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연구소

청년 고용 지원금 대상 및 신청방법 본문

특집

청년 고용 지원금 대상 및 신청방법

⚗︎·̫⚗︎ 2022. 8. 8. 04:01

    청년 고용 지원금
    청년 고용 지원금 대상 및 신청방법

    이미 일을 하고 있던 많은 사람들이 실직했고, 구직자들은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직원 수는 줄어들었고 취업자는 0에 가까운 숫자로 떨어졌습니다. 작년이나 올해 초에도 경제는 지금보다 훨씬 더 나빠 보였습니다.

    부동산 가치는 여전히 떨어지고 가격은 여전히 ​​오르고 있으며 경제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은 여전히 ​​​​긍정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취업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청년 고용 지원금

    청년 고용 보조금이 많이 있습니다. 청년을 고용할 때 회사에 일정 금액을 지불하는 정책입니다.
    현재 시행 중인 것도 있고, 폐쇄된 것도 있고, 향후 계획된 것도 있고, 진행 중인 것도 있습니다.

    청년채용 특별 인센티브, 청년 내일 채용 공제 등 청년 채용에 대한 많은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기타 많은 인센티브도 있습니다. 그중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청년은 실직 상태일 경우 취업 보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부는 그들에게 일자리를 찾기 위해 돈을 줍니다.

     

    • 고용노동부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상단 메뉴에서 정책자료 - 청년을 클릭합니다.

     

    정기적으로 청년을 고용하는 중소기업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특별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조금은 이러한 작업에 대한 인건비를 줄입니다. 청년은 15세 이상 34세 이하의 사람으로 정의됩니다. 중소기업은 5명의 신규 정규직 직원을 고용해야 하며 청년도 그곳에 고용되어야 합니다.

    입사지원서 1~3은 충족해야 하는 요건이 있지만 자세히 보면 정규직으로 채용된 청년은 그곳에서 최소 6개월 이상 일하고 최소 1년 이상 근무해야 합니다.

     

     

    청년, 일할 기회 늘리기

    청년을 고용하는 기업은 매년 평균 근로자 수의 증가를 확인해야 합니다. 근로자의 수는 고용 6개월 및 12개월 후 3개월 이내에 증가해야 합니다. 입사 지원서는 근로자를 고용한 달의 3개월 이내에 제출해야 합니다.

    • 만 18~29세 신입사원 1인당 연간 최대 900만 원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 해당 지원은 1년 단위로 최대 900만 원까지 최대 12개월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 기업 당 해당 지원 인원은 최대 3명까지만 받을 수 있습니다.

    외에도 고용센터 기업지원부서홈페이지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한부모 가정 양육비 지원조건 : 양육비 조건 및 혜택

    한부모가구 양육비 조건 및 혜택 한부모 가족을 위한 자녀 양육비 8월부터는 긴급복지지원법에 따라 지원을 받는 한부모가족도 다음달부터 양육비를 받게 된다. 한부모가족 긴급복지지원제도

    creativecontents.tistory.com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조건 및 한도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은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들에게 연 1.2%의 금리로 자금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대출 신청일부터 중소기업 재직자라면 신청 가능합

    creativecontent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