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태그 클라우드 더보기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우주연구소

뜨거웠던 제주도 성산 가볼만한곳 성산일출봉 본문

생활

뜨거웠던 제주도 성산 가볼만한곳 성산일출봉

⚗︎·̫⚗︎ 2022. 6. 5. 11:18

    제주의 아침은 어쩜 이리 맑은 걸까요! 서울은 미세먼지에 가득에 패딩 입는다던데 여기 제주는 햇살이 따시네요. 제주는 언제 와도 힐링 그 자체인 것 같아요! 아침에 일어나 성산일출봉에 산책하려고 나섰어요. 성산 가볼만한 곳 성산일출봉 원래 계획은 성산일출봉 일출을 보려고 했는데 못 일어났답니다.

    다른 여행과 다르게 여유롭게 제주 성산일출봉을 바라보며 그 바람을 느끼며 그러던 중 배에서 꼬르륵. 풉! 일행들과 머먹을까 고민하다가 제주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해산물을 꼭 먹고 가야겠다는 생각에 폭풍 검색했어요.

    성산일출봉 근처가 숙소라서 걸어서 성산일출봉으로 가던 중 발견한 문어 짬뽕 문어 짜장 [문어 아저씨]를 발견했어요! 제주바람과 얼큰한 짬뽕국물 한 그릇이 참 어울리는 것 같죠?

     

    문어아저씨(해산물 제주도 맛집) 간판부터 예사롭지 않아 보이죠?

    대왕문어 한 마리가 반갑게 맞이해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안 들어가면 빨판으로 잡아 갈기 세네요. 요기 간판 앞에는 문어 아저씨 2호점 포토존 될 것 같아요. 함덕에 문어 아저씨가 있는데 여기 성산에 2호점이 오픈한 거라네요. 다음에 오면 3호 점도 생길 것 같아요. 후기들 보니 비주얼도 맛도 다 만족이더라고요! 저희도 맛을 기대하며 들어갔습니다.

     

    아직은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한산했어요. 근데 저희가 들어오고 나서 손님들이 오시더라고요. 조금만 늦었어도 기다릴 뻔했네요! 제가 손님을 몰고 오나 봐요? 좋은 거죠?

     

    주문한 메뉴 - 문어 덮밥, 문어 짜장, 문어 짬뽕 메뉴판 보고 뭘 먹을까 행복한 고민에 빠졌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문어 덮밥] 문어 튀김이 들어간 [문어 짜장] 문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문어 짬뽕] 이렇게 골고루 시켰어요.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고 하나도 포기 못하겠더라고요.

    문어 덮밥 제주 성산일출봉 맛집의 문어 덮밥부터 등장이요!

    제일 먼저 눈에 띄는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웠던 계란말이에 무언가 적혀있어서 봤더니 문어 아저씨라고 적혀있어서 너무나 신기하고 귀여웠지만 곧 제입으로 들어갈 거예요. 후훗 전복 사이즈도 정말 큼직하고 쫄깃쫄깃하게 씹는 즐거움까지 있었네요. 볶음밥에 새우와 오이를 얹어 한입 하니 바다향이 그대로 전해지는 것 같았어요.

    전복 메뉴는 아이들에게 강추하는 메뉴예요! 담백하고 몸에 좋은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고 특히나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 아이들과 함께 와도 너무나 재미있어하고 맛있어할 것 같아요. 문어 짬뽕 다음으로 성산일출봉의 맛집의 문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문어 짬뽕] 이 나왔습니다. 해산물과 야채가 한가득 담겨있고 그위에 큰 통문어가 너무나도 예쁜 자태로 올라가 있어요. 이런 비주얼은 정말 제주여야만 볼 수 있고 맛볼 수 있는 것 같아요.

    가위질만 했는데도 탱글탱글한 느낌이 들만큼 탱글 했어요. 무슨 맛일까 너무너무 궁금했어요 큼직큼직하게 문어를 잘라줍니다. 잘게 자르면 문어의 탱글탱글함과 쫄깃한 식감을 제대로 느끼지 못하실 거예요.

    크게 크게 자르라고 지인들의 주문! 전혀 질기지 않아서 크게 먹어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인 맛 평가 홍합과 바지락살 그리고 문어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이거야말로 바다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맛인 거 같았어요. 이국 물을 맛보려면 제주도에 오셔야 합니다! 싱싱한 해산물에 얼큰한 국물. 완전 술을 부르는 그 맛. 큼지막한 문어다리와 탱탱한 면을 함께 한입 하니 입안 가득 탱글탱글 쫄깃쫄깃 얼큰함이 너무 맛있었어요. 후루룩 후루룩 계속 먹고 싶은 문어 짬뽕!

    성산일출봉에서 맛보는 문어를 통째로 튀겨 올려진 [문어 짜장] 문어 튀김과 짜장의 만남이라 이런 비주얼의 짜장은 처음 봐요. 제주 성산일출봉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겠죠?

    문어도 큼직큼직하게 잘라주었어요. 빨리 먹고 싶어서 빨리 자르라고 재촉했었어요. 갓 튀겨 나온 거라 튀김도 바삭바삭해 보였고 입에 넣기도 전에 이미 바다향을 맡을 수가 있었어요. 해녀와 어부가 갓 잡아낸 싱싱한 국내산 해산물로 만들어서 문어가 더 맛있던 거 같아요!

     

     

    골고루 비비기 전에 문어 튀김 몇개 맛보고 또 맛보고 자꾸만 손이 가는 문어튀김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짜장 소스와 탱탱한 면과 함께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요?

    왼쪽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골고루 잘 비벼주세요. 양이 많아서 한참을 비볐던 거 같아요.

     

    이제 제대로 한입 해봅니다. 진한 짜장 소스와 바삭바삭 문어 튀김이 느끼하지 않고 정말 담백했어요. 중간중간에 함께 씹히는 양파와 새우살도 궁합이 너무 좋았어요. 저는 짬뽕을 기대했는데 짜장도 기대 이상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결론은 다 맛있었다는 얘기인 거 아시죠? 진짜 여기 성산일출봉 간다면. 가볼만한 성산 가볼만한 곳입니다!

    성산 가볼만한 곳 [문어 짜장] 양이 푸짐해서 함께 나누어 먹어도 한참을 먹었어요. 이렇게 맛있는 요리는 정말이지 제주도 성산일출봉에서만 맛볼 수 있는 것 같아서 더 맛있었어요.

    아이들부터 어른들 그리고 부모님 모시고 와도 너무 만족할만한 식사가 될 것 같아요. 제주도 푸른 바다와 쫄깃한 문어의 향연을 느껴보세요. 제주도 오면 꼭 가야 할 집 인정! 어인정! 성산 가볼만한 곳 찾는 분들 관광 후 여기도 꼭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