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강남역 선술집 이자카야 땅길땐 동경 야시장 본문
동경 야시장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선술집 동경 야시장, 금요일 저녁. 불금에 맛있는 강남역 술집 동경 야시장에 다녀왔습니다. 근처에 강남역 술집이 굉장히 많은데 이곳은 특히 안주가 저렴해서 부담이 없기로 유명합니다. 주말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본의 아니게 웨이팅을 하게 되었답니다.
진짜 꽉 차다 못해 폭발할 것 같은 수많은 손님들, 정말 이곳 장사 엄청 잘 되는 것 같아요. 완전 번화가에 있는 것도 아닌데,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찾는 걸 보니 이곳은 강남역 술집으로 정말 핫플레이스인가 봅니다.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고 안주도 굉장히 저렴하고 인테리어도 굉장히 독특해서 좋았어요.
한 20분가량을 기다리다가 드디어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서 뭔가 알바분들이 조금 불쌍해 보였어요.
정말 정신없을 정도로 대단하신 분들입니다.
진짜 이렇게 사람이 많은 건 저번에도 그렇지만, 여기는 항상 주말에는 북적북적 거리더라고요. 저번엔 평일 저녁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상당히 많았어요. 그렇지만 평일에는 앉을 곳은 많았지만요. 이렇게 단체 손님들도 많이 왔다 가시고 메뉴들도 상당히 저렴하고 맛있어서 단체 회식으로도 딱 좋은 것 같더라고요.
사람이 많다 보니 정말 어수선한 느낌입니다. 정말 북적대는 일본 선술집 느낌이 납니다.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강남역 술집 동경 야시장, 며칠 열심히 밤샘 작업하고 이렇게 불타는 금요일에 방문하니까 뭔가 기분이 이상하네요! 이게 바로 매운 해물짬뽕! 매콤한 맛이 술과 잘 어울립니다.
이건 참치 타다 끼인다 저는 처음 먹어봅니다.
그냥 참치 회 정도인 것 같은데요.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이건 약간 후식 디저트로 나온 포테이토 프라이와 치즈볼인데요.
쉽게 감자튀김 정도인데, 감자튀김 맛있습니다.
이게 제일 마지막에 나왔는데, 다른 것들을 다 먹고 이걸 먹으니까 후식 먹는 느낌이었어요.
이거까지 먹고 나니까 정말 배부릅니다. 강남역에 이렇게 저렴한 술집이 있을 줄 몰랐어요.
아마 친구들 만나게 되면 자주 오게 될 것 같아요. 늘 장사가 잘 되는 것은 모두 다 이유가 있겠죠?
위치는 역삼공원이랑 매우 가깝습니다.
강남역 자주 가시는 분들은 대충 이곳이 어딘지 아실 듯! 정말 괜찮은 술집! 발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