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태그 클라우드 더보기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우주연구소

안양 발리드메 : 안양웨딩홀 결혼식 안양 발리드메 후기 본문

생활

안양 발리드메 : 안양웨딩홀 결혼식 안양 발리드메 후기

⚗︎·̫⚗︎ 2022. 5. 31. 11:34

    안양웨딩홀 결혼식 안양 발리드메 후기

    오늘은 직장동료가 결혼하는 날이라 서둘러 꽃단장을 마친 후 결혼식장으로 향했어요~ 안양 웨딩홀 중 인기 좋은 발리드메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한다기에 설레이는 마음으로 출동했어요^^

     

    안양 발리드메 : 안양웨딩홀 결혼식 안양 발리드메 후기

    결혼식장 갈 때는 뭐니뭐니해도 교통편을 제일 먼저 생각하게 되는 것 같은데,
    안양 발리드메는 교통편이 아주 최고였어요! 범계역 3번 출구로 나오니 찾을 것도 없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저 같은 뚜벅이들에게 정말 기가 막힌 위치인거있죠~

    동료에게 들어보니 발리드메는 최근 프리미엄 웨딩 기업 아펠가모에 인수되었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역시 들어가자마자 남다른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이 느껴졌어요.

     

    안양 발리드메 : 안양웨딩홀 결혼식 안양 발리드메 후기

    아무래도 천고가 높아서 호텔 예식처럼 웅장함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졌고,
    축의대도 화이트&우드 톤으로 되어있어서 전반적으로 깔끔했어요!

     

     

    안양 발리드메 : 안양웨딩홀 결혼식 안양 발리드메 후기

    천장에 샹들리에가 여리여리 멋져서 한번보고 두 번 보고 계속 봤네요.
    높은 천고에 딱 어울리는 샹들리에 같았어요!

    하객들을 위한 커피가 이렇게 로비에 마련되어 있어서
    결혼식 전에 동료들과 커피 한잔 마시면서 예식 시작을 기다렸어요.

     

     

    안양 발리드메 : 안양웨딩홀 결혼식 안양 발리드메 후기

    포토테이블 바로 옆에 폐백실이 있길래 구경 와봤어요~ 요즘 폐백실은 이렇게 멋진가요? 폐백실에서 사극 찍어도 될 만큼 멋지더라구요^^ 방석 하나, 조명 하나.. 소품들 하나하나에 신경을 써서 인테리어 하신 것 같아요~ 여기서 사진 찍으면 얼마나 잘 나올까요?! 나중에 폐백 사진도 구경 좀 해야겠어요^^

    신부대기실도 예뻐서 동료 분위기랑 딱 맞았어요. 사진도 예쁘게 잘 나오더라구요! 테이블도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었고, 전반적으로 편안한 느낌이 가득한 신부대기실이었네요. 예식이 시작되고 웨딩홀로 들어갔는데, 웨딩홀 천고가 높아서 웅장하고 고급스러웠어요. 안양 웨딩홀 중에서는 발리드메가 유일한 채플 웨딩홀이라고 하더라구요.

    꽃장식도 과하지 않게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웨딩홀이 돋보였어요^^ 그리고 발리드메는 한 층에 웨딩홀, 신부대기실, 폐백실이 모두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동선이 복잡하면 찾아다니기도 어렵고 매번 직원분들한테 물어봐야 해서 불편했었는데, 이런 점에서 불편한 건 없어서 좋았어요.

     

     

    안양 발리드메 : 안양웨딩홀 결혼식 안양 발리드메 후기

    하객들에게는 예식장의 꽃.. 연회장입니다^^ 연회장 들어선 순간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서 순간 호텔 레스토랑 온 줄 착각했네요~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음식을 가지고 다니기에 전혀 불편하지도 않았고, 빈 접시도 얼마나 빨리 치워 주시는지 굿굿~!! 식사하면서도 신랑, 신부의 영상을 볼 수 있어서 보는 즐거움도 있었어요^^

    음식 종류가 얼마나 다양하던지 사진에 다 담아오지 못할 정도였고, 예식장 와서 연회장에서 음식 맛없게 먹고 가면 진짜 속상한데 발리드메는 모든 음식 하나하나 정성 들여 만드신 게 느껴질 정도로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저희 회사 직원들도 과식했다며 난리였어요^^

     

    안양 발리드메 : 안양웨딩홀 결혼식 안양 발리드메 후기

    오늘 이렇게 안양 웨딩홀 발리드메에 처음 다녀왔는데 교통편도 좋고, 채플 웨딩홀인것도 좋고, 연회장 음식까지 맛있어서 제가 반해버리고 왔네요. 저도 나중에 안양 발리드메에서 결혼할까봐요^^

    요즘 예식장 정말 자주 다니는데 발리드메처럼 천고가 높고 멋있는 웨딩홀은 못본 것 같아요. 회사 동료 덕분에 예쁜 웨딩홀도 다녀오고 맛있는 음식도 마니 먹고 알찬 하루였네요^^

     

    안양웨딩홀 발리드메