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연구소

자주갔던 선릉역 맛집 본문

생활

자주갔던 선릉역 맛집

⚗︎·̫⚗︎ 2022. 6. 5. 11:49

    선릉역 맛집 수제숯불갈비 고메 갈비

    선릉역에서 유명한 고깃집 고메 갈비에 방문했어요. 찾아가는 길은 선릉역 1번 출구 직진 후, 선릉 타워가 보이실 거예요.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보인답니다. 용마루 통삼겹 2인분을 주문하고 대기하는 동안 해장국을 무료로 주셨어요.

     

    너무 급하게 먹어 사진이 없네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상차림 입니다.

    명이나물 좋아지나요? 저는 엄청 좋아하는데요! 특히 고기랑 싸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완전 강추입니다. 고메 갈비 메뉴판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는 않지만 저렴하지도 않은 편 하지만 되게 맛있는 수제 숯불갈비였어요.

     

    이렇게 이곳에서 초벌이 되어서 나온답니다. 먹기 너무 편했어요. 기본 밑반찬 세팅

     

    맛있는 계란찜

    이 고기는 조금 특별합니다. 국내산 고기로, 최고 브랜드 도드람만을 사용한다네요. 뼈가 통으로 붙어있는 통삼겹살이 참숯 초벌해 용마루 모양으로 나와요. 손질은 직접 해주셔서, 편하게 기다렸습니다. 1차 직접 참숯 초벌해 나오기 때문에 보통 고깃집에서처럼 지글지글 기름이 튀지 않았어요.

     

    천천히 오래 데우고, 기름이 튀지 않으니까 연기도 없고, 너무너무 편했어요. 옷에 고기 냄새나는 거 정말 싫어하거든요. 고깃집 가면 굽느라 먹느라 힘들었는데, 기름 부담 없이 아주 실컷 먹었네요.

    서비스로 나오는 몽글몽글한 계란찜, 너무 양이 많아서 컵케이크인 줄 알았네요. 맛있게 완성된 볶음밥! 명이나물에 고기 싸 먹고, 볶음밥 한 입 먹으면, 아주 그냥 꿀맛!

    유명한 연예인들도 많이 오는 것 같더라고요.

    여기저기 싸인들이 전시되어있었어요. 칸막이 있는 단독적인 공간으로, 소모임 장소로 너무 좋아 보였어요. 칸이 딱 쳐져 있어서 눈치 없이 즐겁게 저의 사랑 고기와 함께했네요. 나갈 때 보니까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했네요. 저는 점심때 방문했었는데, 점심식사가 가능해서인지 직장인들이 많더라고요. 포장도 가능해서 저도 자주 올 것 같네요. 선릉역 회식장소로 추천합니다!

    강남 선릉역 맛집 흑돼지전문점 삼다연 집 근처 삼다연에서 맛있는 항정살과 돼지 오겹살을 먹었답니다. 고기매니아인 제가 오랜만에 만난 제주 흑돼지 맛있는 항정살과 돼지 오겹살을 주문하고 콜라도 주문하고 누룽지도 주문했어요. 요즘 날씨가 추워 되도록이면 구석에 자리를 잡으려고 합니다.

    일단 사람이 많지않은 구석에 자리를 잡고 메뉴를 신중하게 골랐어요. 저희가 고른 메뉴는 오겹살과 항정살! 날씨가 너무 추운날에는 이렇게 고기를 먹어주어야 합니다!

    선릉역고기집 삼다연에서는 제주 흑돼지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흑돼지전문점 삼다연 삼다연 메뉴판 날씨가 추워서 일단 오겹살과 항정살을 시키고 구수한 누룽지도 시켰어요. 기본 셋팅을 하고 빨리 고기가 오기를 기다렸습니다. 요즘 테이스트로드를 찍는 것처럼 맛집만 돌아다니네요. 두툼한 고기가 나왔습니다.

     

    고기 냄새가 정말 죽입니다. 이게 생각보다 금방 익더라구요.
    마늘 올려두고 한참뒤에 고기를 구웠는데 금방 익어서 정말 좋았어요.

     

    된장찌개 진짜 맛있었다!

     

    하나하나 굽다보니 어느새 맛있게 익었습니다. 정말 맛있어보이죠?

    삼다연은 정말 제주 흑돼지로 유명한 맛집인데, 선릉역에도 있다니! 시간만 되면 자주 가고 싶어요. 고기맛이 정말 끝내줍니다. 사실 항정살과 오겹살을 주문했는데, 뭐가 항정살이고 오겹살인지 모르는 저는 그냥 맛있게 먹었어요. 진짜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제주 흑돼지 특제소스로 찍어먹는 제주 흑돼지의 맛이 정말 끝내줍니다.

    앞으로 연말회식이 많아질텐데, 정말 호불호 안갈리는 제주 흑돼지 한번 먹어보세요. 이곳은 선릉역 3번출구로 쭉 올라가시면 되시구요! 근처에 국민은행이 있어요! 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누네안과병원 바로 옆이에요. 공간도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회식장소로도 좋은 선릉역고기집 삼다연 제주흑돼지는 진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