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연구소

부평pt 다이어트를 성공하는 방법 본문

생활

부평pt 다이어트를 성공하는 방법

⚗︎·̫⚗︎ 2022. 6. 5. 00:26

    부평PT 보디케어 기구 필라테스 안녕하세요! 살이 너무 많이 쪄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부평 pt를 등록했는데, 글쎄 1주일 만에 3킬로가 빠진 거 있죠?

    그래서 후기를 남겨보려고요! 이렇게 좋은 건 널리 퍼트려야죠! 어떻게 변해가는지 궁금하지 않아요? 스스로 변화를 느낀다면 아마 재미있어질 거예요. 체계적으로 체크체크, 직접 측정하면서 내 상태를 체크합니다.

     

    체계적인 관리와 프로그램 나의 체형을 내숭 없이 보여줄 측정기 제가 pt를 여러 번 받아봤지만 여기만큼 체계적인 곳은 처음인 거 같아요! 그냥 체성분 측정은 많이 받아봤지만 체형 평가까지 하는 곳은 없었거든요. 그 자리에서 체형 평가도 하고 제가 볼 수 있도록 바로 보여주고 저의 체형이 어디가 어떻게 틀어졌는지도 즉석에서 알려주시니 저도 제 몸 상태에 대해서도 새롭게 알게 되고 신기했어요.

    그리고 틀어진 체형을 바로잡기 위해 운동 프로그램도 바로 작성해 주시고 저에게 숙제도 많이 내주셨어요. 포스 츄어 스크롤 바로 이게 체형 측정할 때 쓰는 포스 츄어 스크롤이라는 거예요. 여기서 정면 측면 후면 사진을 찍었거든요. 좀 민망했지만 저의 체형을 바로잡을 수만 있다면 잠깐의 민망함은 견딜 수 있죠.

    처음에는 다이어트하러 왔는데 왜 이런 걸 찍나 살짝 싫은 티도 냈지만 선생님이 틀어진 체형을 바로 잡지 않고 다이어트를 진행하게 되면 살은 빠지긴 하겠지만 빠지는 속도가 더디고 몸 전체적으로 이쁜 라인으로 살이 안 빠진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교정 운동을 포함한 다이어트 운동으로 진행을 해야 살 빠지는 속도도 빨라지고 라인도 이쁘게 만들어진다고 해요! 필라테스 운동 준비 여러 가지 사이즈의 옷들이 준비되어 있었다. 저는 L 사이즈를 선택했어요.

     

    시원한 선풍기가 돌아간다 운동하고 나서 선풍기 바람 쐬면 너무 시원시원해요. 샤워시설은 정말 운동할 때 유심히 따지는 것 중에 하나이지요. 부평 pt 보디케어에 와서 항상 제게 맞는 사이즈의 옷을 선택 후 탈의실로 들어가 옷을 갈아입죠. 항상 이때가 가장 두근거릴 때예요.

    사실 운동이 쉽지는 않잖아요? 옷 갈아입으면서 항상 오늘도 힘들겠지? 잘 버틸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계속해요.

    근데 막상 운동하면 선생님이 즐겁게 해 주시면서 운동을 진행하거든요. 이게 참 아이러니한 게 운동은 힘든데 선생님이 즐겁게 해 주시니까 이게 힘든 건지 즐거운 건지 헷갈리더라고요!

    그래서 운동 시간은 잘 넘어가는데 운동 끝나고 나서는 녹초가 되더라고요. 운동 효과도 좋고 그냥 주야장천 힘들기만 한 거도 아니고 선생님이 잘 컨트롤해 주셔서 좋은 거 같아요! 정말 정말 추운 건 너무 싫어요.

     

     

    별도 시설 전기장판이 깔려있었다. 아! 제가 탈의실에서 제일 좋아하는 포인트? 에요! 바로 전기장판?이에요. 겨울철이라 바닥이 많이 차가운데 보디케어는 탈의실 바닥에 전기장판이 있어서 전혀 차갑지 않아요! 제가 지금까지 다니던 곳들은 탈의실 바닥이 왜 이렇게 차가웠던지, 여긴 따뜻해서 너무 좋아요!

    진짜 너무 감동이었어요. 제가 지금까지 운동하는 프로그램 꼼꼼히 적어주셨더라고요. 그리고 일주일 동안 운동하면서 오늘 봤네요!

    제 담당 선생님이 제가 운동하는 프로그램을 모두 미리 작성해놓으셨더라고요! 놀랍더라고요 제가 놀라니까 선생님이 그러시더라고요! 이렇게 준비 안 하는 트레이너들 굉장히 많다고, 준비 없이 그냥 머릿속에서 바로바로 프로그램 짜내는 사람들이 있다고 하는데 그런 사람들은 고객님을 제대로 파악 안 하고 그냥 단순히 운동만 시키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전 참 다행인 거 같아요 제 담당 샘이 이렇게 준비도 철저하시고 제 몸 상태를 잘 파악해 주셔서!

     

    인바디 체크 위에 사진이 잘 안 보이시죠? 좀 확대해서 찍어봤어요. 몸무게 3킬로 감량된 거 진짜 놀랐어요 선생님이 음식 조절을 엄청 힘들게 시키지도 않았거든요 그런데도 3킬로나 감량이 되다니.. 너무 놀랐습니다!

     

    부평 PT 보디케어 시설 여기 대표님이 기구 욕심이 많아서 PT 숍인데도 불구하고 기구를 정말 많이 사셨다고 하더라고요. 덕분에? 저는 힘들어 죽겠어요.

    아, 그리고 진짜 대박인 건 기구 필라테스도 있다는 거예요! 저처럼 다이어트만 하려고 등록한 회원들에게도 기구 필라테스를 사용할 수 있게 해 주시고 PT 시간에도 기구 필라테스로 변해 하면서 진행을 하기도 해요.

    왜 그런 거냐고 물어보니 체형교정을 하기 위해서는 탄탄한 코어 근육과 호흡이 매우 중요한데 초보자들에게 웨이트나 서킷 트레이닝으로는 호흡과 코어를 단련시키기 힘들어서 기구 필라테스와 병행하는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이유가 어쨌든 저야 땡큐죠! 비싼 필라테스 수업도 같이 할 수 있다니!

     

    기구 필라테스 기구 필라테스들이랍니다. 제가 처음 해봐서 그런 건진 모르겠지만 필라테스도 진짜 힘들더라고요. 별거 아니겠지 하고 했다가 정말 놀라웠어요.

    여러분 부평 PT 받으려고 하시는 분들은 꼭 보디케어로 와서 상담이라도 받아보세요. 진짜 장난 아니에요! 살도 쭉쭉 빼주고 체형교정도 해주신다니 1석2조 아닌가요. 이게 교정이라는 게 진짜 신기한 마법 같아요. 너무 신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