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연구소

마두요가 다이어트 몸매 교정 몸매 관리 본문

생활

마두요가 다이어트 몸매 교정 몸매 관리

⚗︎·̫⚗︎ 2022. 8. 7. 05:56

    마두요가 다이어트 몸매 교정 몸매 관리
    마두요가 다이어트 몸매 교정 몸매 관리

    마두요가 다이어트 몸매 교정

    드디어 봄! 기다리고 기다리던 봄이 다가왔어요. 날이 풀려 기분 좋긴 한데 패딩으로
    꽁꽁 숨겨 두었던 군살들이 이젠 슬슬 드러날 시기가 되었다죠.

     

    마두요가 다이어트

    그렇다 보니 날이 풀리면서 가장 먼저 든 생각이 바로 다. 이. 어. 트 해야지 하는 거였네요.
    동생도 같이 미루고만 있다가 이젠 더는 안 되겠단 생각이 들었던지 같이 운동 시작하자고 하는 거예요.

    그렇게 저희는 피크 바이 짐 일산마두점에서 요가를 시작하게 되었네요.

     

    마두요가 다이어트 1마두요가 다이어트 2
    위치 / 백마마을 학원가

    위치 / 백마마을 학원가

    백마마을 학원가에 있는 곳인데 저희는 이 근처에 살고 있어 그런지 편하게 다니고 있는 곳이에요.

    주변에 아파트단지들이 많아서 다들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듯 싶어요.
    오픈한 지 그렇게 오래된 곳은 아닌데 어디서 다들 소문을 듣고 찾아오셨는지 저희가 상담받으려고 방문했던 날 보니 벌써 회원들이 많더라고요. 날 풀리기 시작하니 다들 저희처럼 다이어트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나 봐요!

     

    마두 요가 학원 / 여성전용
    마두 요가 학원 / 여성전용

    마두 요가 학원 / 여성전용

    마두 요가 학원여성전용으로 운영되는 학원인데 그래서인지 인테리어도 감각적이고 내/외부 할 것 없이 세련된 느낌이 드는 곳이었어요. 물론 직원분들께서도 친절하게 맞아 주셔서 기분 좋은 곳이기도 했죠.

    방문하기 전 카톡 활용해서 상담을 나눠 보기도 했는데 친절하게 안내를 잘해주시기도 했지만 내부 시설이나 프로그램도 괜찮겠다 싶은 생각에 방문해 보게 되었어요.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도 더 예쁘게 꾸며져 있는 곳이라 마음이 홀딱 반해버리기도 한 곳이죠.

     

     

    마두 요가 수업 모습 -1마두 요가 수업 모습 -2
    마두 요가 수업 모습

    마두 요가 수업 모습

    상담 나누기 전 다른 분들 수업하는 모습도 살짝 엿볼 수 있었어요.

    운동하는 내부 공간이 정말 널찍했는데 그래서인지 회원들도 편하게 운동에 임하고 있는 듯 했어요.

    예전에 다른 요가 학원 다닌 적도 있었는데 공간이 좁다 보니 사람들 많아지면 엄청나게 답답하고 서로 부딪혀서 불편하곤 했었거든요. 그런 곳과는 차원이 다른 쾌적함과 편안함이 있는 곳이구나 싶었죠.

    게다가 내부 시설들은 관리가 잘 되는 모습이었어요. 전체적으로 어딜 가나 위생적이고 청결한 모습! 많은 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기구나 시설이다 보니 자칫 관리 잘못하게 되면 찝찝해질 수 있는데 여긴 관리를 철저하게 잘하고 있구나 하는 점도 느낄 수 있었어요.

     

    내부 시설 / 인테리어 1내부 시설 / 인테리어 2
    내부 시설 / 인테리어

    내부 시설

    물론 내부 시설들도 깔끔하게 준비가 되어 있는 모습에서 마음에 들기도 했고요.
    센스있게 소품들도 하나하나 준비를 해 놓은 듯한 모습이었고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그림이나 액자 조명 등도 걸려 있기도 했어요.

    즐겁게 운동 참여하고 싶게끔 만들어주는 그런 공간이라고나 할까요?
    솔직히 여자들은 이런 분위기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역시도 중요하게 보는 부분이잖아요.

    그런데 여긴 깔끔하고 세련되게 인테리어를 해 둬서 그런지 자꾸만 마음이 가는 그런 곳이었네요.

     

     

    탈의실

    탈의실

    탈의실마저 취향 저격!

    깔끔하고 쾌적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좋아 보였는데 헤어 메이크업 정돈을 하고 나갈 때도 편하게 이용하기 좋은 곳이에요. 집에는 설치할 수 없는 꿈에 그리던 전구가 있는 거울까지!

    저희 자매 모두 여기 올 때마다 이 거울 예쁘다는 이야기를 몇 번이고 하는 것 같아요. 푸하하.

     

    마두요가 프로그램 1마두요가 프로그램 2
    마두요가 다이어트 프로그램

    프로그램

    요가는 정적인 운동이라고만 생각했었는데 마두요가 다니면서 생각이 많이 바뀌게 되었어요. 요가도 비트, 플라잉, 힐랑, 빈야사 등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각 수업에 맞게 분위기와 수업 방식이 달라지곤 했고요.

    스트레칭 위주로 진행되는가 하면 때론 명상, 파워 요가로도 진행이 되다 보니 확실히 다이어트를 하는 데 도움이 많이 되더라고요. 물론 몸매 라인을 만들어 주는데도 최고다 싶어요.

     

     

    마두요가 다이어트 선생님 1마두요가 다이어트 선생님 2마두요가 다이어트 선생님 3
    마두요가 다이어트 선생님

    선생님

    하체 튼튼이다 보니 하체 운동이 특히 궁금했었는데
    좀 더 집중적으로 알고 싶거나 궁금한 점이 있을 때는 선생님께 요청하면
    개인적으로 필요한 자세에 대해 안내를 해 주시기도 해요.

    덕분에 요즘에는 집에서도 TV 볼 때 알려주신 간단한 자세들 취하면서 보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뭔가 다리라인이 예전보다 예뻐진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암튼 전문적으로 알려주시는 선생님들 덕분에 믿고 다닐 수 있는 곳이기도 하네요.

     

     

    기구 필라테스 1기구 필라테스 2

    기구 필라테스

    바닥에는 매트들이 널찍널찍하게 깔려 있고 천장에는 플라잉 수업할 때 활용할 수 있는 해먹이 달려져 있어요.
    또 벽에는 기구 필라테스 할 때 활용하는 스프링보드도 붙어 있기도 하고요. 장소 활용을 깨알같이 잘하는 곳인듯싶었는데 이런 기구들도 부족하지 않게 넉넉히 준비되어 있다 보니 수업 들을 때 편하게 이용하기 좋았던 것 같아요.

     

    마두요가 수업 2마두요가 수업 3
    마두요가 수업 1

    마두요가 수업

    처음에는 마두요가 수업 들을 때 제대로 못 하는 자세들도 많고 몸 자체가 뻣뻣해서 혼자서 꼿꼿이 서 있을 때도 있곤 했었는데 이런 부분들에 대해 선생님께서 체크를 해 주시면서 좀 더 수업에 재미를 붙여 따라올 수 있게끔 해 주시더라고요.

    이런 세심함이 회원들을 꾸준히 다닐 수 있게끔 해 주는 힘이 아닌가 싶었죠. 저기 벽에 붙여있는 건 스프링보드인데, 보통 이게 설치된 곳이 별로 없거든요! 이곳만 유일하다고 할 수 있는 거죠!

     

    마두 요가 수업 시간대
    마두 요가 수업 시간대

    마두 요가 수업 시간대

    마두 요가 수업은 시간대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본인에게 맞는 시간으로 맞춰 수업을 들으면 되는데
    보통 저는 다양한 수업들을 들어보고 싶은 마음에 요일별로 조금씩 다른 수업에 참여해서 들어보고 있어요.

    프로그램별로 다른 효과들을 지니고 있는 듯 싶기 때문이었는데 확실히 다이어트 적으로도 도움이 되기도 하지만 몸매교정이나 라인을 만들어주는 데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요즘은 거울 보다 보면 좀 라인이 만들어진 것만 같기도 한 느낌적인 느낌?!

    좀 더 꾸준히 해야겠지만 우선 많은 도움을 얻고 있는 듯해서 만족스럽네요.
    운동 시작하실 분들이라면 피크바이짐 일산마두점으로 마두요가 배우러 와보세요!
    분위기는 물론이고 선생님들도 다들 좋으셔서 재미있게 배워 나가기 너무 좋은 곳이네요.

     

     

     

     

    다이어트 성공 방법! 운동없이 살 빼는 법!

    송도에 가면 꼭 방문해보면 좋은 약손명가 송도점 이곳에서 몸매 교정과 신개념 다이어트를 직접 체험해봅니다! 이곳은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하고 있는 곳이라고 해요. 다이어트 성공 방법 전

    creativecontents.tistory.com

     

    안산 필라테스 몸매관리 정 필라테스

    안산 필라테스 건강을 위한 필수 코스 동네 언니가 같이 운동하러 다니자고 그렇게 옛날부터 말했었는데, 제가 원래 운동 체질도 아니고, 귀찮기도 하고 피곤하기도 해서 안 갔었거든요! 근데

    creativecontents.tistory.com

     

    잠실 필라테스 몸매관리 운동 스케줄

    잠실 필라테스 배우면서 운동 스케줄도 바꿀 수 있고 해서 거의 빠지지 않고 운동이 정해져 있는 날짜에는 참석했었네요. 비엠 피트니스 비엠 피트니스는 잠실 종합운동장 사거리에 위치해있어

    creativecontents.tistory.com

     

    부평pt 다이어트를 성공하는 방법

    부평PT 보디케어 기구 필라테스 안녕하세요! 살이 너무 많이 쪄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부평 pt를 등록했는데, 글쎄 1주일 만에 3킬로가 빠진 거 있죠? 그래서 후기를 남겨보려고요! 이렇게 좋은 건

    creativecontents.tistory.com

     

    칼로커트 다이어트 성공 후기

    체질적으로 땀을 별로 흘리지 않는 저지만, 여름이 되면 습도 때문에 저절로 입맛이 없어져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하지 않아도 2kg은 그냥 빠지는데 반해 슬슬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월동준비

    creativecontent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