디케어 둘 다 받을 수 있는데요. 수건이랑 일회용 속옷을 받고 샤워실도 사용이 가능해요. 당연히 마사지샵이니까 샤워실도 이용가능 :) 개인용품 관리하기도 편하고 개인사물함 있어서 여기에다가 보관하면 됨 :) 가운으로 갈아입은다음에 이제 마사지를 받으러 가면 됩니다.
관리를 받는 느낌 관리를 받는 동안에 어떤 느낌이냐면, 진짜 뭉친 근육이 풀어지는 느낌 뻐근하면서도 아팠던 통증이 사라지면서 한결 편해지는 기분이였어요.
보통 마사지를 받고 나면 멍이 생기는 경우도 있고 조금 아프거나 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런거 없이 정말 좋았네요. 실력 좋으신듯 :) 인정인정! 분위기 좋아서 오빠랑 저랑 기분좋게 마사지 받고 잘 왔습니다.
충주 스웨디시마사지에서 받는 커플마사지 마사지 받고 나서 대기실에서 티 준비해주시는데, 티까지 마시고 나니까, 진짜 몸이 따뜻해지면서 훨씬 가벼워졌네요.
평소에 몸이 뻐근한 사람들이 가면 좋을듯, 커플마사지로 받을 수 있어서 오빠랑 저랑 다녀왔는데 너무너무 좋았어요.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저희는 커플이벤트가로 해서 훨씬 싸게 이용할 수 있었네요! 회원가입 해서 가면 회원가로 들어가서 훨씬 착하게 이용이 가능한 점은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