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연구소

EPL 고화질 중계를 국내 해외에서 즐기는 방법 본문

생활

EPL 고화질 중계를 국내 해외에서 즐기는 방법

⚗︎·̫⚗︎ 2023. 3. 7. 22:48

    EPL 고화질 중계를 국내 해외에서 즐기는 방법

    EPL(English Premier League)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구 대회 중 하나로, 매해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팬들이 관심을 가지고 시청합니다. 그러나 EPL 중계권을 가진 공식 방송사 외에는 중계가 제한되어 있어서 관심 있는 분들은 중계를 즐기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EPL 중계사이트를 국내 해외에서 고화질로 즐기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EPL 중계권을 가지고 있는 공식 방송사

    EPL 중계권을 가지고 있는 국내 방송사는 에이클라 회사인 스포티비 나우입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국내에서 EPL 중계권을 가지고 있는 유일한 회사로, 일본 지역까지 중계권을 통합으로 획득하여 일본에서도 국내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해외에도 EPL 중계권을 가지고 있는 공식 방송사가 있습니다. 이들 중 국내 중계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국내 중계사이트는 정부에 세금을 내기 때문에 합법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해외 중계사이트보다 안정적이고 빠른 속도로 중계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EPL 중계권을 가지고 있는 해외 중계사이트

    해외에서도 EPL 중계권을 가지고 있는 중계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중 일부는 해외에서 결제가 용이한 것도 있어서 국내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EPL 중계권을 가지고 있는 해외 중계사이트입니다.

    • 미국: NBC
    • 영국: BBC, BT 스포츠, 프라임 비디오 등
    • 캐나다: 스포츠넷, TSN, CBC, TLN 등

    EPL 고화질 중계를 즐기는 방법

    EPL 중계를 고화질로 즐기기 위해서는 요금제에 가입해야 합니다. 각 중계사이트마다 요금제의 종류와 가격이 다르니, 이용하고자 하는 사이트를 선정한 후 요금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금제에 가입한 후 해당 중계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디바이스를 이용해 중계를 즐길 수 있습니다.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중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계를 즐길 때는 인터넷 속도도 중요합니다. 고화질 중계를 즐기기 위해서는 안정적인 인터넷 환경이 필수입니다. 느린 인터넷 속도는 중계 화면이 버퍼링되거나 고화질 화면이 유지되지 않는 원인이 됩니다.

    마무리

    이번 글에서는 EPL 중계를 국내 해외에서 고화질로 즐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PL 중계권을 가지고 있는 공식 방송사인 스포티비 나우는 국내에서 중계를 즐기기 위한 가장 안정적인 방법입니다.

    해외 중계사이트를 이용하려면 결제 수단이나 해외 인터넷 환경에 익숙해야 합니다. 따라서 국내에서 합법적으로 이용 가능한 스포티비 나우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용자 분들이 가격이 오르기 전에 제 값을 내고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