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연구소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WIHLO94 리워드코드란? 본문

특집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WIHLO94 리워드코드란?

⚗︎·̫⚗︎ 2022. 11. 20. 08:18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WIHLO94 리워드코드란?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WIHLO94 리워드코드란?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 WIHLO94 가입할 때 코드를 입력하는 섹션이 있습니다.
    이점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5PCI를 바로 얻을 수 있습니다. 코인 변동성에 따라 시세 상승/하락 가능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가입 방법입니다.

    페이코인 앱 다운로드(모바일전용)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 입력방법

    매일 출석 룰렛을 돌리고 PCI 포인트와 다양한 경품을 받자! 앱 가입 시 리워드 코드만 입력하면 다양한 가맹점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2PCI 혜택이 제공됩니다! 친구들과 함께 페이코인의 재미있는 혜택을 즐겨보세요!

    먼저 페이코인 앱을 설치하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 Apple App Store 또는 Google Play Store에서 Paycoin을 검색 및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할 수 있습니다.

     

    리워드 코드: WHLO94

    혜택을 받으려면 리워드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페이코인은 편의점🏪QR코드 계산, SSG 신세계페이 전환, 포인트 현금 인출 등 많은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비트코인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매일 출석룰렛을 돌리고 아이패드 프로, PCI 만원, 달콤한 상품권을 받으세요!

     

    앱스토어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앱스토어에서 Paycoin을 검색하여 다운로드합니다. 즉시 정보에 동의합니다.그 외에는 수신 동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휴대폰으로 인증하기만 하면 됩니다. 본인인증 하단에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 등록함이 있습니다.

    WIHLO94를 입력하고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다음을 클릭하여 구독을 완료합니다.

    • 리워드코드: WIHLO94
      Paycoin 리워드 코드 등록 및 가입 완료 홈 화면의 바코드로 결제 온라인/오프라인결제방법 오프라인일 때 바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결제 시 페이코인을 선택할 수 있다.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앱테크

    누구나 할 수 있는 페이코인 리워드 코드 앱테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앱을 설치하고 보상 코드를 입력하면 2개의 Paycoin 2 PCI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페이코인이 제공하는 다양한 게임과 출석체크를 통해 페이코인을 지속적으로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