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엘리자베스 여왕 서거, 사망 원인, 나이 본문

사회·정치

엘리자베스 여왕 서거, 사망 원인, 나이

미래플래닛 2022. 9. 9. 07:33

엘리자베스 여왕 서거
출처 : 엘리자베스 여왕 공식사이트

엘리자베스 여왕 서거, 사망 나이

영국 왕실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96세의 나이로 스코틀랜드에 있는 그녀의 별장에서 사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찰스 왕세자는 그녀가 사망한 후 왕위를 계승할 것입니다.

 

 

엘리자베스 여왕 서거 (1)
출처 : 엘리자베스 여왕 공식사이트

그녀는 다른 어떤 영국 군주보다 오래 통치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그녀의 긴 통치 기간 동안 여왕은 다른 어떤 군주보다 더 많은 여행을 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외국을 여러 차례 역사적으로 방문했습니다. 그녀는 중요한 사회 변화의시기에 영국과 영연방의 중요한 수장으로 봉사하면서 의무감과 봉사 정신으로 유명합니다.

 

 

엘리자베스 여왕 서거 (2)엘리자베스 여왕 서거 (3)
출처 : 엘리자베스 여왕 공식사이트

여왕의 왕실 가족은 여왕이 다른 세계 지도자들과의 방문, 추모 및 축하 행사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그녀는 정기적으로 학교와 자선 단체를 방문합니다.

여왕은 공공 서비스와 자원 봉사가 그녀의 직업에서 가장 중요한 측면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600개 이상의 전문, 군대, 공공 및 자선 단체의 회장 또는 왕실 후원자입니다. 이는 대규모 글로벌 자선 단체에서 소규모 지역 조직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엘리자베스 여왕 서거 (4)
출처 : 엘리자베스 여왕 공식사이트

엘리자베스 여왕 서거

BBC와 다른 영국 방송사들은 여왕의 건강에 대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일상을 극적으로 변경했습니다. 이는 7월 6일 발모랄 성(Balmoral Castle)에서 폐하가 보리스 존슨 총리의 사임을 발표하고 리즈 트러스(Liz Truss)를 후임자로 임명한 행사 때문입니다.

  • 엘리자베스 2세왕족 Elizabeth II, Elizabeth Alexandra Mary Windsor
  • 출생 1926년 4월 21일, 영국
  • 소속 영국여왕
  • 가족 배우자필립 마운트배튼아들찰스 윈저, 앤드류 윈저, 에드워드 앤서니 리차드 루이스딸앤손자윌리엄 윈저, 해리 윈저손녀유제니 빅토리아 헬레나, 베아트리스 엘리자베스 메리
  • 경력 1952 -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여왕 공식사이트

엘리자베스 여왕 서거 (5)
출처 : 엘리자베스 여왕 공식사이트

엘리자베스 2세는 세계 최장수 군주다. 그녀는 아버지 조지 6세가 세상을 떠난 후 25세에 통치를 시작했습니다. 1952년 2월, 그녀는 1945년 공주로 입대하여 군주가 되었습니다. 그 전에는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운전사로 복무했습니다. 올해는 엘리자베스의 군주 7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1926년에 태어난 그녀의 여왕은 50년 이상 통치했으며 퇴위의 조짐을 보이지 않습니다.

 

 

엘리자베스 여왕 서거 (6)
출처 : 엘리자베스 여왕 공식사이트

재위 기간 동안 여왕은 영국 사회의 안정을 상징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영연방을 대표하여 베를린 장벽의 붕괴, 유럽 연합의 형성 및 영국의 EU 탈퇴로 인한 중대한 변화에도 불구하고 영연방을 유지하는 데 일조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건강은 2018년 4월 남편 필립 공이 사망한 후 크게 악화되었습니다. 그녀는 같은 해 10월에 입원했습니다. 필립이 99세였을 때 건강이 좋지 않아 사망했습니다.

 

엘리자베스 여왕 서거 (7)
출처 : 엘리자베스 여왕 공식사이트

그는 2019년 2월 코로나 진단 이후 예정된 출연을 여러 차례 취소했습니다. 즉위 70주년을 기념하는 6월 4일 행사에서 그는 두 번만 발코니에 모습을 드러냈다. 59년 만에 처음으로 5월 여왕 연설에 불참했습니다. 그가 계속해서 더 많은 행사를 취소하면서 우려가 높아졌다.

 

 

엘리자베스 여왕 서거 (8)
출처 : 엘리자베스 여왕 공식사이트

찰스 왕세자 왕위 계승

그녀가 사망한 직후 장남인 찰스 왕세자가 왕위를 계승했습니다.

영국 왕실은 이날 오후 스코틀랜드 발모럴 성에서 여왕이 별세했다고 밝혔다. 그녀는 잉글랜드의 군주이자 영연방의 수장을 지낸 후 25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70년 동안 군주로 일한 후, 그녀의 여왕은 그녀가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고 존경받는 군주로 봉사한 기간 때문에 사임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가장 오래 재위한 영국 군주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6일 건강상의 문제에도 불구하고 새 총리를 선출했습니다.

 

 

엘리자베스 여왕 건강의 악화

여왕은 런던의 버킹엄 궁전이나 윈저 성에서 총리를 만났습니다. 그녀는 보통 그들이 회의를 위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여행을 다녔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96세였기 때문에 대신 PM들을 만나기로 결정했습니다.

 

여왕은 의사가 그녀에게 7일의 휴식을 권고한 후 예정보다 일찍 그녀의 하루 일정을 취소했습니다. 여왕의 직계 가족은 현지 언론에 그녀의 건강을 알린 것으로 알려졌다.

 

 

찰스 왕세자, 앤 공주, 앤드류 왕자, 에드워드 왕자, 왕비의 네 자녀, 윌리엄 왕세손비는 결혼식 직후 스코틀랜드로 여행을 떠났다. 해리 왕자와 그의 아내도 스코틀랜드로 여행 중이었습니다.

 

 

여왕의 위독한 건강 상태는 전국적으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리즈 트러스 총리는 이 소식에 애도를 표하고 회복을 기원했습니다. 저스틴 웰비 대주교를 비롯한 다른 종교 지도자들도 회복을 바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서울시 청년 이사비 지원 40만원 신청방법, 신청대상

수해피해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500만원 지급

희망이음 사회서비스 정보시스템 알아보기

2022 추석 방역수칙·의료기관 안내, 추석 코로나 증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