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태그 클라우드 더보기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우주연구소

맛있었던 강남역 맛집 대박맛집 공유 본문

생활

맛있었던 강남역 맛집 대박맛집 공유

⚗︎·̫⚗︎ 2022. 6. 5. 11:52

    강남역 맛집 피코이 쉬림프 요리

    강남역의 맛집 피코이에 방문하였답니다.

    요즘 고기 먹을 기회가 많아져서 조금 물렸던 때라, 슈림프 요리가 너무 당기더라고요. 강남역 번화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는 쉬웠어요. 하와이안 오너 셰프의 슈림프, 크랩 요리 전문점이라는데, 뭔가 이국적일 것 같아서 끌렸습니다.

     

    강남역 맛집 피코이의 인테리어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고 이국적인 느낌이 드는 식당입니다.

    새우 맛집으로도 유명한 강남역 인근의 식당 피 코디, 가격표를 보시면 강남역 치고는 굉장히 저렴한 편이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심플하면서도 모던 인더스트리얼 분위기가 나는 느낌, 뭔가 이국적인 느낌이라서 겉에서 보면 펍 같기도 하고 부분마다 빈티지한 느낌이 가득한 식당이에요.

     

    레스토랑 같은 피코이 강남역 맛집 테이블도 넓고 뭔가 한적한 분위기이면서도 레스토랑 같기도 하고 펍 같기도 하고, 아니면 스튜디오 같기도 한 그런 분위기 이색적인 분위기의 식당을 찾는 사람들에게 좋을 것 같았어요.

    사진도 흔한 사진이 아니라 감각적인 사진이 나올 것 같더라고요. 부엌의 킹크랩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피코이의 스캠피 메뉴는 맵지 않은 기본 or 중간 정도의 매운맛 or 아주 매운맛 3가지로 나뉩니다. 코코넛과 함께 튀긴 요리와 생선튀김 총 5가지 요리와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어요.

    아주 매운맛은 한국의 엽떡과 같이 정말 맵다고 합니다. 넓으면서도 분위기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강남맛집에 이런 곳이 있을 줄이야! 슈림프와 밥, 마약 콘 옥수수, 그리고 각종 야채와 샐러드들이 푸짐하게 나왔어요. 정말 너무 맵지도 않고, 아예 안 맵지도 않고 저희 입맛에는 딱 좋았답니다. 사이드 메뉴 감자튀김, 콩 옥수수, 브레드도 함께 시켜 배불리 먹었답니다.

    사진에선 보이지 않지만, 하와이 요리라 그런지 저희 옆 테이블에는 외국인 손님분들이 계셨어요. 고향이 그리우셨던 걸까요. 안쪽으로 가면 별도로 방처럼 되어 있는 곳도 있었는데, 각종 모임이나 커플들이 편하게 식사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진짜 맛있었던 강남역 맛집 피코 진짜 맛있었던 음식들, 다양하고 특별한 음식을 먹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오면 너무 좋은 곳이었습니다. 테이크아웃도 가능한 식당이에요.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은 곳이랍니다. 옥수수도 맛있고 빵도 맛있고 하나하나 되게 요리를 정성스럽게 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감자튀김도 너무 맛있었네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다 맛있습니다. 음식 비주얼이 대박이라서 인스타 사진 찍기에도 좋은 식당이에요. 인스타그램 맛집 사진에 어울리는 그런 분위기의 피코! 신논현역이랑도 가깝더라고요.

     

    강남역 맛집 알럽 주꾸미 아쭈

    정말 강추하는 강남역 맛집 주꾸미, 알럽 주꾸미 아쭈 강남역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사장님 엄청 친절하셔요. 그리고 엄청 서비스도 많이 많이 주신답니다. 알쌈 팍팍 주시는 제가 최근에 다녀본 맛 집중에 단연 최고였어요.

     

    강남역 맛집 알럽 주꾸미 찾아가는 길 찾아가기는 쉬우나 지하에 있어서 간판을 못 찾을 수 있어요. 인테리어가 굉장히 예쁩니다. 그리고 깔끔합니다. 저녁에는 손님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 할 수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메뉴판입니다. 메뉴 파는 이것만 보시면 됩니다. 저희는 주꾸미 삼겹살 주삼 10,000원 이것을 먹었습니다. 쭈새도 먹어보고 싶다.

     

    강남역 맛집 알럽 주꾸미의 맛 저희가 갔을 때는 이곳이 한 번의 폭풍이 지나간 때였습니다. 평일(목) 저녁에 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정신이 없었어요. 정말 맛집이었습니다. 이게 바로 퐁듀 치즈입니다. 이걸 저렇게 녹여서 먹어요. 저는 처음 먹기 때문에 굉장히 신기하게 봤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콘치즈 오랜만에 먹어서 그러는지 정말 맛있더라고요. 퐁듀 치즈 녹기 전 처음엔 아이스크림인 줄 알았습니다. 이게 바로 알쌈, 알과 깻잎의 조화. 달콤달콤 이거랑 같이 먹으면 굉장히 느끼한 맛도 없고 맛있답니다. 퐁듀 치즈가 녹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