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태그 클라우드 더보기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우주연구소

남이섬 커플펜션 글램핑 무료 픽업! 본문

생활

남이섬 커플펜션 글램핑 무료 픽업!

⚗︎·̫⚗︎ 2022. 6. 5. 12:39

    남이섬 플로레스타 친구 커플과 함께 다녀왔던 가평 커플펜션

    1월 초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친구들과 가기에도 좋지만 전 친구 커플과 함께 플로레스타 펜션&글램핑이라는 곳인데, 오는 3월 31일까지 비수기 할인 중이라길래 금요일만 연차 쓰고 한가롭게 놀다 왔어요.

     

    무료 픽업 서비스 저희는 버스 타고 터미널에 정차해서 무료 픽업 서비스를 이용했어요.

    도착시간 맞춰서 마중 나와 주시는데 너무 간편해서 좋더라고요!
    갈 때도 역까지 데려다주셨어요.

    입실하기 하루 전까지만 예약하시면 된다니 가평 커플펜션 플로레스타 가실 때 참고하세요.

     

     

    분위기부터 조용하니 마음에 쏙 들었어요. 혹시 엘리시안 스키장 가시는 분들도 여기서 묵으면 좋을 것 같아요. 차로 10분밖에 걸리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요즘 렌털에서 픽업도 해준다니까 머리 잘 굴리시면 될 듯해요! 저와 친구는 스키도 못 타고 그저 맛있는 거 먹으며 노닥일 생각이었어요.

     

    저희가 묵은 202호 보여드릴게요. 문부터 센스 넘치죠.

     

    들어가자마자 탄성 꺄악! 너무 화려하거나 조잡스럽지 않고, 모던한 느낌이 딱 저희 스타일이었어요.
    뮤직비디오나 광고 촬영 많이 했던 곳이라던데 저도 뭐 하나 찍고 싶더라고요!

     

     

    우리가 묵었던 202호 저희가 묵은 202호는 기본이 성인 2명이고 최대 4명까지 가능해요. 물론 추가 금액은 발생하고요! 가족들끼리도 오셨던데, 이렇게 아기의자까지 있는 거 보면 손님층이 다양한 듯 했어요. 한쪽에 해먹도 있어서 누우려다가 찢어질 거 같아서 포기했어요. 시무룩!

     

    수영장 운영(여름) 여름에는 수영장도 운영하나 보아요!
    2층 올라가는 계단 옆에 주방이 있어요 앞에 테이블도 있고요!

     

    식기도구 완비 밥솥, 전자레인지, 각종 소스들에 식기, 주방용품까지 낙낙하게 있어요.

    저희는 둘이서 갔는데 굳이 밥솥 쓰기 싫어서 햇반 사다가 돌려먹었어요!
    저녁에는 바비큐 예약해놨는데 밥 찌개 고기반찬까지 다 나왔고요.

     

    욕실 청결도 욕실도 깔끔하고 수건도 있으니까 따로 챙겨가지 않으셔도 돼요!
    저녁에 고기 먹으면서 술을 좀 많이 마셨는데 그래도 부지런하게 씻고 잤네요.

     

    1층과 2층 펜션 1층은 놀고먹는 공간이라면 2층은 꿀잠 잘 수 있게 되어있어요.

    침대가 엄청 폭신해서 딥슬립 했네요! 제 친구는 잠자리 바뀌면 푹 못 잔다더니 코 드르렁 골면서 저보다 잘 자더라고요.
    애초에 그런 말을 하질 말던가 워낙 푹신하고 아늑한 분위기라 그런 거겠죠!

    오히려 제가 아침 일찍 일어나서 1층 욕실에 있는 원형 욕조에 들어가 첨벙 대며 혼자만의 힐링도 즐길 수 있었네요.
    가평 커플펜션 플로레스타 비수기 할인할 때 시간 내서 저렴하게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