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연구소

토스뱅크 파킹통장 만들기, 계좌 개설방법 본문

특집

토스뱅크 파킹통장 만들기, 계좌 개설방법

⚗︎·̫⚗︎ 2022. 9. 7. 05:36

    토스뱅크 파킹통장 만들기, 계좌 개설방법

    토스뱅크 파킹통장 사용하지 않은 자금은 어떻게 관리합니까? 그냥 일반 은행 계좌에 돈을 입금하고 있습니까? 또한 일정기간 미사용시 이자를 적립할 수 있는 토스뱅크 파킹통장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토스뱅크 파킹통장은 타 통장보다 사용이 편리하고 2%의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비대면 구독이라 사용하기도 편하다. 최대 1억원까지 2%의 이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금액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농협카드 국민지원금 신청방법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1. 토스뱅크 파킹통장 개설 방법

    여기서는 토스뱅크 파킹통장 개설 방법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뱅크 파킹통장 개설 방법 토스뱅크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토스뱅크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토스뱅크를 검색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토스뱅크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토스뱅크 시작을 클릭합니다. 토스뱅크에서는 정해진 기한 없이 하루만 투자해도 연 2%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정해진 만료 조건이 없으며 자유롭게 입출금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장점은 모든 ATM에서 인출이 무료라는 것입니다.

     

     

    2. 토스뱅크 계좌 생성

    하단의 계정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토스뱅크 계좌 생성을 위한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전제 조건에 동의를 클릭한 후 하단의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용 약관이 표시되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름,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주소와 같은 정보를 입력합니다.

     

    입력한 정보가 정확하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직업을 선택하고 입력하세요. 사용하려는 계정을 사용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예를 선택합니다. 맨 아래에서 체크선택합니다.

     

     

    3. 토스 뱅크 계좌개설 통장 만들기 개인정보 입력

    거래 목적 및 자금 출처를 선택합니다. 해외에서 세금을 낼지 여부를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토스뱅크 계정에 사용된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4자리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확인을 위해 다시 입력하십시오.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 사진을 찍는 단계입니다. 신분증이나 운전 면허증을 사진으로 찍어두세요. 기록된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합니다. 다음 단계는 가지고 있는 다른 계정을 입력하여 신원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소유하고 있는 다른 계정을 입력하세요.

     

    희망이음 사회서비스 정보시스템 알아보기

    수해피해 재난지원금 500만원 신청방법

    서울세계불꽃축제 2022 여의도 불꽃축제 일정, 명당자리, 준비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