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태그 클라우드 더보기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우주연구소

롤링핀 방배동 카페·베이커리 방배동 본문

생활

롤링핀 방배동 카페·베이커리 방배동

⚗︎·̫⚗︎ 2022. 6. 5. 02:11

    롤링핀 방배동 카페 & 베이커리 방배동

    롤링핀 방배동카페골목에 생긴 롤링핀, 건물도 깔끔하고 방배 카페거리에 들렸다가 예쁜 카페가 있어서 가봤다! 구반포역이랑 가까운데 오빠가 차타고 여기 근처에 내려다줘서 친구랑 재밌게 놀다왔는데, 디저트도 예쁘고 분위기도 좋았던 카페!

     

    발렛주차 진짜 확실히 겨울이 춥기는 추워요. 아침저녁으로 온도차이가 크니까 약간 감기몸살기운이 조금 있었어요. 그래도 조금 춥지만 또 친구랑 카페 가서 얘기하고 노는거는 즐거우니까 밖에 나가게 되더라구요.

    여기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는 게 롤링핀이예요. 깔끔하고 예쁜 카페인데, 디저트가 맛있더라구요. 다른 지점도 있어서 예전에 방문했던 적이 있거든요! 여기는 발렛주차도 되더라구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천연발효빵 제가 롤링핀을 좋아하는 이유는 여기서 직접 빵을 구워서 팔고 있거든요. 여기는 브런치를 먹고 싶다면 여기 브런치 하는 시간이 오후 네시까지밖에 안하거든요.

    그래서 브런치 먹으려면 조금 일찍가야해요. 맛있는 천연발효빵을 팔고 있는 곳이라서 몸에도 좋은 빵을 먹을 수 있는 곳이예요. 날씨가 너무 추우니까 카페에서 얘기하고 편하게 쉬고 있으면 좋아요. 이불밖이 위험한 것처럼 카페밖도 위험해요. 어제는 날씨가 진짜진짜 추웠어요!

     

    예약주문 제가 디저트를 되게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는 케이크도 먹을 수 있는 곳이예요.

    아직 못 먹어본 케이크가 많이 있는데, 나중에 다른 케이크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케이크는 부드럽고 맛있어요. 달콤하고 케이크 예약도 가능해서 다음에 예약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집에서 그래도 조금 거리가 있어서 외출할 때 집에 오면서 들려야겠어요.

     

    크리스마스 케이크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크리스마스 전에 예약하게 되면 아메리카노도 받을 수 있었어요.
    특별한 날에는 역시 케이크잖아요. 빵이나 케이크 말고도 음료도 맛있어요!

     

    방배 롤링핀이 다른 지점이랑은 조금 다르게 브런치 메뉴도 많이 팔고 있어요.
    여기 지점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브런치 메뉴는 여기는 8개 종류나 있어요!

     

    롤링핀 메뉴판 여러가지 메뉴들을 팔고 있는데요. 포테이토 라자냐부터 치즈 고구마 그라탕, 크로크 엔젤 햄 모짜렐라 샌드위치, 스파이시 쉬림프 샌드위치, 롤링 플래터 리코타 치즈 샐러드, 고르곤졸라 파니니, 치아바타 피자 등 여러가지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빵과 함께 곁들여서 먹기에 좋은 롤링핀 브런치를 맛볼 수 있어요!

     

    리코타치즈샐러드 파니니 방배 롤링핀에서 먹을 수 있는 특별한 메뉴는 리코타치즈샐러드 파니니인데 여기에서 직접 만들어서 팔고 있는 메뉴예요. 그리고 이거 말고도 치아바타피자 그라탕도 여기에서만 먹을 수 있어요. 여기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브런치들, 그리고 음료도 되게 많이 있는데요.

    쿨핀이라고 해서 아이스 블렌디드 음료를 먹을 수 있어요. 겨울이니까 이거는 다음에 먹어보겠어요. 쿨핀은 겨울이지만 사람들이 많이 마시더라구요. 아이스크림도 겨울에 먹으면 맛있는 것처럼 시원한 음료도 겨울에 먹으면 더 맛있지요.

    여러가지 주스나 에이드도 판매하고 있고 프레스카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메뉴는 참고하세요! 커피는 일반적인 커피를 판매하고 있어요. 에스프레소부터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 그런거 카페에서 파는 것들은 다 팔고 있어요. 쇼콜라 라떼랑 고구마 라떼, 그린티 라떼 등 여러가지 음료도 판매하고 있답니다. 메뉴가 정말 많아요!

     

    여기 방배동 롤링핀 매장에서는 직접 수제로 만드는 리코타치즈와 피클 그리고 브런치 메뉴에 들어가는 소스를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데 정말 맛있는 소스예요.

    카페 느낌은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
    빵을 팔 것 같지 않은 깔끔한 커피숍같은 분위기인데, 맛있는 커피와 함께 천연발효빵을 먹을 수가 있어요.

     

    먹음직 스러운 갓 구운 빵들, 고구마 식빵도 있고 더블치즈 블랙식빵부터
    초콜릿 식빵 등 정말 많은 종류의 빵을 팔고 있어요.

    특별히 롤링핀 방배점은 2018년도 하반기 브런치 컨테스트에서 최우수 매장으로 선정된 곳이라서 빵순이들은 여기에서 꼭 빵을 먹어보면 좋답니다. 먹고 나면 또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요. 빵을 사서 집에 와서 또 먹고 싶을 때 몇개 구매해서 집에서 먹어도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크루아상도 있어요. 바닐라 크루아상도 있고 다크초콜릿 크루아상도 있습니다!
    맛있는 빵냄새가 확 올라와요. 그리고 빵 모양이 특이한 빵도 있고 색깔도 예뻐요.
    먹고 싶은 느낌이 들 수 밖에 없어요!

     

    맛있는 빵과 샐러드 곁들여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 롤링핀 빵들, 단팥빵도 되게 맛있어요!
    빵 가격도 전체적으로 천연발효빵인데 저렴한 편이예요.

     

    위에 있는 건 꿀버터 호밀 바게뜨, 트리플 치즈, 치즈 앤 치즈 블랑 빵들! 색깔도 곱고 매장에서 구웠다는게 신기해요! 여기는 빵 그날 만들어서 그날 다 팔기 때문에 빵이 다 떨어지기 전에 빨리 먹고 싶은 빵을 사는게 중요해요. 안그러면 다 팔려있을지도 모르지요! 피자도 먹고 싶은데 피자 먹을 정도로 배부르지는 않고요. 간단하게 빵이랑 음료를 주문합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케이크들, 이거는 특별한 날이 집에 가서 먹기에 좋겠어요.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케이크이기도 해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친구들이랑 오기에도 좋고 여기 롤링핀 방배점은 정말 넓어요. 그래서 여기서 만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조각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어요. 조각케이크는 정말 제가 너무 좋아해서 카페에 오면 항상 먹거든요.
    레인보우 조각케이크도 팔고 있어요. 예쁘게 담겨져 있는 조각케이크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아요.

    빨간 롤링핀 머그컵! 깔끔하고 디자인도 예뻐서 집에 가져오고 싶은 느낌이예요. 여기가 인테리어가 엄청 개성이 넘치기보다는 아늑하고 편한 느낌이고 친구들이랑 얘기하면서 시간 보내기에도 정말 좋아요. 왜냐하면 쇼파가 굉장히 편해요! 커피빈이나 스타벅스 의자보다 훨씬 편한 쇼파에 앉아서 얘기할 수 있어서 이게 제일 좋아요.

     

    제가 먹은 빵! 친구랑 하나씩 먹으려고 주문한 빵이예요. 사실 이거 말고도 케이크도 먹고 이것저것 먹었어요. 커피는 빵이랑 잘 어울리는 카페라떼를 먹었어요. 커피랑 빵이랑 같이 먹으니까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아서 정말 맛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느낌이 좋은 곳이라서 정말 마음에 드는 카페! 집 근처에 있었으면 아마 매일매일 갔을거예요.

    빵을 먹고 싶다면 롤링핀!

    방배동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라서 카페투어를 하는 사람들은 꼭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다른 지점도 있지만 방배점만의 특별한 메뉴까지 맛있는 빵과 케이크를 먹을 수 있는 곳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