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연구소

다낭마사지 다낭 틴틴스파 추천 : 다낭여행 본문

문화

다낭마사지 다낭 틴틴스파 추천 : 다낭여행

⚗︎·̫⚗︎ 2022. 5. 31. 12:52

    요즘 다낭으로 가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저도 이번에 다낭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때의 사진을 정리하면서 마음에 들었던 곳을 찾아보았는데요! 이번 여행에서 마음에 들었던 건 바로 다낭 마사지라는 점! 틴틴 스파에서 받았는데 역시 현지에서 받는 건 느낌이 다르긴 하더라고요!

     

    다낭 시내 어디든지 왕복으로 픽 드롭 서비스를 제공해주는데요! 픽업 차량은 이렇게 생겼는데 확실히 편하긴 편하더라고요! 거기다가 마사지 후에 공항 샌딩 도 해 주기 때문에 마지막 날에 들러서 가기에도 편했어요. 역시 이런 서비스가 잘 되어 있는 부분들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일단 프론트가 밝은 편이라서 처음 가봤는데도 불안한 느낌이 안 들어서 그 점도 마음에 들었고요! 드롭이나 그런 것도 있고 렌터카 투어 값이나 그런 것도 가격대가 괜찮았어요! 무엇보다 베트남 돈이나 달러, 한화도 받아주니까 편했고 카드 결제도 가능해서 사용하기 편했어요.

     

    틴틴 스파에서 좋았던 건 차도 제대로 이렇게 내준다는 점?

    마사지 전에 차 마시는 게 은근히 괜찮더라고요! 속이 풀리고 몸이 핫핫해지는 느낌? 마셔 보신 분들은 아실 것 같아요! 저만 그렇게 느끼는 것도 아닐 것 같은데, 차 마시면서 긴장을 풀고 있으면 다낭 마사지받을 때 더 편한 것 같아요!

     

    그리고 간단하게 이렇게 마사지 질문을 체크하게 되어 있는데요. 한국어로도 되어 있기 때문에 아주 어렵지는 않았어요!

    일단 아무래도 다낭 현지에서 받는 다낭 마사지다 보니까 가격대도 부담 없고 친절해서 좋았는데요.
    틴틴 스파에서는 이렇게 질문지를 사전에 체크할 수 있어서 더욱 편했어요.

     

    다낭 마사지는 카톡을 이용해서 예약도 가능한데 그러면 10% 가격을 할인해주니까 그 점도 괜찮았고요!

    오후 4시 전에 시작하게 되면 20% 할인이 되기도 해요! 무엇보다 아무래도 지역이 이래서 가족 단위로 가는 경우가 있으실 텐데요 4인 이상 하게 되면 10% 추가 할인도 가능하기 때문에 인원이 좀 된다 싶으면 틴틴 스파로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너무 격리되어 있는 분위기가 아니라는 점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이렇게 좀 오픈되어 있는 분위기가 오히려 밝아서 케어 받기에 더 편하더라고요! 족욕은 물론이고 사우나까지 할 수 있었는데요! 한국에서 받을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이라서 그 점도 괜찮았는데 일단 시원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샤워실도 따로 있기 때문에 받고 나서 샤워 할 수 있어서 더 좋은데요.

    뭐 취향에 따라 받기 전에 하는 분들도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일단 다낭 날씨를 생각하면 샤워실과 사우나가 있다는 점은 마음에 드는데요! 무엇보다 베이비 시티도 있기 때문에 아이가 걱정된다면 서비스를 받아 보는 것도 괜찮겠죠?

     

     

    짐 보관 서비스도 이용 할 수 있으니까 좀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괜찮았네요!

     

    송도 필라테스 바디아트 후기 (+보디아트)

     

    송도 필라테스 바디아트 후기 (+보디아트)

    송도 필라테스 라인 잡을 시즌! 보디아트에서! 이전에 송도 필라테스 다른 업체에서 레슨 받았었다가 계속 눈여겨보던 1:1이나 2:1 레슨을 시작해볼까 해볼까 하다가 원래 있던 곳에서는 음.. 말

    creativecontent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